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소액대출, 인터넷대출쉬운곳, 인터넷대출사이트, 인터넷무서류대출

커피 한 잔의 여유 2016. 10. 17. 17:21

 

인터넷소액대출, 인터넷대출쉬운곳, 인터넷대출사이트, 인터넷무서류대출

인터넷소액대출, 인터넷대출쉬운곳, 인터넷대출사이트, 인터넷무서류대출


요즘에는 대출이 필요할 때 인터넷을 이용한 대출을 많이들 이용하는데요.

인터넷의 보급도 하나의 원인이겠지만 대출광고를 너무 흔하게 접하다보니 대출이 필요한 경우 인터넷으로 대출을 검색해 보는게 일상화가 된게 아닌가 싶네요.


하지만 대출이라는게 내 소중한 돈과 결부된 일이니만큼 아무곳에서나 대출을 진행해서는 안됩니다.

무엇보다도 믿을 수 있는 곳인지를 꼼꼼히 따져보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믿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소개 드리는 대출상품은 햇살론 대출인데요.

햇살론 대출정부에서 서민들을 위해 마련한 정부정책이니만큼 믿고 이용할 수 있답니다.

아울러 저소득층이나 서민들을 위해 마련한 금융정책이기 때문에 대출금리도 저렴하답니다.


 


햇살론 대출이란?

햇살론 대출이란 저신용자, 저소득 서민을 위해 2010년부터 시행한 정부 정책입니다.

햇살론은 시중은행에서 대출받기 어려운 저소득층이나 저신용자가 저렴한 금리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6등급에서 9등급에 해당되더라도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햇살론 대출자격은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프리랜서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인 경우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소득이 4,500만원 이상이면서 신용등급 1~5등급인 분은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햇살론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연체자, 부도 상태, 개인회생, 파산 절차 진행 중인 경우는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햇살론 대출금리 및 대출한도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게 될 경우 대부분 연 27.9%의 고금리로 대출을 진행하게 됩니다.

시중은행에서 대출받는 경우 담보여부 및 신용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연 6 ~ 14% 정도로 대출을 진행하게 됩니다.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서민들을 위해 마련한 정책이니만큼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햇살론 대출금리는

연 8~9%의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여 이자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햇살론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하고,

연소득이 얼마인지, 신용등급이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 대출금리 및 대출한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대출자격이 되는지, 대출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지 궁금하신 분은 햇살론 무료상담센터를 이용하셔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무료상담센터는 햇살론과 관련해 궁금한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무료로 상담이 가능하답니다.


 


햇살론 신청은 어디에서?

햇살론 대출은 농협, 수협, 신협, 산림조합,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등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햇살론 대출은 일부 지점에서만 취급하다보니 본인이 거주하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또한 햇살론 대출을 취급하는 지점이라 하더라도 햇살론 대출이 거절될 수 있기 때문에 햇살론 승인이 잘되는 곳을 찾아 대출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햇살론 대출금리는 대출금리 상한 이내에서 지점이 자율적으로 정하기 때문에 어느 지점에서 대출을 진행하느냐에 따라 대출금리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햇살론 승인이 잘되는 곳이면서 대출금리도 저렴한 곳을 찾아서 햇살론 대출을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이 필요한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라면 햇살론 무료상담센터로 문의하셔서 가장 가까운 햇살론 취급지점은 어디인지, 햇살론 승인이 잘되는 곳은 어디인지, 대출금리가 저렴한 곳은 어디인지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무료상담센터는 본인이 햇살론 대출자격이 되는지, 대출서류로는 무엇이 필요한지 등 햇살론과 관련된 것은 무료로 상담할 수 있는 곳이니 대출이 필요하다면 부담없이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무료상담센터] 햇살론 대출자격, 대출서류, 햇살론 취급지점 무료상담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