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커피 한 잔의 여유 2015. 10. 22. 11:29
2주 3kg 감량,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3주에 5kg 살빼기, 3주 5키로 다이어트 살빼는 방법,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단기간 살빼기, 단기간 다이어트 후기, 단기간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단기간 다이어트 후기 모음, 단기간 다이어트 운동법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코코넛 오일 다이어트 방법, 식단, 효과, 부작용

 슈퍼 푸드 다이어트 방법, 식단, 효과, 부작용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 식단, 효과, 부작용

 

 쉽게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하는 방법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많은 다이어터 분들이 옷이 점점 짧아지고 무더워지는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는 다이어트를 비롯해서 몸매관리에 신경을 쓰다가도

옷이 점점 길어지고 두꺼워지면 방심하기 마련이지요.

하지만 다이어트라는게 잠시만 방심해도 순식간에 살이 찌고, 이렇게 찐 살은 쉽사리 빼기가 어렵게 되지요.

 

특히 뱃살은 한번 나오면 좀처럼 빼기가 어렵습니다.

남자들이야 윗몸일으키기라던가 웨이트트레이닝 등 힘든 운동을 통해서 쉽게도 빼지만...

윗몸일으키기 한개도 하기가 힘들어하는 저로서는 뱃살빼기가 다이어트 중에서 가장 어려운 것 같아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단기간에 뱃살빼려고 금식도 해보고, 원푸드 다이어트도 해봤지만 너무 급하게 다이어트 하면 몸에 기운도 없을 뿐 아니라, 변비 때문에 너무 고생하게 되더라고요.

얼굴은 또 왜 이리 푸석푸석한지 쩝~~

 

걸그룹을 보면 엄청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면서도 정말 활기차고 발랄한데 말이죠.

제 경험에 의하면 안먹거나 적게 먹으면서 운동 많이 해서 살빼면 부작용이 너무 심하더라고요.

너무 무리하게 살빼는 것보다는 1주일에 1키로나 2키로 정도, 2주에 3키로 정도, 3주에 5키로 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요.

물론 단기간에 확~~ 빼면 좋겠지만, 피부라던가 변비라던가, 기운이 없는 것만 보더라도 너무 급하게 하는 것은 안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만 하겠다고 마음 먹으면 왜 이리도 먹고 싶은게 많은지...

길 가다가도 눈에 띄는 것은 온통 먹는 것 뿐이고, 일하다가도 수시로 먹을 게 없나 찾게 되더라고요.

이런 시기에는 살도 잘 안빠지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는데도 먹을 것을 별로 안찾고, 야식도 그렇게까지 당기지 않을 때는 살도 잘 빠지던데 말이죠.

 

다이어트를 마음 먹었다면 미루지 말고 당장 시작하는게 낫겠지요.

그렇다면 어떤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할까 고민중이시겠네요.

그래서 요즘에 인기있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코코넛오일 다이어트슈퍼 푸드 곡물 다이어트, 그리고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시 주의사항 및 부작용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코코넛 오일 다이어트 방법

 

코코넛오일 다이어트는 헐리우드 인기 여배우인 안젤리나 졸리미란다 커가 다이어트를 위해 매일 즐겨먹고 있다는 뉴스가 나오면서 유명해진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인기 여배우가 이 방법으로 체중감량에 성공했다는 것을 보면 분명 살빼는데 도움이 되기는 될텐데 여기에서 의문이 생기는게요.

코코넛 오일도 기름이다보니 지방함량이 많을 것이고, 그렇다면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안먹어야 하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지요.

 

우리나라 TV에서도 탤런트 고아라씨가 한밤의 TV 연예 프로에 나와 본인의 멋진 몸매 유지비결로 음식을 튀겨 먹을 때나 구워 먹을 때나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한 적이 있지요.

 

아울러 MBC 오늘 아침이라는 프로에 일반인 3명이 코코넛 오일로 체중감량에 성공했다고 성공후기를 밝힌 적이 있습니다.

2명은 15키로 감량에 성공했고, 1명은 7키로 감량에 성공했다고 나왔었지요.

 

그렇다면 코코넛 오일이 왜 이렇게 인기를 누리는 것일까?

코코넛 오일은 어떤 효과가 있을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코코넛 오일 효과

 

몇 해 전까지만 해도 정제된 코코넛 오일심혈관계 질환의 주범(?)으로 불리우던 식품입니다.

정제된 코코넛 오일은 심혈관계 질환에 좋지 않은 포화 지방 함량이 92%에 달하는 음식입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포화지방은 상온에서 고체로 굳어져 혈관을 막기 때문에 동맥경화의 주범이라고 할 수 있지요.

 

고기를 구워먹고 잠시 두면 녹아있던 지방이 하얗게 굳어버리는 것을 자주 목격하게 되지요.

이게 바로 포화지방인데요.

다만 정제되지 않은 코코넛 오일만은 예외입니다.

 

코코넛 오일은 포화지방이지만 중사슬 지방산으로 지방을 체내에 축적시키기보다는 연소를 통해 에너지와 열 발생을 촉진시켜 주는 특징이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포화지방이 체내에서 혈액을 따라 돌아다니다가 지방으로 쌓이는 반면, 코코넛오일은 체내에서 혈액을 따라 돌아다니다가 연소되어 에너지 및 열을 발생시키며, 지방으로 쌓이지 않기 때문이지요.

그렇다보니 영양 섭취에 문제가 있는 환자에게는 코코넛오일을 약으로 처방하기도 하는 것이지요.

소화기능이 약한 유아의 이유식이나 분유에 사용되는 오일도 바로 코코넛오일입니다.

 

이처럼 코코넛오일은 다른 지방과는 달리 심장병을 예방해 주며, 암과 당뇨병 등을 예방해줍니다.

또한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고요.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코코넛오일 다이어트 오일 선택 방법

 

우선 코코넛오일 다이어트 식단을 살펴보기 전에 코코넛오일은 어떤 오일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를 원하신다면, 또는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반드시 버진 코코넛 오일이나 RBD 코코넛 오일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버진 코코넛 오일이란 버진(virgin)의 의미대로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 짜낸 것인데요.

그 중에서도 버진 코코넛 오일은 가장 먼저 짠 오일을 말합니다.

 

RBD(Refined, Bleached, and Deodorized) 코코넛 오일은 코프라라고 불리는 말린 코코넛을 고온으로 가열 후 착유기로 짜낸 천연 오일입니다.

코코넛 오일에 함유된 지방산은 고온 가열에도 거의 손상되지 않기 때문에 좋은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그렇다면 버진 코코넛 오일과 RBD 코코넛 오일 중에서 어떤 코코넛 오일을 선택해야 할까요?

그것은 본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소 엉뚱한 대답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버진 코코넛 오일은 코코넛 오일만의 독특한 향이 있습니다.

이 향을 즐기는 분이라면 버진 코코넛 오일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코코넛 오일의 향이 느끼하다거나 역겹다고 느끼는 분은 향이 거의 없는 RBD 코코넛 오일을 고르시면 됩니다.

RBD 코코넛 오일향과 색깔, 맛이 없기 때문에 요리는 물론 피부 관리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지요.

 

코코넛 특유의 향을 즐기는 분은 버진 코코넛 오일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간혹 코프라 코코넛 오일에 정제과정을 추가해서 버진이라는 단어를 넣어 비싸게 파는 코코넛 오일도 있는데요.

이 과정을 거친 버진 코코넛 오일은 색이 노르스름하며, 맛과 냄새가 진하기 때문에 역겹게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위에서도 언급했던 것처럼 코코넛 오일 특유의 향을 즐기는 분은 버진 코코넛 오일을 선택하시면 되고,

코코넛 오일 특유의 향이 싫은 분은 RBD 코코넛 오일을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코코넛 오일 다이어트 식단

 

코코넛 오일을 다이어트로 이용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집에서 사용하는 식용유부터 코코넛 오일로 바꾸시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서 자주 해 먹는 기름을 넣어먹는 대부분의 요리는 콩기름 대신 코코넛 오일로 대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코넛 오일의 발연점은 175도이기 때문에 지지거나 볶는 요리에 적합합니다.

식빵을 구울 때 빵에 코코넛 오일을 발라서 구워먹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샐러드에 코코넛 오일을 드레싱으로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 차가운 샐러드의 드레싱으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튀김요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튀김요리가 대부분 200도 정도의 고온으로 튀기기 때문에 175도가 넘으면서 우리 몸에 해로운 연기 및 여러 가지 나쁜 성분이 나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차가운 음료에 코코넛 오일을 타서 먹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얼음이 들어있는 차가운 음료에 코코넛 오일을 타서 먹게 되면 양초를 씹는 듯한 느낌을 경험하게 되니까요.

 

정리하자면 얼음이 들어있는 음료에 타서 먹는 경우와 튀김요리를 제외한 대부분의 요리에서 콩기름 대신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7일간 지방 연소 다이어트

 

코코넛 오일 다이어트로 7일간 지방 연소 다이어트를 원하신다면 매끼 식사 전에 숟가락으로 1스푼 정도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코코넛 오일 다이어트 경험자들의 얘기를 빌리자면 식사하기 30분 전에 먹으면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서 식사량도 줄일 수 있다고들 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매끼 식사전에 코코넛 오일 1스푼 정도씩을 먹기 때문에 하루에 3 스푼 정도가 되겠네요.

하지만 코코넛 오일 다이어트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처음부터 하루에 3스푼을 먹기보다는 1주일 정도까지는 1스푼을 세끼에 나눠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정도 코코넛 오일에 적응이 되면 점차적으로 늘려나가서 하루 3스푼 정도를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코코넛 오일을 이용해서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신다면 매 끼 식재료 및 섭취량에도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단백질 섭취는 등푸른 생선이나 해산물 위주로 하는 것이 좋으며, 지방이 거의 없는 소고기, 닭가슴살, 달걀, 메추리알 등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살 빠지는데 도움이 되는 과일로는 토마토류, 레몬, 자몽이 있습니다.

하지만 과일은 당 함량이 높기 때문에 많이 먹는 것은 오히려 다이어트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견과류 섭취도 골고루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견과류는 어떤 종류이건 관계없지만 염분이나 당이 첨가되지 않은 생견과류를 먹어야 한다는 점 명심하세요.

 

야채는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물론이고 변비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코코넛 오일 다이어트 부작용

 

코코넛 오일을 먹기 시작하면 많은 분들이 경험하는 코코넛 오일 다이어트 부작용이 바로 명현 현상인데요.

매일 묽은 변을 보게 되는 것이지요.

코코넛 오일을 처음 먹기 시작하면 나타나는 증상일 뿐 걱정할 일은 아니랍니다.

코코넛 오일 다이어트를 처음 시작하는 분은 코코넛 오일 섭취량을 처음에는 하루 1스푼 정도에서 점차적으로 늘려나가면 큰 불편없이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던 것처럼 코코넛 오일의 발연점은 175도입니다.

대부분의 튀김요리가 180도에서 220도 정도의 고온에서 튀기기 때문에 튀김요리를 할 때는 코코넛 오일보다는 콩기름을 사용하는 것이 튀김 요리 시 나올 수 있는 몸에 좋지 않은 연기의 위험으로부터 피할 수 있답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코코넛 오일은 다른 오일에 비해 저칼로리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코넛 오일은 간에서 연소가 빨리 진행되며, 더 많은 에너지를 만들고 기존에 인체에 쌓여 있던 장쇄 지방산까지 태우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코코넛 오일도 지방이기 때문에 많이 먹으면 살이 찔 수 있습니다.

꼭 사용해야 하는 기름을 코코넛 오일로 바꾸는 것은 바람직한 일이지만, 코코넛 오일을 많이 먹는다고 해서 살이 빠지는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 보다는 오일의 섭취량을 줄이는 것이 다이어트에는 훨씬 이득이라는 것입니다.

 

결국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지방의 섭취량을 줄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이지요.

 

결론적으로 코코넛 오일을 매일 섭취하는 사람보다는 절절한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하는 분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확률이 훨씬 높다는 것이지요.

다만, 어차피 사용하는 오일이라면 코코넛 오일로 바꾸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것 뿐...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슈퍼 푸드 다이어트 방법

 

슈퍼 푸드 다이어트 방법은 통곡물 다이어트라고도 하는데요.

슈퍼 푸드란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곡물류나 씨앗류를 말합니다.

 

대표적인 슈퍼푸드로는 렌틸콩, 귀리, 퀴노아 같은 곡물과 바질씨앗, 아마씨, 치아시드 등이 있습니다.

요즘 탄수화물의 문제점이 두드러지면서 흰 쌀, 흰 밀가루 등을 대체할 수 있는 곡물이라는 점에서 한국인에게 알맞은 식품임에는 틀림없어 보입니다.


주로 다이어트와 미용을 목적으로 섭취하게 되는데요.

건강을 지키면서도 몸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식품인지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슈퍼푸드 다이어트의 특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곡물로써 밥 대신 조리해서 먹는 형태와 물에 타서 먹는 형태가 있습니다.


밥 대신 먹는 슈퍼곡물 : 귀리, 퀴노아, 렌틸콩


이왕 먹어야 하는 밥이라면 슈퍼푸드 곡물로 대체해 먹게 되면 칼로리는 엄청 낮고, 영양 성분은 흰 쌀보다 높기 때문에 활력있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되겠지요.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곡물의 왕, 귀리


귀리는 현미보다도 칼로리가 낮으며, 현미 4 : 귀리 1의 비율로 밥을 지어 먹으면 다이어트 식으로 아주 좋습니다. 너무 꺼끌거린다 싶으면 백미도 함께 섞어 지어도 좋고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변비 해소에 효능이 있습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곡물의 어머니, 퀴노아


퀴노아는 입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으로 오래 씹을 수밖에 없어 식사 속도를 늦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밥을 하게 되는 과정에서 저절로 발아가 되므로 곡물의 생명력을 최대로 섭취할 수 있다는 어마어마한 장점이 있어요. 단백질과 식이섬유의 함량이 현미나 귀리의 2배 가까이 높아 곡물의 어머니라고도 부르지요.


껍질이 두꺼워 발아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소화가 어렵기 때문에 반드시 발아시켜 먹어야 한다는 특이점은 있습니다.


밥을 할 때는 일반 백미 7, 퀴노아 3 정도로 잡곡밥으로 지어 먹으면 되고요.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6:4의 비율로 지어먹어도 됩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연예인의 다이어트, 렌틸콩


볼록렌즈를 닮았다고 해서 렌즈콩이라고도 부르는 렌틸콩은 식이섬유 함량이 귀리의 2배나 많고,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당뇨, 변비, 암 예방 등 건강에 매우 이로운 음식입니다.


단백질의 함량이 쇠고기와 맞먹을 정도이면서 지방은 거의 없고, 칼로리는 일반 콩보다 낮으므로 다이어트에 적격인 식품인데요.


대신 렌틸콩만으로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과다 섭취로 인해 배에 가스가 차는 등 복부팽만의 불편함이 따를 수 있고,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신장이 좋지 않은 사람은 증세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하고, 고칼륨혈증이 드물게 나타날 수 있으므로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일반 백미를 지을 때 렌틸콩을 넣은 잡곡밥으로 지어 드시는 것이 좋고, 청국장이나 수프,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면 어울립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물에 타서 먹는 씨앗류 : 바질, 아마, 치아


렌틸콩이나 귀리, 퀴노아는 백미나 밀가루를 대신할 곡물이라는 점에서는 완벽하지만 매번 요리를 해서 먹어야 한다는 번거로움은 있습니다.


바질씨앗, 아마시드, 치아씨드의 경우는 물과 함께 삼키면 뱃속에서 불어나는 특징을 이용하므로 다이어트 측면에서는 훨씬 간편하다고 볼 수 있겠는데요.


물에 닿으면 20배~40배 정도의 부피로 불어나기 때문에 섭취 후 위를 가득 채워주어 음식 섭취를 줄이게 해주는 효과를 발휘합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어차피 먹는 칼로리를 줄이기 위함이라면?
슈퍼곡물로 잡곡밥을 지어먹으나 공복에 씨앗류를 섭취한 후 뱃속에서 불리나 별 차이는 없어 보이긴 합니다.


바질, 아마, 치아의 씨앗들은 다이어트 중 영양결핍이나 변비와 같은 현상을 해소시켜주는 역할을 해주는데요.


간식이나 야식을 먹고 싶을 때, 식사 시간이 아닌데 꼬르륵 소리가 날 때 배고픔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고마운 식품들이죠.


물이나 요거트에 섞어서 불려 먹으면 되는데 별 맛은 없습니다. 하도 맛이 없어서 주스에 타서 먹기도 하지요.


15g 정도를 섭취하면 되고요. 15g이면 1큰 술이죠. 물에 타서 10분 정도 놔두면 개구리 알처럼 불어나는데 그냥 삼키면 됩니다.


식사 30분 전에 미리 먹어주면 뱃속에서 팽창된 씨앗들로 인해 식사량이 상당히 줄어들어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게 되는 구조입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슈퍼 푸드 다이어트 주의사항


이러한 씨앗류 다이어트는 수분 공급이 절대적입니다. 물을 흡수하여 20-40배 가량 불어나는 것이므로 물을 섭취해주지 않으면 위장의 체액을 빨아들이게 되므로 오히려 위장건강에 더 해롭고 속 쓰림이 유발될 수 있어요.


물 다이어트도 병행한다고 생각하시면서 진행해야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습니다.


바질씨앗의 경우는 율무차처럼 자궁수축에 영향을 주므로 임산부는 절대 금지고요.


젤리 같기도 하고, 미끈거리는 식감은 비위가 약한 사람들은 먹기 힘들 수 있어요.


슈퍼푸드들은 이름값이 있어서 가격도 좀 비싼 편이라 살이 빠질 때까지 꾸준히 섭취하려면 비용이 만만치 않다는 부담도 있지요.


그냥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면 좀 더 편한 길로 가는 것도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 먹기 힘든 걸 계속 먹어야 하는 고통도 못 먹는 고통만큼이나 괴로우니까요.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은 대부분 적게 먹으면서 운동을 하다보니 체력이 딸린다는 얘기를 많이들 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적당한 다이어트 방법이 바로 고구마 다이어트인데요.

고구마는 웨이트트레이닝 등 힘든 운동을 하는 분들에게 기력보충용으로도 적당한 다이어트 식품이지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멀리해야 하는 피자나 치킨 등에 들어있는 살찌는 성분들이 고구마에는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배고픈 것을 못참는 분들에게 적당한 다이어트 방법인 것 같네요.

 

고구마 100g 당 들어있는 영양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열량 86kcal

탄수화물 : 20.12g

- 전분 : 12.65g

- 당분 : 4.18g

- 식이섬유 : 3.0g

지방 : 0.05g

단백질 : 1.57g

수분 : 77.28g

칼슘 : 30mg

 

고구마 중간 사이즈의 무게는 160 ~ 200g 정도입니다.

고구마 중간 크기 평균인 180g에 들어있는 영양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열량 155kcal

탄수화물 : 36.22g

- 전분 : 22.77g

- 당분 : 7.52g

- 식이섬유 : 5.4g

지방 : 0.09g

단백질 : 2.83g

수분 : 139.1g

칼슘 : 54mg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고구마 다이어트 효과

 

고구마지방 함량이 거의 없는 고탄수화물 음식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염분 섭취량을 줄여야 하는데요.

고구마에는 나트륨을 배출시켜주는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는 많은 도움이 되지요.

칼륨이 많이 함유된 음식으로 바나나가 있는데요.

바나나보다 고구마의 칼륨 함량이 높기 때문에 바나나보다도 다이어트에는 더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지요.

 

고구마는 익혀 먹더라도 비타민이나 섬유질이 거의 파괴되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 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는 것도 막을 수 있지요.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피부미용까지 신경쓸 수 있답니다.

 

고구마의 특징 중 하나가 바로 위에 머무는 시간이 길다는 것인데요.

밥보다도 칼로리는 적으면서 위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서 배고픔으로 인해 다이어트를 중도 포기하는 일을 예방할 수 있지요.

다이어트 하는 분들이 대부분 저녁 식사를 거르거나 간단하게 먹는데요.

오히려 적게 먹고 운동하다보면 자꾸 먹을게 머리속에서 아른거리다보니 중도 포기하는 경우가 많지요.

이처럼 고구마 다이어트는 배고픔에 대한 힘든 싸움도 피하면서 중도 포기라는 최악의 시나리오도 막을 수 있지요.

 

고구마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장의 움직임을 활발하게 해 줍니다.

고구마를 자르면 하얀 진액이 나오는데요.

이 성분이 바로 야라핀이라는 성분입니다.

야라핀 성분은 변을 무르게 해 주기 때문에 변비로 고생하는 분이라면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숙변 제거를 위해 고구마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좋겠네요.

 

고구마에 들어있는 비타민은 혈액을 맑게 해 주며, 칼슘이나 마그네슘, 식이섬유가 많기 때문에 고혈압 예방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고구마 다이어트라고 해서 하루 종일 고구마만 먹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원푸드 다이어트 폐해라고 할 수 있는 필수영양소의 불균형 섭취를 막기위해서라도 고구마 섭취는 물론 야채 섭취를 골고루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기 위해 고구마 위주의 식단으로 다이어트 하고자 하신다면 1주일 이내로 진행하는 것이 좋겠네요.

아래의 식단은 고구마 위주의 다이어트 식단이랍니다.

 

♣ 아침

 

삶은 고구마 1개

우유 한 잔

(또는 삶은 고구마 1개와 우유를 함께 갈아서 마신다.)

 

♣ 점심

 

삶은 고구마 2개

방울 토마토 10개

 

♣ 저녁

 

삶은 고구마 2개

두유 한 잔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고구마 고르는 방법, 고구마 보관 방법

 

고구마는 단 맛이 있기 때문에 맛이 좋으며, 생으로 먹을 경우 밤을 씹어먹는 식감도 느낄 수 있지요.

고구마는 저장 중에 단맛이 증가하기 때문에 방금 캐 온 고구마를 고르는 것보다는 수확한지 1개월 정도 된 것을 고르거나, 고구마를 구입해서 1개월 정도 건조한 곳에 보관해 두었다가 먹는 것이 더 좋은 식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고구마를 구입할 때는 잔털이 없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잔털이 많으면 단맛이 덜하니까요.

 

고구마 색은 진한 붉은 색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껍질의 일부가 검게 변한 것은 쓴 맛이 나기 때문에 전체가 진홍빛을 띠는 고구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구마는 1개월 정도 보관해 두면 단맛이 증가하기 때문에 보관해 두었다가 먹는 것이 좋은데요.

고구마의 특성 상 습한 곳에 보관하면 쉽게 썩기 때문에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숯과 함께 보관하면 숯의 습기 제거 능력 때문에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답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고구마 다이어트 주의사항

 

고구마에 들어있는 섬유질은 대장에 도착해서야 분해되다 보니 분해되는 과정에서 방귀가 자주 나오는 게 문제입니다.

일상 생활을 하면서 수시로 방귀를 뀐다면 상당히 난처하지요.

 

고구마를 먹으면서 나오는 방귀를 없애기 위한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고구마 껍질에는 고구마의 섬유질을 분해하는 효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고구마를 먹을 때 깨끗이 씻어서 껍질까지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사과를 함께 먹는 방법입니다.

사과에는 펙틴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장 속에 가스가 차는 것을 펙틴 성분이 막아주니까요.

 

아무리 살을 빼고자 하더라도 고구마 다이어트를 해서는 안되는 분이 있습니다.

바로 당뇨병 환자나 당뇨 수치가 높은 분인데요.

고구마는 섭취후 당분으로의 전환이 빠르기 때문에 고구마를 먹고 혈당을 체크하면 혈당이 몰라보게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뇨 수치가 높은 분은 절대 고구마 다이어트를 해서는 안된답니다.

 

싹이 난 감자독성이 있어서 먹으면 안된다는 것 아시나요?

 

고구마와 감자는 자라는 환경만 다를 뿐 영양성분도 비슷하고 맛도 비슷하지요.

고구마는 일본에서 건너온 식물이고, 감자는 청나라에서 넘어온 식물로, 흔히 남쪽지방에서는 고구마를 많이 심고, 강원도 등 북쪽지방에서는 감자를 많이 심지요.

 

감자는 햇빛에 노출되면 감자가 녹색으로 변하면서 싹이 나고,  솔라닌(solanine)이라는 독성물질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싹이 난 감자는 절대 먹어서는 안되는 것이지요.

싹이 난 부분만 잘라내고 먹어서도 안되고요.

 

하지만 고구마는 싹이 나더라도 극소량의 독이 있을 뿐 몸에 지장을 초래하지는 않는답니다.

그러므로 고구마에 싹이 난다면 싹이 난 부분만 잘라내고 드셔도 되며, 독성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고구마와 감자는 영양성분도 비슷하고, 효과도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고구마가 입맛에 맞지 않는다면 감자 다이어트를 진행하셔도 거의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고구마 다이어트 정말 효과적인가?

 

어떤 다이어트 방법이건 먹는 것만 가지고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적절한 운동이 병행되어야만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지요.

 

고구마는 지방 함량이 거의 없고, 염분 배출에 도움이 되는 칼륨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고구마는 고탄수화물 음식입니다.

탄수화물은 단당류가 결합된 중합체로, 고구마에 지방이 거의 들어있지 않는다고는 하지만 섭취한 탄수화물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고구마에 들어있는 녹말은 에너지원으로 저장되는데, 대부분 지방의 형태로 변환되며, 소량이 간이나 근육에 글리코겐의 형태로 저장됩니다.

 

그러므로 고구마만 먹으면 살이 빠질 것이라는 착각에 빠지면 안되는 것입니다.

일주일 정도 하루 종일 고구마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것보다는 식사량 중 일부를 고구마로 대체하는 것이 더 바람직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구마 섭취로 인해 수시로 나타나는 생리현상인 방귀는 상당히 문제가 되지요.

아무리 고구마를 깨끗이 씻는다고 해도 사이 사이에 있는 홈에는 흙이 들어있어서 먹기가 불편하지요.

그렇다보니 홈이 있는 부분만 파내서 요리해 먹는다고는 하지만 매우 번거로운 작업이네요.

또한 껍질까지 먹는다고 해도 방귀를 완벽하게 예방하지는 못하니 일상생활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은 불을 보듯 뻔하네요.

 

 

2주 3kg 다이어트 3주 5kg 다이어트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

 

쉽게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하는 방법

 

지금까지 요즘 유행하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코코넛 오일 다이어트와 슈퍼 푸드 통곡물 다이어트, 고구마 다이어트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다이어트 방법에 따라서는 본인에게 맞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다이어트 방법들이 힘든 운동을 병행해야만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지요.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이 운동을 싫어하고, 운동할 시간에 차라리 친구를 만나 수다 떨기를 즐겨하지요.

또는 어느 정도 연세가 있으신 분이라면 관절이 좋지 않다보니 단순히 걷기운동 정도를 꾸준히 하고 있지만 살이 빠지지 않는다고 하소연 하는 분들도 많고요.

 

그렇다면 쉽고, 빠르게,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살빼기 위해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것일까요?

열심히 힘들게 운동하는 것은 보나마나 2~3일이면 포기할게 뻔한데 그런데도 시작해야 할까요?

 

안전하고 믿을만한 다이어트제품은 없을까?


 

여러모로 따져보면 차라리 전문적으로 만들어진 검증된 다이어트 제품을 먹는 것이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문제는 “효과가 없으면 어떡할 거냐?”

솔직히 많이 당해본 사람들도 여럿 있을 겁니다. 사먹어 봤는데 살은 하나도 안 빠지더라?

다이어트 제품이라고 다 좋은 건 아니니까요.

 

 다이어트제품을 고를 때는 유의해서 체크해야 할 항목이 있습니다.

 

(1) 먹으면서 다이어트
(2) 운동없이 다이어트
(3) 피부미용 및 탄력 케어

 

먹으면서 다이어트?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의 핵심은

먹은 칼로리를 소화흡수 시키지 않고, 그대로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데 있습니다.

 

먹었지만 안 먹은 척.

이러한 역할을 가능하게 해줄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아야 하죠.

 

 탄수화물 차단, 지방흡수 차단
이 두 가지가 동시에 이루어져야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운동없이 다이어트?



운동없이 다이어트의 핵심은
내가 움직여서 소모시킨 칼로리보다 월등히 많은 칼로리 소비가 일어나도록 체내에서 발전기를 돌려주는 데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살이 빠질 정도로 칼로리를 소모시키려면 암벽등반, 이종격투기 등 엄두도 안 나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격한 운동을 할 여력도 없고, 엄두도 안 나고.
그래도 살은 빼보려고, 동네 한 두 바퀴를 돌아보고 스트레칭도 해보았지만 결과는 감감무소식.

 


 다이어트 보조제의 힘을 빌리면,
순환이 되지 않아 구석구석 쌓여버린 지방이 제거됩니다.
뻣뻣하게 굳은 부위를 스트레칭 해주는 정도만으로도.


또한 평소대로 걷기 정도만 해줘도 격한 운동을 한 것과 비슷한 정도의 칼로리 소모가 일어나 점점 살이 빠지는 원리입니다.


힘들고 아픈 운동을 하지 않아도 꼭 운동으로 살을 뺀 것과 유사한 몸매가 된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죠.


원래 운동으로 살을 빼야 살결이 탱탱하고, 피부의 처짐 없이 예쁘죠.
예쁘게 빼려면 가벼운 운동과 스트레칭쯤은 해주는 노력은 필요합니다.

 

피부미용과 탄력케어, 주름개선


 

아무리 운동 효과가 나타난다고는 하나 갑자기 살이 빠지면 튼살이 생기고, 남은 거죽이 축 늘어져 엄청 안 예쁩니다.


살이 빠져도 탄력 없는 피부는 여전히 뚱뚱하다는 느낌을 전달하지요.

살만 빼주는 제품의 예상치 못한 부작용이에요.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에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어 콜라겐이 무너지는 것을 막아주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되는데요.


생각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라면 이러한 점도 함께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검증된 다이어트 제품은 없을까?


 

주의사항에 알맞은 제품을 찾는 것도 힘든 일이죠.
앞서 들었던 항목을 모두 만족하면서도 안전한 제품은 어디 없는지?


일단 김사랑의 뉴피니션 다이어트부터 살펴보고 가실게요.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다이어트 공학을 내세우는 김사랑의 뉴피니션은 “뉴트리”“연세대학교 생명공학과”의 기술 접목으로 개발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뉴피니션 다이어트의 특징을 보자면,


활동하는 낮 시간을 위한 액티브!
휴식과 안정을 취하기 위한 리셋!


이렇게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낮과 밤을 따로 분리하여 관리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낮 시간 동안에는
활동에너지를 높여 움직이는 상태에서 더 많은 칼로리가 소비가 이루어지도록 유도합니다.


또한 지방 연소에 관련된 효소 및 호르몬 분비를 가속화시켜 빠르게 살이 빠질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특히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촉촉한 수분을 유지시키는 피부미용 관리 측면도 눈여겨 볼만 하고요.

 


 밤 시간 동안에는
저녁을 먹고 난 이후 수면을 취하는 시간까지도 지속적인 칼로리 소모가 일어나 빠른 감량을 이룰 수 있도록 작용합니다.


한참 유행했던 수면다이어트와도 그 맥락을 같이 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김사랑 뉴피니션 다이어트 가격은?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TV CF에서 광고를 하기는 하지만 오프라인 구매는 아직, 온라인 구매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1:1 무료상담으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다이어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에서부터 뉴피니션 가격까지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얼마동안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지, 몇 Kg 까지는 빼줄 수 있는지, 폭풍 다이어트가 필요한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 전문가의 설명을 들어보시고 나와 잘 맞는 것 같다는 판단이 들면 그때 구입하시면 됩니다.


가격이 저렴한 곳, 뉴피니션 구매까지도 생각하시는 분들도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