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래곤, 블랙 페가수스(블페) 얻기 이벤트-은빛 타이니알 판매

커피 한 잔의 여유 2013. 2. 28. 14:30

타이니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네요. 이번 업데이트드래곤블랙 페가수스(블페)예요. 드래곤과 블랙 페가수스의 포스가 느껴지는군요. 어서 빨리 은빛 타이니알을 통해 드래곤을 모으고, 전설의 동물도 모두 마쳐서 블랙 페가수스를 가지고 싶군요.

 

피닉스, 구미호, 드래곤, 블랙 페가수스를 가지고 있는 농장 아이디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링크] 타이니팜 피닉스, 구미호, 드래곤, 블랙 페가수스 농장 아이디

 

[출처 : www.com2us.com]

 

 

타이니팜 신규 동물(드래곤)

 

드래곤은 보석빛 타이니알을 통해서 얻을 수 있답니다. 이전 업데이트때 타이니알을 깨면 낮은 확률로 은빛 타이니알이 나오고, 은빛 타이니알을 깨면 더 낮은 확률로 황금빛 타이니알이 나오며, 황금빛 타이니알을 깨면 낮은 확률로 보석빛 타이니알이 나왔었죠.

 

이번에는 은빛 타이니알을 구입해서 얻어야 한답니다. 은빛 타이니알은 2월 28일부터 3월 7일 낮 12시까지예요. 은빛 타이니알을 깨서 황금빛 타이니알을 얻고, 황금빛 타이니알을 깨서 보석빛 타이니알을 얻은 다음 일정 확률로 드래곤을 얻을 수 있답니다.

 

 

 

 

전설의 동물 보상 동물(블랙 페가수스)

 

타이니팜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로망이 전설의 동물 중에서도 페가수스입니다. 이번에는 전설의 동물인 피닉스, 구미호, 드래곤을 모두 모으면 블랙 페가수스를 주네요. 전설의 동물도 결코 쉽게 얻을 수 있는 동물이 아닌데 블랙 페가수스를 모으기까지 결코 쉽지 않겠군요.

 

 

 

업데이트 내용 정리

 

ㅇ 신규 동물 : 드래곤, 블랙 페가수스(블페)

ㅇ 은빛 타이니알 판매 : 2013. 2. 28 - 2.13. 3. 7. 낮 12시까지

ㅇ 타이니알 : 상점에서 10 벨로 구매

ㅇ 은빛 타이니알 : 상점에서 15 벨로 구매

 

ㅇ 획득방법

    - 드래곤 : 보석빛 타이니알을 통해서 얻을 수 있음

    - 블랙 페가수스 : 전설의 동물 3종(피닉스, 구미호, 드래곤)을 모으면 콜렉션 보상으로 지급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