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실금치료기 가격, 요실금치료기구, 요실금치료기기 구입처

커피 한 잔의 여유 2018. 6. 8. 11:03

요실금치료기 가격, 요실금치료기구, 요실금치료기기 구입처


남에게 창피해서 쉽게 얘기하지 못하는 일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요실금이지요.
요실금을 나이 들었다는 증표로 생각하는 여성분들이 많으신데요.


요실금은 45~50세를 전후로 증가하고 있으며, 요즘에는 20대 여성한테서도 빈번하게 나타납니다. 성인 여성의 35~40%는 요실금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요실금은 숨겨야만 할 일이 아니라, 서둘러서 해결하면 얼마든지 치료가 가능하니 적극적으로 알아보는 것이 무엇보다도 필요합니다.

 

 

요실금은 수술을 해야만 한다고 많이들 생각하시는데요.
요실금은 수술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먼저 요실금이란 무엇이며, 요실금 증상은 어떻고, 요실금을 치료할 수 있는 요실금 치료방법, 그리고 수술없이 요실금을 치료하는 방법까지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실금이란 자신의 의지와 무관하게 소변을 보게 되는 현상을 말하는데요.
얼핏 들으면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계속해서 자신의 의지와 다르게 소변이 흘러나오게 된다면 사회생활을 영위하기도 힘들게 되며, 위생에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요실금 원인

 

소변을 급하게 자주 보고, 밤에 소변을 보는 습관들로 인해 과민성 방광이 되어 절박성 요실금이 소아, 청소년에게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나쁜 배뇨습관을 바로 잡아야만 합니다.

 

젊은 여성들에게 요실금이 나타나는 이유는 평소의 생활습관 때문인 경우가 많은데요. 소변을 오랫동안 참게 되면서 나타나기도 합니다.

평소에 커피 같은 카페인이 많이 들어간 음식을 자주 섭취하거나, 다리를 꼬고 앉아 있는 습관으로 요실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의 경우는 출산 후 6주 동안 요실금 예방에 가장 신경 써야 합니다.


임신 말기 초반부의 여성들에게 기침, 재채기 시 소변이 새는 복압성 요실금이 나타납니다.
이때 골반 근육운동인 케겔운동을 열심히 해서 골반 근육 신경과 근육자체를 회복시켜 주어야 합니다.


노인의 경우에는 뇌와 방광의 소화로 소변을 참는 능력이 떨어지고, 다른 질병들과 합병증으로 과민성 방광이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노인들은 약을 배설하는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약물치료보다는 꾸준한 운동이 효과적입니다.

 


화장실에 여유 있게 가기 어렵거나, 물을 조금만 마셔도 소변이 마렵다면 요실금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화장실 도착 전에 소변이 먼저 새어나오지 못하도록 미리 미리 소변을 보곤 하는데요.


이 경우 소변 볼 때까지의 시간이 짧아지게 되면서 과민방광의 악순환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의도적으로 소변을 보는 간격을 조금씩 늘리는 것이 요실금이나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일상생활을 할 때 소변이 마려우면 참기 어렵고, 화장실에 도착하기도 전에 소변이 나온다면 정밀검사의 필요성을 느껴봐야 합니다.

 

 

요실금의 예방방법

 

커피뿐만 아니라 녹차, 홍차 등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도 영향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요실금 증상이 의심된다면 카페인을 줄여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케겔 운동은 질 근육의 힘을 키우기 위한 운동인데요.
요실금의 증상을 완화해 주는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성감을 촉진시키고 성기능을 향상시키는 운동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질 근육이 약해지면 질에서 가스가 배출되기도 하며, 질이 헐겁고 무겁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꾸준한 케겔 운동은 질 근육의 탄력 강화를 위해서 좋습니다.

 

 

요실금 치료방법

 

요실금의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면,


약물요법


약물요법은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나 교감신경촉진제 등 방광의 압력을 감소시키는 약물이나 방광 경부를 수축시키는 약물을 투여하는 방법입니다.


방광훈련


환자의 배뇨를 관찰하고 1시간이나 2시간마다 규칙적으로 배뇨를 하도록 합니다. 정해진 시간에만 배뇨를 하는 것이 중요하며, 배뇨시간의 간격을 점차적으로 늘려갑니다.

 

골반 근육 운동을 효과적으로 익히기 위해 바이오 피드백 훈련을 함께 하기도 합니다.
환자 스스로 배뇨방법을 자각하고, 요도 괄약근을 조절할 수 있도록 훈련을 진행하게 됩니다.

 

수술요법


요실금 증상이 심할 경우에는 수술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상보다 아래로 쳐진 방광과 요도를 제자리로 복원합니다.
수술법은 매우 다양한데, 대체적으로 간단한 복강경을 이용한 수술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골반 근육운동


골반 근육운동의 대표적인 운동방법은 케겔운동입니다.
케겔운동은 10초 정도 회음부를 죄었다가 가볍게 풀어주고, 다시 죄이는 운동입니다.
3~6개월 정도 지속적으로 반복하게 된다면 치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기 자극 치료


고주파 및 저주파를 이용한 물리적인 전기 자극을 통해 골반 근육운동을 유도하는 치료방법입니다.

질삽입형 프로브를 사용하므로 직접적인 치료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피드백 요법과 함께 하게 된다면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생활 속 청결


여성의 생식기 주위를 청결히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목욕을 한 후 깨끗한 수건으로 닦은 후 크림을 발라주는 것도 좋습니다.
크림으로 감염과 피부병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실금과 같은 질병에 걸리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창피해 하며 병원에 가기를 꺼려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질병은 모두가 겪을 수 있는 흔한 질병입니다.


하지만 오래 방치하게 된다면 수술을 해야 하는 최악의 상황까지 갈 수 있으므로 조기에 치료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요실금에 걸리게 된다면 성기능도 떨어지기 때문에 요실금에 걸린 여성분들은 자존감이 낮아질 수도 있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기온 차로 인해 재채기가 늘어나지만, 땀의 분비가 줄어 소변량이 늘어나 요실금 증상이 심해집니다.
꾸준한 골반 근육운동을 통해 요실금에서 탈출해야 합니다.

 

 

요실금 수술없이 치료하는 방법

 

요실금은 남들에게 드러내 놓고 얘기하기도 어려운 증상인데요.
그렇다보니 자꾸 숨기게 됩니다.

 
요실금은 수술을 통해서 치료하면 효과도 좋지만, 증상이 심하지 않다면 요실금치료 의료기기를 통해 수술없이도 치료가 가능합니다.


소개해 드리는 요실금 치료기는 전기 자극 치료법에 해당하는데요.
바이오피드백장치 내장형의 비이식형 요실금 신경근 전기자극 장치로 수술 없이도 요실금을 개선시킬 수 있는 의료기기입니다.

 

 

케겔운동이 요실금에 효과가 좋다는 건 알지만 허벅지나 엉덩이, 아랫배 등 골반저근이 아닌 다른 근육에 힘이 들어가 제대로 된 효과를 못 보거나 지속적인 운동으로 이어지지 못하여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요실금 신경근 전기자극장치인 베리얀은 특정한 질병 없이 늘어진 골반근육장애(질 괄약근, 항문 괄약근 장애)를 개선시키는 장치입니다.

 

 

혼자서는 지속하기 힘든 케겔운동의 대체방법인 베리얀은 골반저근에 직접적인 전기자극을 주어 사용자의 골반근육 운동을 유도합니다.


인체에 일정한 열을 가해 통증 및 경미한 근육통을 완화하고, 물리적인 에너지를 전달해 요실금은 물론 성기능 개선효과까지 있어서 여성분들이 매우 만족하는 방법입니다.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자동수축 및 이완 운동을 눈으로 직접 체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주파수 및 폭넓은 운동모드가 내장되어 단계적인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요실금뿐만 아니라 액취증, 냉대하, 염증, 가려움에 대해서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요실금 및 여성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무료상담을 통해 문의해 보시기 바라며, 안내 페이지에 사용방법 및 제품 설명도 잘 나와있으니 방문하셔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