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비교 / 직장인 신용 대출 이자 / 직장인 신용 대출 추천

커피 한 잔의 여유 2016. 7. 28. 15:43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비교 / 직장인 신용 대출 이자 / 직장인 신용 대출 추천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비교, 직장인 신용 대출 이자, 직장인 신용 대출 추천

 


요즘엔 많이들 은행방문 없이 인터넷으로, 모바일로 대출 정보를 알아봅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대출한도와 대출금리죠.
무엇보다 우선인 것은 대출 가능 여부겠고요.

 

써니플러스에서는 [직장인을 위한 전문직대출]을 운영중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7~9% 에서 27.9% 사이에 책정되고요.

연체이자율도 최대로 가장 높은 상태가 27.9%이내지요.

아무래도 1-2 금융권이 아닌 대부업체이므로 금리가 좀 높긴 하지만 위험한 불법사금융은 아니므로 안심할 수는 있지요.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비교, 직장인 신용 대출 이자, 직장인 신용 대출 추천


써니플러스는 한국대부금융협회 대부금융광고심의규정 제32조에 따라 대부중개업체 통합조회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대부업이 등록된 시, 도 명칭은 [서울특별시]광진구청이고요.

 

1-2 금융권이 아니다보니 금리는 높은 편이지만 대신 대출승인은 비교적 쉬운 편입니다.

그러나 직장인이 아닌 무직자, 신용불량자, 미성년자 및 군미필자, 연체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직장인 신용대출은 금융 상품으로써 금융사별로 조금씩 차이가 나기 마렵니다.

이왕이면 0.1%라도 낮은 금리, 조금이라도 높은 한도로 내게 맞는 상품이 있는지를 찾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겠지요.


전체 금융사별로 최저금리, 최대한도, 상환계획을 모두 비교해볼 수 있다면 좋겠는데요.

써니플러스에서는 각 금융권과 정식업무제휴가 되어 있으므로 상품별 금리와 한도 비교를 쉽고 빠르게 분석해 드립니다.

 

또한 고객의 상황에 맞춰서 대출설계를 해드리기 때문에 타사와 차별화된 맞춤 플랜을 이용해보실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죠.
더 낮은 이자의 상품으로 갈아타기를 원하시는 직장인들, 높은 한도를 원하는 직장인들에겐 적격이랍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비교, 직장인 신용 대출 이자, 직장인 신용 대출 추천

 

 

물론 수수료/상담료는 무료이며, 최저금리 조회도 무료입니다.

 

그리고 상담신청만으로는 고객님의 신용도 하락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한 상담 중에 한도조회를 해본다고 해도 대출 의사를 명확하게 확정짓기 전까지는 가조회로만 돌려보는 것이므로 역시나 신용등급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고요.


대략 어느 정도까지 대출이 가능한지를 자체 보유시스템을 통해 알아보는 것이 가조회(가짜 한도조회)입니다. 실제 한도와는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신용조회를 직접 하는 것이 아니므로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써니플러스는 취급수수료나 연장수수료 등 불법 중개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신용등급을 올려준다는 것을 미끼로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등, 뭔가 그럴 듯한 말로 포장을 해도 돈 내라는 말은 전부 사기고, 불법이므로 그런 곳과는 거래를 과감히 끊고 다른 곳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단, 중도상환 수수료는 대출 상환기간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래 중도상환 수수료는 1금융권에서도 지정된 합법적인 수수료이므로 이점은 알고 계셔야겠네요.


직장인 신속맞춤대출이 필요하시다면 써니플러스의 채무통합론을 이용해보세요.

신용등급과 무관하게 안전한 대출이 가능한 서민대출, 기존대출이 조금 있어도 가능한 신용대출,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유리한 대출상품 추천, 안정적인 직업이라면 고한도 저금리 상품을 이용해볼 수도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대출상담신청 페이지로 바로 이동되며, 금융사 대출 상품별 금리와 한도 비교 자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과 신용도 하락은 아무 연관이 없으니 안심하셔요.


 

 

   [링크] 직장인 신용 대출 추천 :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한도 비교 / 무료상담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비교, 직장인 신용 대출 이자, 직장인 신용 대출 추천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