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애드센스 승인거절!! 파헤치기 2탄

커피 한 잔의 여유 2013. 3. 3. 08:03

갖고 싶다, 구글 애드센스!! 날 거절하다니, 승인거절 이유 파헤치기 2탄입니다.

 

이 앞 포스팅의 대략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의 신청 기준 정의하기!

- 승인을 받기 위한 방문자 및 포스트 수는 얼마만큼?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링크] - 구글 애드센스 승인 거부!! 파헤치기 1탄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물 안 개구리에 갇혀 있지 말고 보는 시각을 좀더 넓혀보자는 취지에서 "나" 말고 "다른 사람의 애드센스 상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의 비승인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내가 잘하고 있는건지 잘못하고 있는건지를 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대략,, 평균적으로,, 내 위치는 어느 정도에 해당하는 지를 가늠해 보는 것이죠. 아무것도 알 수 없는 것 만큼 답답한 것도 없으니까요.

 

남들은 애드센스를 몇 번 정도 거절당할까?

 

제 경우를 먼저 말씀드리면 4번의 거절 메일을 받았습니다. 인터넷을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자료를 모아보니 다른 분들도 3 ~ 4번은 기본이더군요. 흔하게 7번, 8번, 9번, 10번 그 이상 신청해도 안 해주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남들은 애드센스 승인거절 사유가 뭘까?

 

재밌는 사실을 발견했어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거절 사유는 다양한데 대체로 한 사람은 한 가지의 내용으로만 줄창 거절 당한다는 것.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콘텐츠가 부족하다, 응용 프로그램의 전문가가 프로그램을 준수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저작권 위반이다, 광고주에 해가 되는 사이트다, 연락처 주소가 부정확하거나 완전하지 않거나 제공되지 않았다 등등 생각보다 이유가 여러가지가 있네요.

 

그런데 아무리 재신청을 해도 메일 내용이 바뀌어 오는 경우는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열심히 손보고 수정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매번 같은 내용으로 거절당하니깐 사람이 머리를 쥐어뜯게 되더라구요. 차라리 다른 내용이 온다면 뭔가 희망이 있을 것 같긴 한데 이건 도통..

 

[ 똑같은 내용으로 4번 받은 메일 ]

 

 

 

 

 

이어서 승인을 받기 위한 블로그 수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링크] - 애드센스 승인 거절, 구글님께서 중요시 여기는 그것은 바로 이것!!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