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빠른다이어트방법, 쉽게살빼는방법, 다이어트약 파는곳, 뱃살빼는약 추천

커피 한 잔의 여유 2015. 1. 6. 11:31

 

빠른 다이어트 방법

 

빠른다이어트방법, 쉽게살빼는방법, 다이어트약 파는곳, 뱃살빼는약 추천


솔직히 말하자면 내 몸이 항상 뚱뚱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가끔 잘 어울리는 옷을 입고 있거나 위에서 내려다보는 내 뱃살과 허리는 뭐 나름 괜찮아 보일때도 있어요. ㅎㅎㅎ


그런데 거울을 보는 순간 그게 또 확 달라집니다. 뒤룩뒤룩한 뱃살과 내가 봐도 딱 아줌마 스타일인 뒷태의 모습은 다시금 절망, 또 절망하게 만들죠.

 

쉽게 살빼는 방법


내가 할 수 있는 예뻐지기 작전 중에서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죠.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외모를 가꾸는데 큰 효과를 볼 수도 있지만 일단 그나마 접근 가능한 문턱이 낮으니까요.


이 나이에 턱을 깎아볼까요? 근육을 축소시켜볼까요? 그럭저럭 칼 안대고도 예뻐질 수 있으니 다이어트라는 덫에 안 걸려들 수가 없습니다.


원래 문턱이 높으면 결과물을 얻기가 쉬운 편이고, 문턱이 낮으면 결과물을 얻기 어려운 편입니다. 다이어트도 마찬가지. 누구나 시도할 수 있지만 성공한 사람은 그리 많지 않죠.

 

다이어트약 파는 곳

빠른다이어트방법, 쉽게살빼는방법, 다이어트약 파는곳, 뱃살빼는약 추천

 

우리는 왜 살이 찔까요?


Q1) 가만 보면 난 그렇게 많이 먹는 편도 아닌데 살이 찐단 말이야. 물만 마셔도 살이 찌는 걸까?


이 고민에서 잘못된 것은 무엇일까요?


포인트를 잘못 짚고 있다는 것인데요. 물만 마셔도 살이 찌는 게 아니라 안 움직여서 그런 겁니다. 먹은 만큼의 칼로리 소모가 되지 않기 때문인데 움직이려는 마음을 엿볼 수가 없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어떻게 먹어야만 움직이는 활동량보다 조금 덜 먹게 될 것인가를 연구해봐야 합니다.

 

가만보면 우리는 맛있는 거 앞에서는 배불러서 또는 아까워서 먹어 치우는 편이죠. 실은 한 주먹도 안 되는 정도만 먹고, 물 마시면 배는 안 고픕니다. 어쩌면 우리의 정량은 평소 먹는 양보다 좀 더 적은 양일지도 몰라요...ㅠㅠ

 

뱃살빼는 약


Q2) 걷기가 좋다는 데 만날 걷기운동을 하면 몸이 바뀔까?


그게 참 난감한 것이 사람마다 다릅니다. 그래서 우리는 많이들 낚이곤 하죠. 한 달 만에도 효과가 있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1년을 해도 눈곱만치도 바뀐 게 없는 사람도 많습니다.


절대로 설렁설렁 해서는 안 되고, 죽을 둥 살 둥 지쳐 쓰러질 것 같은 정도로 강도를 높였을 경우 그걸 버틸만하다면 그때부터 다이어트는 시작됩니다.


이후 10일 정도했을 때 남들은 모르지만 본인은 뭔가 좀 변화됐다는 걸 느끼게 되고, 20일 정도 했을 때야 비로소 남들도 외모의 변화를 좀 알아보게 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자면 운동만으로 빼려고 했을 때 최고 강도로 하지 않으면 1년이 가도 그대로일 것입니다.

 

뱃살빼는약추천


Q3)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 기간은 어느 정도로 잡아야 할는지?


다이어트 기간이 없다는 건 우리는 이미 알고는 있지요. 평생 죽을 때까지, 나이가 들어 꼬부랑 할머니가 되어도 살 빼야 한다는 말을 멈추진 않을 겁니다.


그건 그거고, 일단 이 덩치좋은 살집부터 빨리 뺄 수 있는 기간이 궁금합니다. 하지만 너무 짧게 잡아서는 상당히 후회할 수도 있어요.


자, 20일 정도가 지나서 사람들이 알아본다 치면 그때부터는 마음이 좀 약해집니다. 아니 느슨해진다고나 할까요? 뭔가 성취를 했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이제 요요가 시작됩니다.

 

빠른 다이어트


독하게 할수록 요요가 강하게 휘몰아칩니다. 다이어트의 강도와 요요의 강도는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심리적으로 억압을 많이 받을수록 요요가 강해지는데 그다지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다이어트를 진행했다면 요요도 가볍습니다.


문제는 남들이 살 빠졌다고 알아보기 시작했다손 치더라도 그렇게까지 다이어트가 성공적인 건 아니었는데 스스로의 마음만 풀어졌다는 게 문제라는 것입니다.


수치상으로는 크게 빠진 건 없는데 요요는 격하게 몰아치므로 원래 체중보다 더 올라가는 불상사가 발생합니다. 너무나도 허무하게요. 체중이 올라가는 속도는 LTE보다 빠를지도 모르겠네요.


이 미친 요요 살은 처음에 살을 뺄 때보다 더 안 빠집니다. 처음보다 운동의 강도를 더 높이지 않는 한은 절대로 안 빠지죠.

 

다이어트방법


요요는 누구나 생기게 됩니다. 격한 다이어트 상태를 죽을 때까지 유지할 수 있는 건 아니기 때문이죠. 어찌됐든 느슨해질때는 올 것이고, 그렇게 되면 요요는 반드시 생기게 될 겁니다.


다이어트 기간요요가 생기는 시기까지도 함께 잡아야 합니다. 요요가 생기더라도 원래 체중보다는 밑에 있어야 비로소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라고 소문낼 수 있습니다.

 

살빼는 방법

 

이건 여담인데, 나중에 살을 빼고도 계속 운동하면 이런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아니, 뺄 살도 없구만 뭐 그렇게 열심히 해?”, “안 빼도 되것는 데 왜 그러는 거야?” 어딜가나 꼭 묻습니다.

 
평생 다이어트란 날씬해진 다음에도 계속 그 몸매를 유지해 나가야 하는 건데 살 빠졌다고 운동을 그만두면? 다시 투실투실 찔 게 뻔한데요? 살을 뺐어도 그나마 이렇게 노력을 하니까 그나마 그 몸매로 계속 살 수 있는건데.

 

살 빼는 약


아, 진짜 갑자기 울컥 올라오네요. 정말 그런 말 좀 안하면 좋겠어요. “살을 빼려고 운동하는 게 아니라 안 찌려고 운동하는 겁니다!!” 라고 말을 하면 사소하지만 괜히 말꼬투리 잡고 늘어지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냥 “건강때문에요...”라고 말끝을 흐리고 넘어가요.


그리고 “얘는 원래 날씬해. 체질적으로 날씬한 애야.”라는 말도 욱! 하고 올라옵니다만 그냥 참죠. 저는 세상에 타고난 몸매는 없다고 봅니다. 수술을 했든, 미칠 듯 돈을 퍼붓든, 이를 악물고 독해졌든 간에 자신의 몸매는 스스로 조각했다고 생각하거든요.

 


TV 나오는 연예인들도 가만 보면 휴식기간에는 다들 통통하던데요? 그러다 작품하나 찍거나 앨범 낼 때가 되면 다시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몸매로 되돌아오는 것 뿐.


 여자는 얼마나 관리를 하고, 손을 댔느냐에 따라 미모가 결정됩니다. 그냥 가만히 될 대로 놔두면 절대로 아름다워지지 않죠.


다만 남들 모르게 무언가를 했을 뿐. 대부분 체질이 타고 났다는 말을 들어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겁니다. 그렇다고 나 원래 뚱뚱한데 완전 어렵게 살 뺐다는 말보다는 이미지가 좀 더 나은 것 같으니까요.

 

빠른다이어트방법, 쉽게살빼는방법, 다이어트약 파는곳, 뱃살빼는약 추천

 

빠른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제품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뱃살빼는약 같은 것을 통해 알게 모르게 체중을 감량시키고들 있죠.


하지만 남들에게는 운동만 했다고 합니다. 적당히 절식을 했다고만 말해줍니다. 그건 그냥 자존심문제니까요.


다이어트제품을 먹는다고 해서 운동을 전혀 안해도 된다는 건 아닙니다. 정상적인 제품들은 체지방분해 속도를 향상시켜 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지 가만있어도 만족할 만큼의 살이 막 빠지고 그런 건 아니에요.

 

따라서 적절한 스트레칭도 쭉쭉~ 쭉쭉~ 해주고, 계단으로 걸어다니는 등 일상속의 활동량을 늘려주는 것이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이어트약 추천


이런 제품의 특징은 전반적인 식욕을 절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배가 안 고픈데도 불구하고, 자꾸 뭐가 땡긴다, 입이 궁금하다는 식의 식욕을 참을 수 있게 해줍니다.


밥만 먹는거죠. 사는데 먹는 재미가 반이라고들 하지만 그 대가는 아주 혹독합니다. 먹는 재미냐? 나의 아름다움이냐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


자, 뱃살을 한 움큼 쥐어봅시다. 먹는 재미 따윈 지워내야죠... 조금은 슬픕니다.

 


 

Q1) 그럼 어떤 제품을 먹는 게 좋을까?


1. 밥을 먹는 제품
2. 심한 운동없이도 살이 빠지는 제품
3. 유기농 한방 다이어트 식품
4. 건강 및 피부미용에 신경 쓰는 제품
5. 내 체질에 맞춰줘서 효과를 크게 볼 수 있는 제품


밥을 안 먹고, 굶으면 딱 이틀 뒤엔 눈이 뒤집힙니다. 3일도 안가죠. 미칠 듯이 뭘 먹어댑니다. 눈에 보이는 건 당연한 거고, 안 보이는 것까지도 찾아서 쓸어먹어야 한다는 강한 집념이 가슴 속 깊은 곳에서부터 폭발합니다.


내 의지랑은 전혀 상관없이 내 안의 누군가가 나를 조종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죠. 뇌가 굶어 죽는 줄 알았나봅니다. 살아보겠다는 생존 본능을 깨우는 일만 하게 되었어요.


두어 번 겪어본 뒤론 절대적으로 굶는 다이어트는 피합니다. 그 파급효과가 무시무시하거든요.

 


흐음~ 수면다이어트 좋죠.


근데 명칭을 잘못 지은 것 같아요. 누가 보면 오해하겠어. 잠만 자도 살이 쭉쭉 빠진다는 게 아니고, 낮에 운동할 때만 체지방이 분해되는 현상을 잠을 잘 때도 멈추지 않게끔 유지시켜준다는 의미인데 말이죠.


물론 낮보다는 체지방이 감량되는 속도가 좀 느리겠지만 딱 멈춰버리는 것보다는 훨씬 낫지 않을까요?

 

 


그리고 이런 제품은 먹는 거라서 한방 쪽으로 관리를 해주는 게 더 안전합니다.

 

요상한 약품들은 먹고 나서 우울증이 생겼다느니, 정신착란증이 생겼다느니 무서울 정도로 부작용이 너무 심각하잖아요. 안전하게 가려면 유기농 한약재 성분 추출물로 만든 제품이 좀 더 낫다고 봅니다.

 


그 담엔 건강과 피부를 신경써야 합니다. 갑자기 살이 확 빠지면 젊음도 확 빠집니다. 이뻐지자고 시작했는데 노안이 되면 뭐 합니까? 피부가 쭈구렁 늙어진다면 차라리 안 빼는 게 더 낫죠.


제품 속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고, 탄력을 케어해줄 수 있는 성분이 함께 들어있어야만 소중한 내 외모를 가꿀 수 있게 됩니다.


어쩌면 그냥 빼는 것보다 다이어트식품을 복용하는 쪽이 좀 더 나을지도 모르겠어요. 혈액순환이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체온을 유지시켜 보다 건강하게 신체를 유지시켜줄 수 있으니까요.

 

 

 


Q2) 뱃살빼는약을 추천해본다면?


개인별 체질에 따라 그에 맞는 적절한 다이어트 제품을 받아 이용할 수 있는 다이어트 약이 좋을 것 같아요. 다각도로 여성의 몸을 다스려 비만을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특징이 있는 제품인 것이 좋겠지요.

 

예전에 뉴스에서도 소개된 적 있는 국내 연구진의 비만퇴치 원천기술이 적용된 제품이기도 하고요. 삼성제약과 함께 상용화되어 출시되었습니다. 신상은 아니고, 2013년부터 현재까지 다이어트 제품 1위를 계속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앞서 설명해드린 모든 특징들에 해당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인지도 면에서도 우월하고, 효과면에서도 임상실험을 거쳐 허벅지와 뱃살의 체지방 감소 효능을 보였다고 하니 그나마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보입니다.

 

 


[다이어트약 파는 곳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좀 더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으며 무료로 상담 또한 가능하므로 궁금한 것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을 먼저 해본다음에 제품이 마음에 들면 구매하면 되므로 별 부담은 없어요. 온라인의 장점이죠.

 

 


일부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있는 거 없는 거 실컷 다~~ 물어보고 안 사면 막 뭐라 하지만 온라인은 그런 게 없으니 좋은 것 같아요. 들어보고 합리적이다 싶으면 결정하고, 아니다 싶으면 안 사면 되니까요.

 

"100% 책임감량 보증제도"로 목표체중까지 100% 감량을 해준다니깐 문의해볼만 합니다.


일단 홈페이지 먼저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클릭] 다이어트약 파는 곳 : 빠른다이어트 가격문의 

 

 

 

 

 

 

 

 

[Copyright ⓒ memor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 빠른다이어트방법, 쉽게살빼는방법, 다이어트약 파는곳, 뱃살빼는약 추천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