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햇살론 신청방법&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커피 한 잔의 여유 2017. 1. 6. 11:49

햇살론 신청방법&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햇살론 신청방법과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은 어디인지에 대해 살펴봅니다.

우선 햇살론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살펴봅니다.


햇살론이란?

햇살론이란 정부에서 서민들을 위해 마련한 금융정책으로 2010년 7월 26일부터 5년간 시행 후 추가로 5년을 더 연장해서 시행중에 있습니다.

햇살론이란 시중은행에서 대출받기 어려운 저신용자나 저소득층 서민들이 담보나 연대보증 없이도 낮은 금리도 대출해 주는 금융상품입니다.


햇살론 대출은 연소득 4천 5백만원 이하의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도 가능합니다.

연소득 2천만원 이상이 아니기 때문에 연소득이 낮아도 햇살론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햇살론 대출자격

햇살론 대출은 저소득층 및 저신용자를 위해 마련한 정부정책이니만큼 소득이 낮아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에서 9등급에 해당되거나 신용등급이 없어도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햇살론 대출자격을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대출이 가능한 경우


연소득 4천 5백만원 이하근로자, 자영업자, 프리랜서는 햇살론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소득 3천 5백만원 이하의 경우는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햇살론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소득이 4천 5백만원 이상인 경우는 신용등급이 6등급~9등급의 경우는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이 불가능한 경우


연소득 4,500만원 이상이면서 신용등급이 1등급~5등급의 경우는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는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한 분이므로 시중은행에서 대출 받으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대출금리 및 대출한도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서민들을 위해 마련한 금융정책이기 때문에 저소득층 서민들이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의 경우 법정대출한도인 연 27.9% 정도의 고금리로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햇살론 대출은 연 7% 정도의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근로자 햇살론 대출금리 및 대출한도

근로자의 경우 대출금리는 연 8~9%이고,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프리랜서 및 기타의 경우

프리랜서 및 그 외의 경우는 대출금리 및 대출한도가 소득이나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아래쪽에 정리해 놓은 햇살론 무료상담센터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신청방법

햇살론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 대출을 취급하는 금융회사로는 농협, 수협, 신협, 산림조합, 저축은행, 새마을금고가 있습니다.

(다만 농협과 수협은 단위조합에서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 나열한 금융회사라고 해서 모든 지점에서 햇살론 대출을 취급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지점에 따라 동일한 소득이나 신용등급인데도 햇살론 대출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햇살론 대출은 저소득층 및 신용등급이 낮은 서민들을 위해 마련한 정부금융정책입니다.

하지만 동일한 소득 및 신용등급인데도 불구하고 지점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도 있으며, 대출금리가 다른 지점보다 높게 책정될 수도 있습니다.(햇살론 대출금리는 대출금리 상한 이내에서 지점이 자율적으로 결정하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햇살론 대출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햇삿론 대출 승인도 잘되는 곳, 즉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에 대출신청하는 것이 좋으며, 동일 조건이라면 대출금리도 낮게 책정된다면 이자부담도 줄일 수 있으니 좋겠지요.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햇살론 대출금리 낮은 곳을 찾으신다면 햇살론 무료상담센터를 통해 본인이 거주하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햇살론 취급지점 및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을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무료상담센터에서는 햇살론 대출자격, 대출서류, 대출금리,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등 햇살론과 관련된 것이라면 무료로 상담해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참고로 햇살론 무료상담센터에 대출자격이 되는지, 대출한도는 얼마나 되는지를 문의하더라도 신용도에는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대출 가능여부 및 대출한도 등 햇살론과 관련된 것이라면 부담없이 문의가 가능한 곳이랍니다.


햇살론 대출을 신청할 경우 대출 받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는 얘기도 있는데요.

생각만큼 오래 걸리지 않는답니다.


대출받기까지 1~2시간 정도 더 걸리더라도 27.9% 정도의 고금리도 대출받는 것보다는 7% 정도의 저금리로 대출받게 되면 대출이자를 25%만 내도 되기 때문에 이자부담을 크게 덜 수 있지요.

대부업체에서 연 27.9%로 대출받을 경우 이자로 100만원이 나간다면,

햇살론에서 연 7%로 대출받게 되면 이자는 25만원만 내면 되니 대출받는데 1~2시간 정도는 더 기다릴만 하지요.


대출이 필요하다면 지금 당장 서두르셔서 당일대출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무료상담센터]햇살론 대출자격, 대출서류,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문의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