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대출, 인터넷대출쉬운곳, 인터넷소액대출, 인터넷즉시대출, 인터넷당일대출 가능한 곳 추천

커피 한 잔의 여유 2016. 10. 17. 18:00

 

인터넷대출, 인터넷대출쉬운곳, 인터넷소액대출, 인터넷즉시대출, 인터넷당일대출 가능한 곳 추천

인터넷대출, 인터넷대출쉬운곳, 인터넷소액대출, 인터넷즉시대출, 인터넷당일대출 가능한 곳 추천


요즘에는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인해 대출도 스마트폰을 통해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다면 인터넷을 통한 대출이 어떤 장점이 있길래 이렇게도 많이들 사용하는 것일까요?

아울러 주의해야 할 사항은 없을까요?

 

우리의 소중한 돈이 오가는 것인만큼 무심코 아무곳에서나 대출을 받는 것은 좋지 못한 생각이지요.


대출은 믿을 수 있는 곳에서 대출받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아울러 대출금리도 저렴하다면 더더욱 좋겠지요.


그래서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곳이면서 대출금리도 저렴한 곳, 대출받기 쉬운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소개 드리는 곳은 햇살론 대출인데요.


 


햇살론 대출이란?

햇살론 대출이란 신용이 낮아서 대부업체를 이용해야만 하는 서민들을 위해 정부에서 마련한 금융정책입니다.

정부에서 마련한 정책이니만큼 저신용자, 저소득층도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금리도 저렴하답니다.

무엇보다도 정부에서 시행하는 정책이니만큼 믿고 이용할 수 있어서 안심이지요.


 

 


햇살론 대출자격은?

햇살론 대출자격은 저소득층이나 저신용자라면 대부분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햇살론 대출 가능한 경우


연소득 4천 5백만원 이하인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프리랜서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 ~ 9등급이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소득이 4천5백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신용등급 6등급 ~ 9등급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햇살론 대출 불가능한 경우


연체중이거나 부도상태, 개인회생이나 파산 절차 중인 경우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연소득이 4천5백만원 이상이면서 신용등급이 1등급 ~ 5등급인 경우는 대출이 불가능합니다.(시중은행에서 대출 가능)


 대출가능여부를 정리하면...


연소득이 높으면서 신용도가 좋은 경우는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한 분이기 때문에 햇살론 대출은 불가능합니다.

연소득이 높지만 신용도가 낮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소득이 낮다면 신용도와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체, 부도, 개인회생, 파산 절차 중인 경우는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햇살론 대출금리 및 대출한도는?

햇살론 대출금리는 대부업체에 비하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대부업체의 경우 대부분 연 27.9%로 대출을 진행합니다.

시중은행의 경우 담보가 있는 경우 연 6~10% 정도이고, 담보가 없는 경우 연 8~14% 정도가 일반적입니다.


이에 비해 햇살론 대출금리는 신용도가 낮더라도 연 8~9% 정도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금리가 저렴한 편입니다.


햇살론 대출한도는...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기간은 3년 또는 5년 선택이 가능합니다.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외의 경우는 신용등급이 몇 등급인지, 연 소득은 얼마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햇살론 대출 신청방법 및 햇살론 승인 잘되는 곳

햇살론 대출은 농협, 신협, 수협, 산림조합, 저축은행, 새마을금고에서 진행하지만 일부 지점에서만 취급합니다.

또한 대출금리도 법으로 정해진 대출금리 상한 이내에서 지점이 자율적으로 정하기 때문에 대출금리에도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햇살론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내가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햇살론 지점은 어디인지를 찾아야 하며, 햇살론 지점 중에서도 햇살론 승인이 잘되는 곳은 어디인지, 대출금리를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곳은 어디인지 찾아서 신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햇살론 대출은 대출서류를 준비해서 대출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대부업체 등에서 연 27.9%의 고금리로 대출 받는 것보다는 1~2시간이 소요되더라도 연 7% 정도의 저금리로 대출받는 것이 좋겠지요.



대부업체에서 연 27.9%로 대출받을 경우 대출이자가 400만원인 경우

햇살론에서 연 7%로 대출받으면 대출이자는 100만원만 상환하면 됩니다.

1~2시간만 더 기다리면 대출이자를 25%만 내도 되는데 이 정도 시간을 기다려서라도 이자 부담을 줄이는게 낫지요.


대출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햇살론 무료상담센터를 클릭하셔서 햇살론과 관련된 것은 무엇이든지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무료상담센터가장 가까운 햇살론 취급지점은 어디인지, 햇살론 승인이 잘되는 곳은 어디인지, 본인이 대출자격은 되는지, 대출한도대출금리는 얼마나 되는지 등 햇살론과 관련된 것은 무엇이든지 무료로 상담이 가능하답니다.


참고로 햇살론 무료상담센터에서 햇살론 대출자격이 되는지 상담하더라도 신용도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신용도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대출이 빠르게 필요하시다면 지금 당장 신청하셔서 빠르게 햇살론 대출 진행 받으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무료상담센터]햇살론 대출자격, 대출서류, 햇살론 취급지점 무료상담





인터넷대출, 인터넷대출쉬운곳, 인터넷소액대출, 인터넷즉시대출, 인터넷당일대출 가능한 곳 추천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