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이니팜 보석빛 타이니알 얻는 법-보석빛 타이니알 아이디

커피 한 잔의 여유 2013. 2. 26. 11:10

타이니팜에서 타이니알 얻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석빛 타이니알 얻는 방법을 문의해 와서 보석빛 타이니알 얻는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정리합니다.

 

 

 

 

타이니알 얻기 퀘스트

 

1단계 : 알프레도 농장에 있는 타이니알에 애정 1회 주기(보상 : 타이니알 1개)

2단계 : 알프레도 농장에 있는 은빛 타이니알에 애정 1회 주기(보상 : 타이니알 1개)

3단계 : 알프레도 농장에 있는 황금빛 타이니알에 애정 1회 주기(보상 : 타이니알 1개)

4단계 : 친구 농장에 있는 보석빛 타이니알에 애정 1회 주기(보상 : 타이니알 1개)

 

타이니알 얻기 퀘스트의 보상은 언제나 타이니알입니다. 인벤토리를 확인해 보시면 타이니알이 1개 있습니다.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를 완수해도 보상으로 주는 것은 보석빛 타이니알이 아니라 그냥 1단계 타이니알입니다.

 

 

보석빛 타이니알은 어떻게 얻나요?

 

그럼 여기서 의문이 생깁니다. 타이니알 얻기 퀘스트를 1단계부터 4단계까지 완수해도 타이니알만 보상으로 지급해 주면 보석빛 타이니알은 어떻게 얻는 것인지? 친구 농장에는 보석빛 타이니알이 있던데 그 친구는 어떻게 보석빛 타이니알을 얻은건지?

 

보석빛 타이니알은 황금빛 타이니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황금빛 타이니알은 은빛 타이니알로 얻을 수 있으며, 은빛 타이니알은 타이니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정리해 보면 보상으로 얻은 타이니알 중 낮은 확률로 은빛 타이니알이 나오며, 이 중 낮은 확률로 황금빛 타이니알이 나오고, 이 중 낮은 확률로 보석빛 타이니알이 나오는 것입니다.

 

타이니알에서 은빛, 황금빛, 보석빛 타이니알로 가는 확률을 계산해 보았더니, 대략 20 ~ 30개의 타이니알 중 1개가 보석빛 타이니알로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보석빛 타이니알 친구 농장 아이디

 

보석빛 타이니알을 가지고 있는 친구가 없어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석빛 타이니알을 가지고 있는 친구는 어디서 찾나요? 타이니팜 농장을 열심히 순회해서 아래의 아이디를 찾아냈어요. 혹시 방문해서 보석빛 타이니알이 없다면 이미 깨진거겠지요. 인내심을 가지고 아래의 아이디를 친구 추가해 보세요. 모두 모두 보석빛 타이니알 얻기를 바랄께요.

 

보석빛 타이니알 친구 농장 아이디 : son4409, sj2118, solar4513, blbox, kmpi9560, physiuni, name12340, yunsieun, hayo56

 

보석빛 타이니알 얻으신 분은 아래에 댓글 달아서 홍보해 주세요. ^^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