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이니팜 이벤트]보석빛 타이니알 있는 친구 농장 아이디

커피 한 잔의 여유 2013. 2. 23. 08:01

보석빛 타이니알 있는 친구 농장 아이디

 

타이니팜에 타이니알 얻기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알프레도 농장에 방문해서 타이니알, 은빛 타이니알, 황금빛 타이니알에게 순서대로 애정을 주는 것이지요.

 

타이니알 얻기 이벤트

1단계 : 알프레도 농장의 타이니알에게 애정 1회 주기

2단계 : 알프레도 농장의 은빛 타이니알에게 애정 1회 주기

3단계 : 알프레도 농장의 황금빛 타이니알에게 애정 1회 주기

4단계 : 친구 농장의 보석빛 타이니알에게 애정 1회 주기

 

타이니알노란색에 빨간 하트가 그려져 있는 알이다.

은빛 타이니알에메랄드빛(청색 계열) 알에 연한청색의 하트가 그려져 있다.

황금빛 타이니알황금빛(노란색 계열) 알에 흰색의 하트가 그려져 있다.

 

 

 

 

친구 농장에 방문해야 하는 보석빛 타이니알은 적색, 청색, 노란색 등등의 색으로 계속해서 변화하는 알이다. 타이니알과 은빛 타이니알, 황금빛 타이니알은 알프레도 농장에 방문하면 되는데 문제는 보석빛 타이니알이다.

 

보석빛 타이니알을 가지고 있는 친구 농장을 찾아야하는데 보석빛 타이니알은 상급동물이 나오기 때문에 상급동물을 얻으려고 알을 기다림없이 깨버리기 때문에 친구집의 보석빛 타이니알을 찾기가 쉽지가 않다. 우연히 친구집의 보석빛 타이니알을 찾았어도 언제 그 알을 깨버릴지 모르기 때문에 친구집의 아이디를 알려주기가 쉽지가 않다.

 

 

 

타이니팜을 하는 친구 입장에서는 보석빛 타이니알에 애정이 아무리 많이 차도 교배할 수도 없기 때문에 보석빛 타이니알을 그대로 보유하고 있을 이유가 없는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보석빛 타이니알을 가지고 있는 친구 농장을 방문할 수 있을까?

그래서 친구 농장을 이 잡듯이 뒤져서 3개의 친구 농장 아이디를 찾아냈다.

하지만 이 아이디도 보석빛 타이니알을 계속해서 보유하고 있을지 아니면 상급 동물을 만나기 위해 언제 깨버릴지 알수 없다.

 

보석빛 타이니알의 화려함을 보실 분은 아래의 보석빛 타이니알 동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이 아이디의 농장에 보석빛 타이니알이 없다면 이미 보석빛 타이니알을 깨버린 것이니 아쉬움을 안고 다른 아이디를 찾아보기를 바란다. 혹시 이 아이디의 농장 주인은 이 글에 아이디가 공개되는 것이 싫을 경우 댓글을 남겨 주시면 즉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석빛 타이니알 보유 농장 아이디 : Hello_Gony, nineboyz, hwclyh, kst2590, ranranru12, apex22, blbox, leejy6635, kmpi9560, sy2423562

 

또한 본인의 농장에 보석빛 타이니알이 있으신 분은 댓글로 남겨주셔서 다른 분들의 방문을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석빛 타이니알의 확률이 궁금하신가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요.

 

[게임 노트(타이니팜)/이벤트] - 보석빛 타이니알 확률은 몇 프로?

[게임 노트(타이니팜)/이벤트] - [타이니팜-이벤트]타이니알 얻기,은빛 타이니알 얻기, 황금빛 타이니알 얻기, 보석빛 타이니알 얻기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