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영 디제로킹 다이어트 가격, 나잇살 다이어트

커피 한 잔의 여유 2016. 12. 2. 18:44

현영 디제로킹 다이어트 가격, 나잇살 다이어트

 

뱃살이나 나잇살은 정말 빼기 힘들죠.

 

현영 디제로킹 다이어트 가격, 나잇살 다이어트


살빼기가 힘든 이유를 들여다보면 내 생활에 변화가 없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나이 때문에>
1. 낮아진 기초대사량은 에너지 요구량을 낮추었습니다.
2. 소실된 근육의 양은 에너지 소비효율을 떨어뜨렸습니다.
3. 먹는 양은 젊었을 때와 비교하면 전혀 줄어들지 않았고, 더 많이 먹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결국 나잇살이라고 부르는 것은 우리가 평소대로 살고 있었기 때문에 생기는 거예요. 나이가 들면 그에 맞추어 섭취되는 칼로리도 낮춰야 하는데 말이에요.

 

그래서 도무지 왜 살이 찌는지 이해가 되지 않고, 빼기도 힘들었지요. 살이 찔만한 이유를 제공하지 않았는데도 살이 찌니까요.
그게 나잇살의 함정이에요. 당연히 살이 찔 수밖에는 없는 상황인데 우리는 원인을 찾을 수가 없었어요.

 

나잇살 찌는 이유!

 나잇살 찌는 이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기초대사량도 떨어지고, 40세 이후로는 근육의 소실이 매년 1%씩 발생되다보니 옛날처럼 같은 양의 식사를 했을 때는 남아도는 “당”이 많아집니다.
소모되지 못하고 남아도는 당이 처리되지 못하면 지방세포로 전환되어 우리몸에 축적되는데요. 그럼 그게 나잇살이 되는 거지요.

 

혈당조절도 쉽지 않아 대사증후군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고, 성인병 위험군에 속하기도 하며, 신진대사도 잘 되지 않아 생각보다 살이 더 쉽게 찌는 편이기도하고요.

 

현영 디제로킹 다이어트 가격, 나잇살 다이어트.


알고 봤더니 그냥 가만히 있어도 살이 찐다는 얘기네요.
그래서 나이가 들면 가만히 있어도 살이 찐다고 해서 나잇살이라고 명명했나봅니다.


나잇살은 주로 복부와 뱃살, 등허리 쪽. 즉 중간 부위에 많이 붙습니다.
젊었을 때 살이 찌는 거와는 달리 종아리를 비롯한 하체 쪽으로는 살이 잘 안 내려와요. 밑으로 내려오는 건 볼 살과 가슴살만 쳐질 뿐이죠. 슬프게도.

 

나이살 빼는 방법!

 

 나잇살 빼는 방법


그럼 나잇살을 빼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1. 먹는 양을 줄여야 한다. 절대 과식 금지.
2. 근력을 지금 이대로만 유지하자(늘리면 좋지만 바라지도 않음)
3. 나잇살을 빼주는 다이어트보조제 힘을 잠깐만 빌리자.


처음부터 하나씩 다시 짚어볼게요.

 

현영 디제로킹 다이어트 후기, 디제로킹후기


1. 먹는 양을 줄여야 한다. 절대 과식 금지


몸 상태에 비해 많이 먹는 것은 확실합니다. 따라서 갈수록 소식하는 습관을 기르셔야 해요. 나중에 진짜로 꼬부랑 할머니가 되었을 때는 진짜 작게 먹는 것이 건강하게 장수하는 비결이 될 겁니다.


그러나 지금은 나름 한창때인지라 그렇게까지 음식의 양을 줄일 수는 없지요. 10대-20대 시절의 젊었을 때와 현재의 내 몸이 달라진 건 맞지만 지금은 그때보다도 일을 더 많이 하고, 힘도 더 세졌으니까요.


따라서 고칼로리 지방식이나 배터질 정도로 과식을 하는 것부터 절제하는 습관을 들여가는 것이 좋습니다. 딱 봐서도 되게 달고, 기름진 음식들은 그냥 안 먹는 것이 제일 좋아요. 그리고 할 수 있다면 밥을 한 숟가락 정도만 줄여가는 것도 이상적이고요.

 

운동도 운동이지만 첫 번째는 남는 혈당 자체를 만들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많이 안 먹는 것이 제일 우선 시 되어야 합니다.
그렇다고 애들이 다이어트 하는 식으로 갑자기 굶어버린다거나 단식에 가까운 원푸드 식이요법을 하는 것은 부작용만 키울 뿐이므로 절대로 하시면 안 됩니다.


나잇살은 그렇게 단식한다고 갑자기 빠진다거나 하는 살이 아니거든요. 그렇게 해서 빠질 살이었다면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고 있지는 않겠지요.
건강만 해치고 살은 더 많이 붙게 될 수도 있으므로 섣불리 단식 다이어트에는 손을 뻗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영 디제로킹 가격, 디제로킹 비용

 

 

2. 근력을 지금 이대로 유지하자.


원래부터 근육이 별로 없는 사람도 있는데 그런 사람들은 나잇살이 훨씬 빨리 붙습니다.
하지만 지금 바라는 것은 근력을 늘리는 것이 아니에요. 그 정도까지는 바라지도 않고, 앞으로 소실되어 사라져버릴 근육이라도 붙들어보자는 것이 목표랍니다.


1주일에 3회, 30분 ~ 1시간 정도로 근력 운동을 해주면 현재의 근육량과 근력을 유지하실 수 있게 됩니다. 현상유지를 하는데 저 정도로 운동해줘야 한다는군요.

 

디제로킹다이어트후기, 현영 디제로킹 가격,

 

특정 근육에만 집중하는 것보다는 전신이 고루 사용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근력 운동이 수반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복부 근력이 강화되면 뱃살이 좀 더 빨리 빠지고, 허리 근육이 강화되면 허리 라인이 먼저 매끈해진다는 점은 맞아요.


본인이 보기 싫은 부위는 좀 더 신경 써서 근육 강화를 해준다면 보다 빨리 만족감을 얻을 수 있게 될 겁니다.
근력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집안에서도 충분히 가능하고, 헬스장에 굳이 가지 않으셔도 다양한 소품으로도 충분하기 때문에 근력유지는 마음먹기에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

 

디제로킹후기, 디제로킹다이어트가격

 

 

3. 나잇살을 빼주는 다이어트보조제 힘을 잠깐만 빌리자.


살 빼는 것이 정 힘들다면 다이어트보조제의 힘을 잠깐만 빌리는 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무조건 부작용만 있는 것도 아니거니와 효과가 확실한 제품도 있는데 그 옥석을 골라내는 것이 좀 어려울 뿐이죠.

 

 

 다이어트보조제를 먹으면 무엇이 좋은가요?


1. 탄수화물 차단제 역할을 해주므로 덜 먹는 효과를 낼 수 있다.
2. 기름진 음식을 먹었을 때 지방을 변으로 배출시켜 덜 먹은 효과를 내준다.
3. 체지방분해를 가속화시켜 덕지덕지 끼어있는 지방을 분해시켜 살을 빼준다.
4. 밥을 먹어도 고르지 않았던 영양섭취의 균형을 맞추어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다이어트는 현상유지에요. 이보다 더 빼는 것은 좀 무리가 되고요. 이보다 더 이상 안 찌도록 애를 쓰는 것이 다이어트라고 부를 수 있지요.
그래서 혼자서 살 빼는 건 너무 힘들기 때문에 지방세포 내의 지방산 축적을 저해하고, 분해시켜주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먼저 살을 빼놓은 다음 관리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랍니다.

 

 

주로 빠지는 부위는 뱃살이에요.
복부의 내장지방과 피하지방이 감소되는 효과가 가장 먼저 나타나죠.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지방이 그 쪽에 거의 몰려있으니까요. 눈에 띄는 효과도 뱃살에서 가장 먼저 나타날 수밖에 없어요.

 

현영 디제로킹 다이어트 가격, 나잇살 다이어트

 

비만치료물질로 쓰이는 성분과 식욕억제에 사용되는 성분들이 복합적으로 들어있어서 스스로 과식을 하지 않도록 작용합니다.
또한 근육에 산소와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공급하여 격한 운동이 아니라 생활 속의 가벼운 운동만으로도 높은 에너지 소비량을 갖게 하여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역할도 해주고요.

 

 

나이가 들면 관절이나 하체가 부실해져서 심한 운동을 하는 것도 좀 무섭잖아요. 골다공증도 걱정되니까 더 몸을 사리게 되고요.
그러다보면 역시나 지금 상태에서 살이 빠지기엔 어려움이 따르지요. 하지만 다이어트 보조제를 복용하게 되면 이러한 고민을 해소시켜 주므로 주부들에겐 특히나 도움이 된답니다.

 

현영 디제로킹 다이어트 가격, 나잇살 다이어트

 

나잇살을 빼기 위해선 간에 무리가 가는 화학약품 말고, 천연 원료에서 추출된 성분을 이용하는 제품이 적합해요. 이젠 어린 나이도 아니고, 건강을 챙겨야 하는 나이인지라 아무거나 되는대로 먹을 수가 없거든요. 건강식품도 일부러 찾아 챙겨먹는 판국인데요.

 

 

 

중년의 건강과 아름다운 몸매를 동시에 잡고 싶다면 현영의 디제로킹 다이어트를 먼저 알아보는 것이 시간절약이 됩니다.
다른 다이어트제품들도 같이 비교해 보시면 좋지만 그래도 디제로킹은 여러 가지 성분들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으므로 좀 더 빠르게 나잇살과 복부의 뱃살을 빼주게 될 겁니다. 같은 값이라면 다홍치마라고 한 가지 성분만 들어있는 것보다는 훨씬 낫지요.

 

 

요즘 핫한 그린 커피빈(커피 생두 추출물), 키토산, 사과, 와일드망고 씨앗가루 추출물, 유산균, HCA 등과 각종 비타민이 어우러져 지방합성을 억제시키고, 체지방을 연소시키면서 혈당 및 콜레스테롤 저하까지 관리해줘서 특히 나잇살과 뱃살 관리에 빠른 다이어트효과가 나타납니다.

 

현영 디제로킹 다이어트 가격, 나잇살 다이어트 후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디제로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실 수 있어요.
가격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무료상담을 통해 물어보시면 됩니다.
뱃살과 나잇살이 걱정이신 분들은 서둘러 무료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라요.


[클릭] 뱃살, 나잇살 빼주는 디제로킹 다이어트 가격문의/무료상담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