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주일에 5kg 빼기, 다이어트약 효과

커피 한 잔의 여유 2014. 12. 22. 15:59

 

 

 

일주일에 5kg 빼기, 다이어트약 효과

 

 

일주일에 5kg를 빼려면 집에서 어지간히 해서는 불가능하죠. 그래서 효과빠른 다이어트약을 찾는건데요.

 

다이어트약을 복용하면 살이 빠지게 된다는 것을 인정은 하지만 석연치 않은 부작용 때문에 가벼운 맘으로는 섭취해보기가 어려워요.

 

 

"그래도 살을 뺄 수만 있다면야 어느 정도 부작용쯤이야 견뎌보지 뭐!"

 

"내 바디라인만 좀 잡아준다면 ~"

 

일주일에 5kg 빼기, 다이어트약 효과

이런 굉장히 위험한 생각이 문득 들기도 하죠.

 

그러한 마음을 먹는 다는 것이 틀렸다는 것은 아니지만 정작 경험하게 되면 땅을 치고 후회하며 살아가게 됩니다.

 

다이어트 약의 효과

 

맹세코 이놈의 지방 덩어리 좀 어떻게 없애버릴 수만 있다면, 진짜로 날씬해질 수 있다면야 하물며 지옥이라도 뛰어들 수 있을 것 같은 심정인데 무슨 마음이든 안 들겠습니까?

 

대놓고 말하자면 살 빠지는 다이어트약 먹고 살을 뺐다는 사람들이 있다고는 들었는데, 그럼 나도 당연히 예뻐질 수 있지 않겠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와우!! 중차대한 포인트가 나왔군요.

 

무엇일까요?

 

도대체 무슨 수를 썼기에 다이어트 약으로 뺐을까요? 그리고 어떤 누가 부작용에 시달리게 되는 것일까요?

 

그 점만 잘 간파한다면 나름 괜찮게 남부럽지 않고 손쉽게 날씬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 일주일에 5kg 빼기, 다이어트약 효과 //

 

이 시간에는 다이어트약이 가지고 있는

부작용과 그 성분을 알아보고,

 

우리가 골라야 할 다이어트 약에 대해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이어트약의 무서운 부작용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약 말고 안전하지 못한 다이어트약의 원리부터 먼저 알고 있는 것이 좋겠군요.

 

안 좋은 다이어트 약은 금지된 성분을 사용합니다. 말로만 듣던 악마의 약인 셈이죠.

 

주의해야 할 점으로 시부트라민의 경우는 심혈관계에 큰 질환을 발생시키는 성분입니다. 임상실험 결과 대략 16% 정도가 심장 및 혈관에 이상이 발생하여 결국엔 판매 금지처리가 되었습니다.

 

심장이 미칠 듯이 두근거리고, 불면증에 걸리고, 식욕이 없어지는 정도가 아니라 구토증세까지 보이게 되어 거의 음식 섭취를 하지 않게 만든다는 특징이 있는 약물입니다. 거기에 온 몸에 몸살기가 있어서 늘상 피곤기에 찌들어 있습니다.

 

 

그런데도 체중감량 효과가 눈으로 확인이 되니까 살이 좀 과하게 빠진다고 그런가보다~ 하면서 대수롭지 않게 부작용을 무시합니다. 하루종일 앉아만 있어도 자신의 체중이 몇 kg이건 간에 3주에 10kg 이상이 감량이 되는데 안전하길 바라면 안 되죠.

 

아까 봤던 그 부작용이 바로 몸무게가 줄어들게 되는 원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심장을 마구마구 뛰게 만들어 혈액이 도는 양을 미칠 듯이 높여서 에너지 과잉 소모를 유도하고, 제대로 잘 수 없도록 해서 내 의지와는 별개로 피곤하게 만들어 놓고, 못 먹게 만드니까 살이 안 빠질래야 안 빠질 수가 없는 건데요.

 

더욱이 체단백질도 없애버립니다. 다이어트 약에서 가져야할 기본적인 기능인 “지방덩어리”를 태우는 것이 아니라 "근육"을 태워서 체중을 감소시키는 얄팍한 꼼수를 씁니다.

 

그러다보니 엄청나게 저질체력이 됩니다. 조금만 움직여도 갑자기 다리나 팔에도 쥐가 나서 마음대로 활동하는 게 참 힘이 들어요.

 

먹어서는 안 될 다이어트 약들은 판매할 때는 케이스를 바꿔서 팔곤 하는데요. 공공연하게...

 

// 일주일에 5kg 빼기, 다이어트약 효과 //

 

그러고보니 걸그룹들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렇게도 날씬한 몸매에 종일 먹는 것 이 적은데 엄청나게 많은 운동량을 보이는 것을 보면 그 체력은 신기할 정도입니다. 근육의 힘이 안 받쳐준다면 그 파워풀한 댄스를 어이 감당할 수 있으련 지.

 

걸그룹이 예쁘게 보이는 것은 딱히 날씬한 바디라인만은 아닐 겁니다. 그 활발하고, 생기 가득한 발랄함이 예쁜 것일 테지요. 살은 잘못 빼면 같은 체중인데도 아픈 사람같이 보이게 되지요. 섹시함과는 거리가 멀어져요. 안타깝지만.

 

이제 살만 빼는 것보다는 예뻐지는 것에 목적을 두어야 합니다.

 

먹지 말아야 할 다이어트 약은 살만 빼기 위한 살빼는약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 다이어트약 고르는 방법

 

 

가만 보면 건강을 해치는 다이어트 약은 스스로도 불법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있는지 그래서 알음알음 비밀스럽게 유통되고, 온라인 판매 사이트도 미국이나 중국과 같은 곳에 서버를 두고 있습니다. 외국에 서버가 존재한다는 건 추적을 피하겠다는 의지입니다. 떳떳하지 못하다는 거죠.

 

그리고 패키지는 고사하고 몇 알 단위로 파는데요. 10알 ~ 수십 알씩을 판매하기도 하지요.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판매 업체가 정식 등록이 된 곳인지부터 될 수 있으면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살이 빠지는 성분도 안전하다고 식약처에서 승인한 성분들도 있는데 굳이 위험한 성분을 선택해야 하는지는 의문입니다.

 

 

이제 좋은 다이어트약을 골라보자면 신체에 위협적인 성분이 아닌 천연 원료 추출물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작용할 수 있는 것이 괜찮습니다. 오래전부터 사람들이 먹어왔던 음식재료였지만 특정 성분만을 추출하여 체지방 분해 및 배출에 도움을 주도록 가공된 다이어트성분들이 있거든요.

 

// 일주일에 5kg 빼기, 다이어트약 효과 //

 

물론 다이어트성분을 섭취한다고 해서 폭식을 해도 괜찮다는 말은 아니랍니다.

보통 다이어트약을 먹게 되면 심리적으로 더 먹어도 된다고 생각하여 평소보다 더 많은 과식을 하는 일이 종종 일어나죠.

 

그러면 당연히 살은 빠지지 않고요. 간혹 많이 먹었는데도 현상유지는 하더라~ 이런 얘기는 들려오긴 하는데요.

정상적인 식사량을 고수하면서 다이어트약의 도움을 받아야만 체중이 감량되기 시작하게 된답니다.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것은 살을 빼기 위해 무턱대고 굶거나 다이어트식단이라고 해서 야채만 먹는 무리한 식이요법을 강행해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에서 위안을 삼아야지요.

 

사람은 활동적이어야 살이 잘 빠집니다.

 

불면증이나 근육 경련, 구토 같은 걸로 억지로 쥐어짜듯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건강하게 몸을 보호하면서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제품을 골라야만 안전합니다.

 

 

대체로 건강을 생각한다면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기초로한 다이어트 약이 좀 더 낫죠. 화학적으로 작용하는 것이 아니라 천연 유래 성분으로 자연스럽게 바디라인을 잡아주니까요.

 

// 일주일에 5kg 빼기, 다이어트약 효과 //

 

다이어트약을 고를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몇 kg 감량이 가능하다!! 라는 문구는 걸러서 들어야 한다는 것!

이유인즉슨 일주일에 5kg 빼기 가능, 한 달에 30키로 를 빼준다 등등

 

이런 수치는 임상실험 결과 최고로 고도비만인 사람을 기준으로 제일 체지방 감량 수치가 높았던 경우, 다시말해 진짜 최적화된 상태가 나타냈을 때를 광고하는 거라고 이해하면 됩니다.

 

14일만 기준잡고 100kg 이상인 사람의 10kg 감량과 60 키로대 사람의 10키로 감량은 그 비율에 어마어마한 차이가 있는데요.

 

정신 사나운 계산식이 있긴 하지만 딱 잘라 말하자면 말하자면 나와는 상관은 없는 숫자라는 것. 나도 그렇게 살이 많이 빠질 수 있겠지 라고 생각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내 체중에 적당한 비율로 체지방이 없어지면서 균형잡힌 몸매가 되어갈 것을 기대하는 정도라야 맞습니다.

 

// 일주일에 5kg 빼기, 다이어트약 효과 //

 

# 다이어트약 효과 

 

 

먹지 말아야 할 다이어트 약의 특징을 알아보았으니 지금부터는 먹을 만한 다이어트약 에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고자 합니다.

 

성분별로 앤뷰티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하여 살펴보겠습니다.

 

먹으면서 다이어트

운동없이 다이어트

※ 피부건강 다이어트 

 

 

먹으면서 다이어트가 가능하지만 실상은 식욕억제를 유도하므로 별로 많이 먹지는 못합니다.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에 들어있는 핵심성분은 식욕억제호르몬을 정상화시켜주는데 있거든요.

 

평소 많이 먹는 사람들은 식욕억제호르몬에 내성이 생겨 식욕조절이 잘 되지 않는 편이에요.

본인 몸에 필요한 칼로리를 넘어서면 그만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고, 음식 섭취를 중단해야 하는데 그게 무척 어렵습니다.

 

혼자서는 어려우니 와일드망고의 종자추출물을 이용하여 식욕억제가 가능하도록 도움을 받아야 해요.

스스로 음식 섭취 욕구를 참아내는 건 한계가 있고, 정신력으로 버틴다해도 옆에서 도와주지 않으면 모든게 허사로 돌아가니까요.

 

만약 식욕억제가 스스로 가능해진다면 주변에서 뭘 먹든 말든, 내가 먹을 것만 먹고 그만둘 수 있는 능력이 생깁니다.

주위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은 채로 다이어트에 몰입할 수 있게 된다는 점!!

 

실은 다이어트의 기본 중에 기본이지요.

내 몸에 필요한 칼로리 만큼만 먹는 것!

과다 칼로리 섭취를 제한할 수 있는 것!

 

 식욕억제가 되지 않으면 어떤 다이어트를 해봐도 모두다 물거품이 되어버릴겁니다.

 

 

식욕억제가 된다고 해서 완전 굶어야 한다는 건 아닙니다.

단지 폭식과 과식을 하지 않겠다는 말이지 밥을 먹지 않는다는 건 아니에요.

 

현대인의 식단은 보다보다 칼로리가 높습니다.

탄수화물과 당, 지방의 비중이 무척이나 높아요.

 

살을 빼려면 이미 먹어버렸던 그 칼로리에서 또 덜어내야만 하는데요.

뱃속에 들어갔는데 어떻게?

 

처음에는 안 먹는 것부터 시작했지만 두 번째는 이미 먹어버린 영양성분을 흡수하지 않고 배출시키는 데 중점을 둬야 하지요.

다이어트약의 효과는 이 부분에서 빛을 발합니다.

 

살이 빠지는 원리를 보자면

체지방이 합성되는 경로를 원천 차단하여 지방으로 축적되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탄수화물은 탄수화물대로, 지방은 지방대로 각자 맡은 성분들이 제 몫을 해냅니다.

 

 흡수되지 못한 영양성분들은 몸 밖으로 배출되는 것이지요.

변이나 땀, 노폐물로써 체외로 내보내집니다.

 

 

체지방을 빼면 플러스로 피부탄력도 함께 빠져나갑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먼저 빠져나가는 것이 수분이거든요.

 

아무리 물을 많이 마신다 한들 사람이 하루에 마실 수 있는 물의 양은 그렇게 많지가 않아요.

특별히 2L씩을 챙겨 마시지 않으면 빠져나가는 수분이 더 많습니다.

문제는 2리터의 물을 마셔도 피부탄력에 변화가 없는 사람들이 수두룩 하다는 건데요.

 

 세포의 수분보유력이 떨어져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세포의 힘만으로 수분을 붙들고 있을 수는 없어요.

수분을 붙들어매줄 별도 성분이 필요하지요.

솔직히 맹물만 2리터씩을 마시면 화장실만 자주 가는 셈이고, 피부관리에는 고생한 만큼의 보상이 따르지 않을 겁니다.

 

다이어트약에 함께 포함된 성분의 도움을 받게 되면 피부세포의 수분보유력을 높여 콜라겐이 무너지는 것을 막아 피부주름이나 탄력을 개선할 수 있게 된다는 부수적인 장점도 있으니 여성에겐 특히나 반가운 얘기죠.

 

# 앤뷰티 다이어트약 파는 곳 

 

 

 일주일에 5kg 빼기, 다이어트약 효과

 

앤뷰티 다이어트를 이용하게 되면

식욕억제, 칼로리커트, 체지방분해, 체중 및 허리둘레의 감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앤뷰티다이어트의 가격과 이용방법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앤뷰티 문의하기]를 눌러보시면 곧장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니 간편하게 알아보실 수 있어요.

 

좀 더 자세한 내용도 읽어보시고,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문의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일주일에 5kg 빼기, 다이어트약 효과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