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먹어도 살찌는이유, 운동 하는데 살찌는 이유, 갑자기 살찌는 이유

커피 한 잔의 여유 2015. 5. 12. 18:34

 

안먹어도 살찌는이유, 운동 하는데 살찌는 이유, 갑자기 살찌는 이유

 

안먹어도 살찌는이유, 운동 하는데 살찌는 이유, 갑자기 살찌는 이유

 

저는 사실 위 사진처럼 살이 찌지는 않았습니다.

가끔 멋지게 차려 입으면 내 몸매도 나름 괜찮은 것 같고요.

뱃살과 허리춤에 살이 조금 찌기는 했지만 이 정도면 괜찮지 않나 생각해 보기도 하지요.

 

그런데 거울을 보면 왜 이리 달라보이는지...

 

슬퍼2

 

뒷모습을 보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볼록볼록 뒷태는 딱 아줌마 그 자체이지요.

나름 핏이 잘 나온다 싶다가도 거울만 보면 급 우울모드... ㅠㅠ

 

예뻐지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결국 다이어트인 것 같아요.

굳이 비싼 돈 들여가며 성형 하는 것보다도 훨씬 효과가 뛰어나고요.

 

병원에서 칼을 댄다고 해도 생각만큼 이뻐지는 것도 아니고요.

결국 불룩 튀어나온 뱃살이며, 허리살, 군데 군데 튀어나온 살들을 없애는 것이 성형보다도 훨씬 예뻐지지요.

 

결국 다이어트를 해야한다고 생각하면서도 생각만큼 성공확률은 그리 높지 않은 것 같아요.

 

그렇다면 왜...

 

??

 

안 먹어도 살이 찌는 것일까?

운동 하는데도 불구하고 살찌는 이유는 무엇일까?

 

갑자기 살찌는 이유는 도대체 무엇일까?

물만 먹어도 살찌는 느낌이 드는 이유는 무엇일까?

 

 

안먹어도 살찌는이유, 운동 하는데 살찌는 이유, 갑자기 살찌는 이유

 

 

안 먹어도 살찌는 이유는 무엇일까?

 

 많이 먹는 것도 아닌데, 안 먹어도 살찌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 고민에서 잘못된 것은 무엇일까요?


포인트를 잘못 짚고 있다는 것인데요. 물만 마셔도 살이 찌는 게 아니라 안 움직여서 그런 겁니다. 먹은 만큼의 칼로리 소모가 되지 않기 때문인데 움직이려는 마음을 엿볼 수가 없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어떻게 먹어야만 움직이는 활동량보다 조금 덜 먹게 될 것인가를 연구해봐야 합니다. 
 

가만보면 우리는 맛있는 거 앞에서는 배불러서 또는 아까워서 먹어 치우는 편이죠. 실은 한 주먹도 안 되는 정도만 먹고, 물 마시면 배는 안 고픕니다. 어쩌면 우리의 정량은 평소 먹는 양보다 좀 더 적은 양일지도 몰라요...ㅠㅠ

 

 

안먹어도 살찌는이유, 운동 하는데 살찌는 이유, 갑자기 살찌는 이유


 

운동하는데 살찌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게 참 난감한 것이 사람마다 다릅니다. 그래서 우리는 많이들 낚이곤 하죠. 한 달 만에도 효과가 있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1년을 해도 눈곱만치도 바뀐 게 없는 사람도 많습니다.


절대로 설렁설렁 해서는 안 되고, 죽을 둥 살 둥 지쳐 쓰러질 것 같은 정도로 강도를 높였을 경우 그걸 버틸만하다면 그때부터 다이어트는 시작됩니다.


이후 10일 정도했을 때 남들은 모르지만 본인은 뭔가 좀 변화됐다는 걸 느끼게 되고, 20일 정도 했을 때야 비로소 남들도 외모의 변화를 좀 알아보게 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자면 운동만으로 빼려고 했을 때 최고 강도로 하지 않으면 1년이 가도 그대로일 것입니다.

 

 

안먹어도 살찌는이유, 운동 하는데 살찌는 이유, 갑자기 살찌는 이유


 

다이어트 기간은 어느 정도를 잡아야 하나?

 

다이어트 기간이 없다?는 건 우리는 이미 알고는 있지요. 평생 죽을 때까지, 나이가 들어 꼬부랑 할머니가 되어도 살 빼야 한다는 말을 멈추진 않을 겁니다.


그건 그거고, 일단 이 덩치좋은 살집부터 빨리 뺄 수 있는 기간이 궁금합니다. 하지만 너무 짧게 잡아서는 상당히 후회할 수도 있어요.


자, 20일 정도가 지나서 사람들이 알아본다 치면 그때부터는 마음이 좀 약해집니다. 아니 느슨해진다고나 할까요? 뭔가 성취를 했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이제 요요가 시작됩니다.

 

독하게 할수록 요요가 강하게 휘몰아칩니다. 다이어트의 강도와 요요의 강도는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심리적으로 억압을 많이 받을수록 요요가 강해지는데 그다지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다이어트를 진행했다면 요요도 가볍습니다.


흥5

 

문제는 남들이 살 빠졌다고 알아보기 시작했다손 치더라도 그렇게까지 다이어트가 성공적인 건 아니었는데 스스로의 마음만 풀어졌다는 게 문제라는 것입니다.


수치상으로는 크게 빠진 건 없는데 요요는 격하게 몰아치므로 원래 체중보다 더 올라가는 불상사가 발생합니다. 너무나도 허무하게요. 체중이 올라가는 속도는 LTE보다 빠를지도 모르겠네요.


이 미친 요요 살은 처음에 살을 뺄 때보다 더 안 빠집니다. 처음보다 운동의 강도를 더 높이지 않는 한은 절대로 안 빠지죠.

 

안먹어도 살찌는이유, 운동 하는데 살찌는 이유, 갑자기 살찌는 이유

 

 

요요는 누구나 생기게 됩니다. 격한 다이어트 상태를 죽을 때까지 유지할 수 있는 건 아니기 때문이죠. 어찌됐든 느슨해질때는 올 것이고, 그렇게 되면 요요는 반드시 생기게 될 겁니다.


☞ 다이어트 기간은 요요가 생기는 시기까지도 함께 잡아야 합니다. 요요가 생기더라도 원래 체중보다는 밑에 있어야 비로소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라고 소문낼 수 있습니다.

 

안먹어도 살찌는이유, 운동 하는데 살찌는 이유, 갑자기 살찌는 이유

 

☞ 이건 여담인데, 나중에 살을 빼고도 계속 운동하면 이런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아니, 뺄 살도 없구만 뭐 그렇게 열심히 해?”, “안 빼도 되것는 데 왜 그러는 거야?” 어딜가나 꼭 묻습니다.

 
평생 다이어트란 날씬해진 다음에도 계속 그 몸매를 유지해 나가야 하는 건데 살 빠졌다고 운동을 그만두면? 다시 투실투실 찔 게 뻔한데요? 살을 뺐어도 그나마 이렇게 노력을 하니까 그나마 그 몸매로 계속 살 수 있는건데.

 

안먹어도 살찌는이유, 운동 하는데 살찌는 이유, 갑자기 살찌는 이유

 

아, 진짜 갑자기 울컥 올라오네요. 정말 그런 말 좀 안하면 좋겠어요. “살을 빼려고 운동하는 게 아니라 안 찌려고 운동하는 겁니다!!” 라고 말을 하면 사소하지만 괜히 말꼬투리 잡고 늘어지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냥 “건강때문에요...”라고 말끝을 흐리고 넘어가요.


그리고 “얘는 원래 날씬해. 체질적으로 날씬한 애야.”라는 말도 욱! 하고 올라옵니다만 그냥 참죠. 저는 세상에 타고난 몸매는 없다고 봅니다. 수술을 했든, 미칠 듯 돈을 퍼붓든, 이를 악물고 독해졌든 간에 자신의 몸매는 스스로 조각했다고 생각하거든요.

 

안먹어도 살찌는이유, 운동 하는데 살찌는 이유, 갑자기 살찌는 이유

 

☞ TV 나오는 연예인들도 가만 보면 휴식기간에는 다들 통통하던데요? 그러다 작품하나 찍거나 앨범 낼 때가 되면 다시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몸매로 되돌아오는 것 뿐.


 여자는 얼마나 관리를 하고, 손을 댔느냐에 따라 미모가 결정됩니다. 그냥 가만히 될 대로 놔두면 절대로 아름다워지지 않죠.


다만 남들 모르게 무언가를 했을 뿐. 대부분 체질이 타고 났다는 말을 들어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겁니다. 그렇다고 나 원래 뚱뚱한데 완전 어렵게 살 뺐다는 말보다는 이미지가 좀 더 나은 것 같으니까요.

 

안먹어도 살찌는이유, 운동 하는데 살찌는 이유, 갑자기 살찌는 이유

 

빠르게 살빼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제품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뱃살빼는약 같은 것을 통해 알게 모르게 체중을 감량시키고들 있죠.


다이어트제품에는 체중감량에 도움 되는 많은 성분들이 함축되어 들어있기 때문에 좀 더 강력하게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고, 연구개발을 통해 체지방분해를 가속화시킬 수 있도록 하므로 좀 더 빨리 살을 뺄 수 있게 된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하지만 남들에게는 운동만 했다고 합니다. 적당히 절식을 했다고만 말해줍니다. 그건 그냥 자존심문제니까요.


다이어트제품을 먹는다고 해서 운동을 전혀 안해도 된다는 건 아닙니다. 정상적인 제품들은 체지방분해 속도를 향상시켜 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지 가만있어도 만족할 만큼의 살이 막 빠지고 그런 건 아니에요.

 

따라서 적절한 스트레칭도 쭉쭉~ 쭉쭉~ 해주고, 계단으로 걸어다니는 등 일상속의 활동량을 늘려주는 것이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어떤 다이어트 제품을 골라야 스트레칭만 해도 살이 빠질 수 있을까요?

다이어트 제품 잘못 고르면 살은 안 빠지고, 돈만 날리는 셈인데..

 

여러모로 따져보면 차라리 전문적으로 만들어진 검증된 다이어트 제품을 먹는 것이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문제는 “효과가 없으면 어떡할 거냐?”

솔직히 많이 당해본 사람들도 여럿 있을 겁니다. 사먹어 봤는데 살은 하나도 안 빠지더라?

다이어트 제품이라고 다 좋은 건 아니니까요.

 

 다이어트제품을 고를 때는 유의해서 체크해야 할 항목이 있습니다.

 

(1) 먹으면서 다이어트
(2) 운동없이 다이어트
(3) 피부미용 및 탄력 케어

 

먹으면서 다이어트?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의 핵심은

먹은 칼로리를 소화흡수 시키지 않고, 그대로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데 있습니다.

 

먹었지만 안 먹은 척.

이러한 역할을 가능하게 해줄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아야 하죠.

 

 탄수화물 차단, 지방흡수 차단
이 두 가지가 동시에 이루어져야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운동없이 다이어트?



운동없이 다이어트의 핵심은
내가 움직여서 소모시킨 칼로리보다 월등히 많은 칼로리 소비가 일어나도록 체내에서 발전기를 돌려주는 데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살이 빠질 정도로 칼로리를 소모시키려면 암벽등반, 이종격투기 등 엄두도 안 나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격한 운동을 할 여력도 없고, 엄두도 안 나고.
그래도 살은 빼보려고, 동네 한 두 바퀴를 돌아보고 스트레칭도 해보았지만 결과는 감감무소식.

 


 다이어트 보조제의 힘을 빌리면,
순환이 되지 않아 구석구석 쌓여버린 지방이 제거됩니다.
뻣뻣하게 굳은 부위를 스트레칭 해주는 정도만으로도.


또한 평소대로 걷기 정도만 해줘도 격한 운동을 한 것과 비슷한 정도의 칼로리 소모가 일어나 점점 살이 빠지는 원리입니다.


힘들고 아픈 운동을 하지 않아도 꼭 운동으로 살을 뺀 것과 유사한 몸매가 된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죠.


원래 운동으로 살을 빼야 살결이 탱탱하고, 피부의 처짐 없이 예쁘죠.
예쁘게 빼려면 가벼운 운동과 스트레칭쯤은 해주는 노력은 필요합니다.

 

피부미용과 탄력케어, 주름개선


 

아무리 운동 효과가 나타난다고는 하나 갑자기 살이 빠지면 튼살이 생기고, 남은 거죽이 축 늘어져 엄청 안 예쁩니다.


살이 빠져도 탄력 없는 피부는 여전히 뚱뚱하다는 느낌을 전달하지요.

살만 빼주는 제품의 예상치 못한 부작용이에요.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에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어 콜라겐이 무너지는 것을 막아주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되는데요.


생각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라면 이러한 점도 함께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검증된 다이어트 제품은 없을까?


 

주의사항에 알맞은 제품을 찾는 것도 힘든 일이죠.
앞서 들었던 항목을 모두 만족하면서도 안전한 제품은 어디 없는지?


일단 김사랑의 뉴피니션 다이어트부터 살펴보고 가실게요.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다이어트 공학을 내세우는 김사랑의 뉴피니션은 “뉴트리”“연세대학교 생명공학과”의 기술 접목으로 개발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뉴피니션 다이어트의 특징을 보자면,


활동하는 낮 시간을 위한 액티브!
휴식과 안정을 취하기 위한 리셋!


이렇게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낮과 밤을 따로 분리하여 관리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낮 시간 동안에는
활동에너지를 높여 움직이는 상태에서 더 많은 칼로리가 소비가 이루어지도록 유도합니다.


또한 지방 연소에 관련된 효소 및 호르몬 분비를 가속화시켜 빠르게 살이 빠질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특히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촉촉한 수분을 유지시키는 피부미용 관리 측면도 눈여겨 볼만 하고요.

 


 밤 시간 동안에는
저녁을 먹고 난 이후 수면을 취하는 시간까지도 지속적인 칼로리 소모가 일어나 빠른 감량을 이룰 수 있도록 작용합니다.


한참 유행했던 수면다이어트와도 그 맥락을 같이 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김사랑 뉴피니션 다이어트 가격은?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TV CF에서 광고를 하기는 하지만 오프라인 구매는 아직, 온라인 구매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1:1 무료상담으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다이어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에서부터 뉴피니션 가격까지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