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나기 동물얻기-겨울나기 곰 이벤트 업데이트

커피 한 잔의 여유 2013. 1. 24. 23:46

타이니팜은 매주 목요일 오후가 되면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업데이트 될때마다 새로운 이벤트가 이루어지지요.

이벤트의 내용은 다양하답니다.

 

업데이트가 되면 필요한 것이 몇 가지 있어요.

이 때를 위해 애정을 많이 모아둔다거나, 골드를 모아둔다거나,

창고를 여유있게 해 둔다거나 등등등

 

이번에는 겨울나기 동물얻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곰돌이가 귀마개와 겨울옷을 입었어요.

 

아웅~ 너무 너무 귀여워요.

 

 

 

자! 이제 귀여운 겨울나기 곰을 얻으러 가 볼까요?

 

 

겨울나기 동물얻기 - 겨울나기 곰

 

 

추운 날씨에 귀가 시릴 땐 귀마개가 최고죠!

타이니팜에도 귀마개를 한 곰이

나타났다는데요~

 

 

 

 

이웃 농장에 있는 겨울나기 곰에게

애정을 주고 오세요~

듣기로는 알프레도 농장에도

 

 

 

겨울나기 곰이 있다는군요!

 

 

 

 

퀘스트 내용은

이웃 농장에 있는 겨울나기 곰에게 애정을 5회 주세요.

보상으로는 경험치 90과 3000 골드를 지급해 주네요.

 

 

 

 

이웃 농장이라~

그럼 먼저 알프레도 농장부터 방문해 볼까요!

애정을 줄 수 있어서 모든 동물들이 애정을 달라고 하네요.

그 중 겨울나기 곰을 선택해 볼까요.

가운데 있는 곰돌이가 귀마개를 했네요.

 

 

 

 

겨울나기 곰에게 애정을 주었어요.

 

 

 

 

이웃 농장에 있는 겨울나기 곰에게 애정을 5개나 주어야 하는데

겨우 하나밖에 주지 못했어요.

그렇다고 5일에 걸쳐서 퀘스트를 완성하고 있기에는...

 

뭔가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그렇다고 내 이웃 농장에도 이벤트가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겨울나기 곰이 없을텐데 말이죠.

이럴 때 좋은 방법은

알프레도 농장에 가서 방명록 버튼을 누르면

자기 농장에 겨울나기 곰이 있다고 방문해 달라고 아우성(?)인 분들이 계시지요.

그 분들을 친구로 추가하고 방문하시면

겨울나기 곰들에게 애정을 줄 수 있지요.

 

썩 기분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매번 퀘스트때마다 친구를 추가할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퀘스트가 완성되면 방금전 추가했던 분들은

아쉽지만 친구에서 제거~ 쩝.

이런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몇 분만에 퀘스트 완성

 

겨울나기 동물얻기 퀘스틀 완성했네요.

인벤토리를 확인해 보세요.

 

 

 

 

인벤토리를 열어보니 겨울나기 곰이 있네요.

새로운 가족이 생겼어요~~

혼자라서 외롭다는 느낌도 들지만...

 

 

 

 

 

다음에 이어지는 퀘스트는

겨울나기 곰을 한 마리 더 얻는거네요.

새로운 가족이 생겨났으니 농장으로 불러와야죠.

그리고 다음 퀘스트를 위해서도...

 

자! 그럼 인벤토리에 있는 겨울나기 곰을 꺼내볼까요!

불곰이나 북극곰이 있으신 분들은 교배를 위해 같이 꺼내 놓아야겠네요.

 

 

 

 

새로운 동물인 겨울나기 곰을 농장에 불러들였더니

새로운 동물이 나왔다고 축하해주네요.^^

 

 

 

 

콜렉션에도 추가되었는지 확인해 볼까요!

 

 

 

 

매주 목요일은 타이니팜 업데이트 되는 날~~

12시 점심시간이 되면 두근 두근 기대되요.

새로이 추가되는 이벤트

이번에는 어떤 퀘스트가 진행일 될까?

말하는 동물이 한 가지 더 추가되었을까?

아니면 무슨 퀘스트가 추가될까?

그래서 매주 목요일에는 애정을 사용하게 될지도 모르니 아껴 둔답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