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 푸드 다이어트 식품 추천, 다이어트에 좋은 곡물 다이어트

커피 한 잔의 여유 2015. 10. 19. 17:36
슈퍼 푸드 다이어트 식품 추천, 슈퍼푸드란, 슈퍼푸드 종류, 퀴노아, 귀리, 렌틸콩, 바질씨앗, 아마씨, 치아씨드, 패스트 푸드 다이어트, 블랙 푸드 다이어트, 컬러 푸드 다이어트, 통 곡물 다이어트, 곡물 효소 다이어트, 다이어트에 좋은 곡물 효소 만들기, 곡물효소 효능

다이어트에 좋은 곡물 다이어트
슈퍼 푸드 다이어트 식품 추천

 

슈퍼 푸드 다이어트의 특징
     - 곡물의 왕, 귀리
     - 곡물의 어머니, 퀴노아
     - 연예인의 다이어트, 렌틸콩
     - 물에 타서 먹는 씨앗류 : 바질, 아마, 치아


슈퍼 푸드 다이어트 주의사항
살 잘찌는 체질에서 살 안찌는 체질로 바꿔야

 

 

 

슈퍼 푸드 다이어트 식품 추천

 

 

다이어트에 좋은 곡물 다이어트

 

늘어난 뱃살이 고민이시라고요?

무작정 적게 먹고 운동하는 다이어트보다는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슈퍼 푸드 다이어트 어떠세요?

포만감도 느낄 수 있으면서 건강도 챙기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곡물 다이어트 추천 드려요.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입니다.

그렇다보니 TV에서나 주변에서 다이어트 얘기가 나오면 귀를 쫑긋하게 되지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대해 잘못 알고 있다보니 얼마가지 않아 포기하게 되고, 그나마 줄어든 몸무게는 얼마못가서 원래의 몸무게가 되는가 하면 요요현상으로 인해 오히려 이전의 체중보다도 더 찌는 경우가 비일비재하지요.

 

다이어트를 위해 이것 저것 많은 방법을 해 보셨겠지만...

다이어트도 결국 음식을 통해 살을 빼기 때문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통곡물이나 견과류처럼 몸에 좋은 건강식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지요.

 

그런데 왜 건강에 좋다는 통곡물, 견과류, 컬러푸드, 효소 다이어트,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데 몸은 자꾸 엉망이 되는 것일까요?

체중은 왜 이리도 안 줄어들고요?

 

다이어트는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무작정 남이 좋다고 하는 다이어트 방법을 따라하기 보다는 어떤 효능이 있고,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등 꼼꼼히 살펴보고 진행해야 합니다.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 무작정 적게 먹는 다이어트이제 그만하셔야지요.

 

 

슈퍼 푸드 다이어트 식품 추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다이어터라면 통곡물 다이어트, 슈퍼 푸드 다이어트 얘기는 한번쯤 들어보셨을거예요.

슈퍼푸드 다이어트, 통곡물 다이어트를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다이어트는 통곡물과 야채를 함께 하셔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통곡물이 흰 쌀밥보다는 식이섬유가 많다는 것은 잘 알고 계실거예요.

하지만 통곡물이라고 해서 흰 쌀밥이나 빵 종류보다 칼로리가 현저히 낮다고 생각하시는 것은 큰 오산입니다.

식이섬유는 많지만 칼로리가 현저히 낮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통곡물만 이용하는 다이어트로는 100이면 99는 실패하니까요.

 

우리가 음식을 먹어서 포만감이 느껴졌다고 뇌에 신호가 도착하기까지는 20 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런데도 포만감을 느끼지 못해 계속해서 먹는다면 뱃살은 불룩 불룩 튀어나오게 되지요.

그러므로 본격적인 식사 전에 샐러드나 채소요리로 배에 신호를 먼저 보내는 것이야말로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한 좋은 습관이라고 할 수 있지요.

 

건강에 좋을 뿐 아니라 쉽게 살이 찌지 않는다고 알고 있는 견과류도 하루에 한줌 정도만 먹어야 합니다.

견과류는 칼로리가 매우 높은 음식입니다.

포만감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계속해서 먹는 것은 체중이 아무리 늘어나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밤에 TV를 보면서 견과류를 먹는 것 또한 절대 금물입니다.

TV를 보면서 음식을 먹게 되면 TV에 집중하다보니 포만감을 쉽게 느끼지 못해 적정량의 2배에서 3배 정도를 먹는 것은 예삿일이니까요.

견과류를 챙겨 먹고자 하는 분이라면 반드시 적정량을 덜어서 드시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슈퍼 푸드 다이어트 식품 추천

 

 

슈퍼 푸드 다이어트 식품 추천

 

요즘 슈퍼푸드 다이어트가 한참 인기네요. 슈퍼 곡물의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렌틸콩이나 귀리, 퀴노아 같은 곡물과 바질씨앗, 아마씨, 치아시드 등을 일컬어 슈퍼푸드라고 하지요.


요즘 탄수화물의 문제점이 두드러지면서 흰 쌀, 흰 밀가루 등을 대체할 수 있는 곡물이라는 점에서 한국인에게 알맞은 식품임에는 틀림없어 보입니다.


주로 다이어트와 미용을 목적으로 섭취하게 되는데요.

건강을 지키면서도 몸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식품인지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슈퍼푸드 다이어트의 특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곡물로써 밥 대신 조리해서 먹는 형태와 물에 타서 먹는 형태가 있습니다.


밥 대신 먹는 슈퍼곡물 : 귀리, 퀴노아, 렌틸콩


이왕 먹어야 하는 밥이라면 슈퍼푸드 곡물로 대체해 먹게 되면 칼로리는 엄청 낮고, 영양 성분은 흰 쌀보다 높기 때문에 활력있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되겠지요.

 

 

귀리

 

곡물의 왕, 귀리


귀리는 현미보다도 칼로리가 낮으며, 현미 4 : 귀리 1의 비율로 밥을 지어 먹으면 다이어트 식으로 아주 좋습니다. 너무 꺼끌거린다 싶으면 백미도 함께 섞어 지어도 좋고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변비 해소에 효능이 있습니다.

 

 

퀴노아

 

곡물의 어머니, 퀴노아


퀴노아는 입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으로 오래 씹을 수밖에 없어 식사 속도를 늦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밥을 하게 되는 과정에서 저절로 발아가 되므로 곡물의 생명력을 최대로 섭취할 수 있다는 어마어마한 장점이 있어요. 단백질과 식이섬유의 함량이 현미나 귀리의 2배 가까이 높아 곡물의 어머니라고도 부르지요.


껍질이 두꺼워 발아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소화가 어렵기 때문에 반드시 발아시켜 먹어야 한다는 특이점은 있습니다.


밥을 할 때는 일반 백미 7, 퀴노아 3 정도로 잡곡밥으로 지어 먹으면 되고요.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6:4의 비율로 지어먹어도 됩니다.

 

 

렌틸콩

 

연예인의 다이어트, 렌틸콩


볼록렌즈를 닮았다고 해서 렌즈콩이라고도 부르는 렌틸콩은 식이섬유 함량이 귀리의 2배나 많고,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당뇨, 변비, 암 예방 등 건강에 매우 이로운 음식입니다.


단백질의 함량이 쇠고기와 맞먹을 정도이면서 지방은 거의 없고, 칼로리는 일반 콩보다 낮으므로 다이어트에 적격인 식품인데요.


대신 렌틸콩만으로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과다 섭취로 인해 배에 가스가 차는 등 복부팽만의 불편함이 따를 수 있고,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신장이 좋지 않은 사람은 증세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하고, 고칼륨혈증이 드물게 나타날 수 있으므로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일반 백미를 지을 때 렌틸콩을 넣은 잡곡밥으로 지어 드시는 것이 좋고, 청국장이나 수프,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면 어울립니다.

 

 

바질씨앗

 

물에 타서 먹는 씨앗류 : 바질, 아마, 치아


렌틸콩이나 귀리, 퀴노아는 백미나 밀가루를 대신할 곡물이라는 점에서는 완벽하지만 매번 요리를 해서 먹어야 한다는 번거로움은 있습니다.


바질씨앗, 아마시드, 치아씨드의 경우는 물과 함께 삼키면 뱃속에서 불어나는 특징을 이용하므로 다이어트 측면에서는 훨씬 간편하다고 볼 수 있겠는데요.


물에 닿으면 20배~40배 정도의 부피로 불어나기 때문에 섭취 후 위를 가득 채워주어 음식 섭취를 줄이게 해주는 효과를 발휘합니다.

 

 

바질씨앗

 


어차피 먹는 칼로리를 줄이기 위함이라면?
슈퍼곡물로 잡곡밥을 지어먹으나 공복에 씨앗류를 섭취한 후 뱃속에서 불리나 별 차이는 없어 보이긴 합니다.


바질, 아마, 치아의 씨앗들은 다이어트 중 영양결핍이나 변비와 같은 현상을 해소시켜주는 역할을 해주는데요.


간식이나 야식을 먹고 싶을 때, 식사 시간이 아닌데 꼬르륵 소리가 날 때 배고픔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고마운 식품들이죠.


물이나 요거트에 섞어서 불려 먹으면 되는데 별 맛은 없습니다. 하도 맛이 없어서 주스에 타서 먹기도 하지요.


15g 정도를 섭취하면 되고요. 15g이면 1큰 술이죠. 물에 타서 10분 정도 놔두면 개구리 알처럼 불어나는데 그냥 삼키면 됩니다.


식사 30분 전에 미리 먹어주면 뱃속에서 팽창된 씨앗들로 인해 식사량이 상당히 줄어들어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게 되는 구조입니다.

 

 

치아씨드

 

 

슈퍼 푸드 다이어트 주의사항


이러한 씨앗류 다이어트는 수분 공급이 절대적입니다. 물을 흡수하여 20-40배 가량 불어나는 것이므로 물을 섭취해주지 않으면 위장의 체액을 빨아들이게 되므로 오히려 위장건강에 더 해롭고 속 쓰림이 유발될 수 있어요.


물 다이어트도 병행한다고 생각하시면서 진행해야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습니다.


바질씨앗의 경우는 율무차처럼 자궁수축에 영향을 주므로 임산부는 절대 금지고요.


젤리 같기도 하고, 미끈거리는 식감은 비위가 약한 사람들은 먹기 힘들 수 있어요.


슈퍼푸드들은 이름값이 있어서 가격도 좀 비싼 편이라 살이 빠질 때까지 꾸준히 섭취하려면 비용이 만만치 않다는 부담도 있지요.


그냥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면 좀 더 편한 길로 가는 것도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 먹기 힘든 걸 계속 먹어야 하는 고통도 못 먹는 고통만큼이나 괴로우니까요.

 

 

아마씨드

 

다이어트제품을 먹으면 편하고 좋을까?


 

여러모로 따져보면 차라리 전문적으로 만들어진 검증된 다이어트 제품을 먹는 것이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문제는 “효과가 없으면 어떡할 거냐?”

솔직히 많이 당해본 사람들도 여럿 있을 겁니다. 사먹어 봤는데 살은 하나도 안 빠지더라?

다이어트 제품이라고 다 좋은 건 아니니까요.

 

 다이어트제품을 고를 때는 유의해서 체크해야 할 항목이 있습니다.

 

(1) 먹으면서 다이어트
(2) 운동없이 다이어트
(3) 피부미용 및 탄력 케어

 

먹으면서 다이어트?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의 핵심은

먹은 칼로리를 소화흡수 시키지 않고, 그대로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데 있습니다.

 

먹었지만 안 먹은 척.

이러한 역할을 가능하게 해줄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아야 하죠.

 

 탄수화물 차단, 지방흡수 차단
이 두 가지가 동시에 이루어져야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운동없이 다이어트?



운동없이 다이어트의 핵심은
내가 움직여서 소모시킨 칼로리보다 월등히 많은 칼로리 소비가 일어나도록 체내에서 발전기를 돌려주는 데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살이 빠질 정도로 칼로리를 소모시키려면 암벽등반, 이종격투기 등 엄두도 안 나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격한 운동을 할 여력도 없고, 엄두도 안 나고.
그래도 살은 빼보려고, 동네 한 두 바퀴를 돌아보고 스트레칭도 해보았지만 결과는 감감무소식.

 


 다이어트 보조제의 힘을 빌리면,
순환이 되지 않아 구석구석 쌓여버린 지방이 제거됩니다.
뻣뻣하게 굳은 부위를 스트레칭 해주는 정도만으로도.


또한 평소대로 걷기 정도만 해줘도 격한 운동을 한 것과 비슷한 정도의 칼로리 소모가 일어나 점점 살이 빠지는 원리입니다.


힘들고 아픈 운동을 하지 않아도 꼭 운동으로 살을 뺀 것과 유사한 몸매가 된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죠.


원래 운동으로 살을 빼야 살결이 탱탱하고, 피부의 처짐 없이 예쁘죠.
예쁘게 빼려면 가벼운 운동과 스트레칭쯤은 해주는 노력은 필요합니다.

 

피부미용과 탄력케어, 주름개선


 

아무리 운동 효과가 나타난다고는 하나 갑자기 살이 빠지면 튼살이 생기고, 남은 거죽이 축 늘어져 엄청 안 예쁩니다.


살이 빠져도 탄력 없는 피부는 여전히 뚱뚱하다는 느낌을 전달하지요.

살만 빼주는 제품의 예상치 못한 부작용이에요.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에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어 콜라겐이 무너지는 것을 막아주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되는데요.


생각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라면 이러한 점도 함께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검증된 다이어트 제품은 없을까?


 

주의사항에 알맞은 제품을 찾는 것도 힘든 일이죠.
앞서 들었던 항목을 모두 만족하면서도 안전한 제품은 어디 없는지?


일단 김사랑의 뉴피니션 다이어트부터 살펴보고 가실게요.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다이어트 공학을 내세우는 김사랑의 뉴피니션은 “뉴트리”“연세대학교 생명공학과”의 기술 접목으로 개발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뉴피니션 다이어트의 특징을 보자면,


활동하는 낮 시간을 위한 액티브!
휴식과 안정을 취하기 위한 리셋!


이렇게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낮과 밤을 따로 분리하여 관리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낮 시간 동안에는
활동에너지를 높여 움직이는 상태에서 더 많은 칼로리가 소비가 이루어지도록 유도합니다.


또한 지방 연소에 관련된 효소 및 호르몬 분비를 가속화시켜 빠르게 살이 빠질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특히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촉촉한 수분을 유지시키는 피부미용 관리 측면도 눈여겨 볼만 하고요.

 


 밤 시간 동안에는
저녁을 먹고 난 이후 수면을 취하는 시간까지도 지속적인 칼로리 소모가 일어나 빠른 감량을 이룰 수 있도록 작용합니다.


한참 유행했던 수면다이어트와도 그 맥락을 같이 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김사랑 뉴피니션 다이어트 가격은?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TV CF에서 광고를 하기는 하지만 오프라인 구매는 아직, 온라인 구매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1:1 무료상담으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다이어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에서부터 뉴피니션 가격까지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뉴피니션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