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이니팜 블랙페가수스 농장 아이디 - 신규추가

커피 한 잔의 여유 2013. 3. 1. 10:42

타이니팜 블랙페가수스 농장 아이디를 신규 업데이트 했습니다. 계속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난리가 났습니다. 보석빛 타이니알에 이어 정말 계속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그나마 알프레도 역시 블랙 페가수스를 갖고 있지 않아서 무조건 친구의 농장으로만 찾아다녀야 하니 정말 힘드네요.

 

최대한 많은 농장을 등록해놓고 순회를 다니지 않으면 퀘스트 완료는 힘들거라고 봅니다.  그래서 블랙 페가수스를 가지고 있는 농장 아이디를 추가로 포스팅합니다.

 

 

 

 

타이니팜 블랙페가수스 농장 아이디 - 추가하기 전 주의사항

  

그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블랙 페가수스의 경우는 단 1마리만 얻을 수 있어요. 보상이기 때문에 알에서도 얻지 못합니다.

 

블페야 말로 모태솔로의 레전드!!! 

 

그렇다면 수 천명이 몰려들고 있는 상황에서 블랙 페가수스를 위해 정수거를 해야하는 것이 어떤 이득이 될 것인가 생각해봅시다.

 

어짜피 교배도 할 수 없고 애정 수 만개를 받아봤자 쓸데가 없어요. 그렇기때문에 "정수거" 해달라고 게시판에 보채는 것은 예의가 아니라고 봅니다.

 

현재 블페를 소유하고 계신분들도 정수거를 열심히 해주고 계십니다. 반드시 감사하다고, 힘내시라고 응원을 해주세요. 그래야 보람도 있고, 게임할 맛 나지 않겠는가요?

 

 

 

 

특히나 정수거를 빨리 안해줘서 본인 퀘스트를 못깨게 한다고 게시판에 욕을 하는 사람들..

 

도대체 그런 사람을 위해서 뭐가 좋다고 일일히 정수거를 해줘야합니까? 피곤한 건 정수거 하는 쪽이나 퀘스트를 깨야하는 쪽이나 똑같거든요.

 

오히려 정수거를 해줘야 하는 쪽에서는 거의 하루종일 이것만 붙들고 있어야 하는 셈인데 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기계도 아니고 사람이.

 

하루종일 아무것도 못하고 블랙 페가수스만 붙들고 있어라고 하는 건 무슨 논리인지요..

 

모두 내 자신이 재밌으려고 게임하는 거지 남을 위해 욕들어 먹으려고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너무 본인만 생각하고 이기적으로 굴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그 아무도 블랙 페가수스의 정수거를 해줘야 할 의무도 책임도 없다는 걸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애정주기에 성공하면 덕분에 성공했다고 감사하다는 인사정도는 남겨주시는 센스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타이니팜 블랙 페가수스 농장 아이디 - 신규 추가

 

타이니팜 블랙 페가수스를 기준으로 알려드립니다. 흔히 블패가 있다는 것은 모든 전설의 동물을 가지고 있다는 말이 되므로 웬만한 것은 다 있더라구요.

 

 

블랙페가수스 있는 농장 아이디

 

my2163115, zzxx1577, cjys6461


bravochoon, kestos, rwacky, seungchulc

 

hyun5187, tells, seodonghwan

 

whwlgns, heysoo0510, jkh5818, jyi0626

 

jysjyslove, babylobster, kugn73, fnvl2012, blackduck, csbbb

 

apple6th, mesopiano, call357

 

 

블페에 정주기 퀘스트에 성공하신 분들은 신의 손이라 불릴만 할 겁니다. 그건 뿌듯해 할 만하죠. 모르긴 몰라도 수 십만 명 : 1의 경쟁률을 뚫은 걸거에요. 아직 못 끝내신 분들 화이팅입니다.

 

한 가지 팁을 또 드리자면 메인맵이 아닌 곳을 다 뒤져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메인 맵이 농장일 경우 애정이 꽉 찼지만 의외로 비치나 토이에는 사람들이 잘 안 훑어보는 것 같더라구요.

 

타이니팜 전설의 동물 농장 아이디 - 피닉스, 구미호, 드래곤

 

이전에 작성한 글입니다. 현재 포스팅에 안 써넣은 아이디들이 있으므로 찾아가보셔도 좋습니다.

 

[클릭] - 타이니팜 드래곤 농장 아이디, 타이니팜 블랙 페가수스 농장 아이디

 

[클릭] - 타이니팜 피닉스, 구미호, 드래곤, 블랙 페가수스 농장 아이디

 

 

아래는 인증샷 몇 개만 첨부해봅니다.

 

 

 

블랙 페가수스 농장인데 구미호와 피닉스가 잔뜩 비어있군요. 왠일이람..?

 

 

마찬가지로 구미호와 피닉스는 비어있는데 블랙페가수스와 드래곤은 여전히 누군가가 차지하고 있네요. 여러분이 그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버글버글, 드래곤도 사람도 버글버글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