티스토리 뷰

[결혼예물 가격대] 상담했더니 진주목걸이가 내꺼!!

커피 한 잔의 여유 2013. 2. 24. 07:58

 

합리적인 결혼예물가격대 알아보기 - 청담동 에스파스젬

 

 

"결혼예물가격대를 알아보려면 최대한 발품을 많이 팔아 무조건 많은 정보를 얻는 것이 상책이다." 라는 것은 아는데 그것이 어렵습니다. 정말 힘들죠.

 

2~3곳은 찾아봐야 한다고 하지만 그 정도로는 좀 부족한 감이 있어요. 결혼예물 가격대는 매장마다 천차만별이라 요즘같이 정보가 넘쳐나는 세상에는 더 많은 매장을 알아보는 것이 당연시되고 있는 것 같네요.

 

 

이 포스팅은 가장 멋지면서도 가장 합리적으로 결혼 예물을 준비하기 위해 열심히 발품을 팔고 계신 예비신랑신부님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조금이라도 편하게 소중한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해드립니다.

 

 

인터넷에서 평도 괜찮고, 지인들도 몇 번 이용했다고 하는 곳이 있어서 알아봤습니다. 정말로 어떤 곳인지 직접 홈페이지 화면을 캡처해왔어요.

 

홈페이지에는 청담동 예물명가 No.1 에스파스젬이라고 되어 있네요.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역시 이벤트입니다. 예비부부님들 방문만 하셔도 탄생석 목걸이나 진주 목걸이를 무료증정 해준다고 하는군요! 결혼 1개월 전 결혼예물을 준비하시면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결혼예물가격대를 낮출 수 있는 괜찮은 기회일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결혼 성수기를 노리시는 분들은 잠시 생각을 좀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실제로 결혼 성수기 1~2개월 전부터 예물가격대가 상당히 높게 잡히기 때문인데요. 그 때는 결혼예물을 3~4개월 전에 준비하시는 것이 훨씬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으므로 어떤 게 나을지 비용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계속해서 다른 이벤트도 알아볼께요. 뭐가 많네요.

 

아니, 이럴수가!! 방금 그 이벤트가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후 방문상담 시 탄생석 목걸이나 진주목걸이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역시 그냥 주는 건 없나봅니다. 어차피 방문해 볼 것 같으면 상담신청 하고 가는 게 좋다는 얘기인 것 같죠? 어쨋든 탄생석 목걸이나 진주 목걸이를 준다고 하니 기분은 좋지 아니한가요^^ 참고로 4월의 탄생석은 다이아몬드..

 

그 다음 이벤트로는 5부 다이아를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당첨에 한해서 준다니 약간은 씁쓸한 이벤트군요. 1등은 5부 다이아, 2등은 3부 다이아, 3등은 1부 다이아, 4등은 진주목걸이... 매장도 크던데 방문하는 사람들도 당연히 많을 것이고, 그렇다면 요 이벤트는 애초에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낫겠네요. 패쓰~

 

이번 이벤트는 웨딩 촬영 시 1억 상당의 티아라 및 다이아 목걸이 렌트!! 웨딩 사진에 1억원짜리의 티아라나 다이아를 착용한 모습을 상상해 본다면 왠지 황홀한 기분을 감출 수 없을 것 같네요. 아래 사진은 거기 홈페이지에서 스크랩해온 사진입니다. 렌트해 준다는 상품은 아니에요.

 

티아라

다이아몬드 세트

 

 

 

홈페이지에 보면 다이아몬드의 가치기준 등등 많은 정보도 알려주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캐럿, 투명도, 색상, 연마에 대한 정보도 알려주고 있네요. 어떤 커팅이 빛의 굴절을 완벽하게 해내는 가? 1캐럿의 무게 등등, 관리 방법에까지 필요한 상식이 나와있어서 읽고 외워둘만 하더군요.

 

 

판매하는 제품들 사진입니다.

 

과연 에스파스젬이라는 곳은 어떤 곳인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미리 조사해봤습니다.

 

에스파스젬이라는 곳은 한국경제신문의 2011년 하반기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 쥬얼리부문에 선정된 업체라고 하네요. 1996년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을 포함한 20여개의 매장을 통해 디엔시(DIENCI)라는 상호로 알려졌는데요. 2009년 웨딩쥬얼리 전문 에스파스(Espace)를 런칭하면서 상호를 변경하고 매장을 확장한 업체라고 합니다.

 

 

어찌됐든 남들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내 맘 같지 않을 때가 많기 때문에 직접 문의를 해보고 방문도 해보는 것이 좋겠죠. 홈페이지에 보면 무료로 상담도 해준다는 데 그냥 온라인으로 신청만 하면 되니까 간단해보이네요.

 

고품격 웨딩쥬얼리 샵 홈페이지 구경가기

 

영원히 행복하시고, 성공해서 부자되시고, 온 가족 건강하시고,

자식복도 많고, 부모님 복도 많고, 남들이 우러러보는 결혼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