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파루마운틴]우파루 숲 탐험하기, 루파의단지

커피 한 잔의 여유 2013. 3. 8. 19:57

우파루마운틴의 퀘스트 4단계에 우파루 숲 탐험하기, 수상한 큰바위얼굴 치우기, 루파의단지에서 마나볼 얻기가 있다. 이 퀘스트는 3단계의 첫번째 마을 확장하기를 진행해야만 수행할 수 있는 퀘스트이다.

 

아래 그림은 우파루 숲 탐험을 마친 후, 루파의 단지에서 주술시작하면 나오는 화면이다.

 

우파루 숲 탐험하기 퀘스트는 다음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1. 첫번째 마을 확장하기             - 100,000 마나볼 필요

2. 수상한 큰바위얼굴 치우기       - 100,000 마나볼 필요

3. 우파루 숲 탐험하기

4. 루파의 단지에서 마나볼 얻기   - 우파루 똥 600개 필요

 

 

 

 

첫번째 마을 확장하기

 

 

첫 번째 마을 확장하기는 우파루마운틴 퀘스트 3번째 시나리오의 마지막 항목이다. 첫번째 마을 확장하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상점에서 마을확장을 선택 후 확장1단계를 선택하면 된다.

 

마을확장에는 10만 마나볼이 필요하며, 마을을 확장하면 마을이 훨씬 넓어져서 서식지를 배치하기에 매우 용이하다. 마나볼이 많이 드는 것이 아니므로 낮은 레벨에서 마을확장을 한 후 서식지를 적절하게 배치하기를 추천한다.

 

 

 

 

 

수상한 큰바위얼굴 치우기

 

마을확장을 진행하면 마을의 귀퉁이에 커다란 바위가 하나 있다. 그 바위가 바로 수상한 큰바위얼굴이다. 수상한 큰바위얼굴을 제거하는데는 100,000 마나볼이 필요하다. 제거하는데는 24시간이 소요되므로 10만 마나볼을 모아서 서둘러 제거하는게 좋겠네요.

 

 

 

 

ㅇ 수상한 큰바위얼굴 치우기

- 소요금액 : 100,000 마나볼

- 소요시간 : 24시간

- 보상 : 경험치 10,000과 20,000 마나볼

 

 

 

 

우파루 전설이 현실로 나타났어요. 전설의 장소로 가는 입구를 찾았습니다!

24시간에 걸쳐서 수상한 큰바위얼굴 치우기 퀘스트를 완료했네요.

 

 

 

우파루 숲 탐험하기

 

 

 

아래 그림과 같이 우파루 숲 포탈이 생겼어요. 우파루 숲을 선택 후 포탈입장을 선택하면 입장하게 됩니다.

 

 

 

 

우파루 숲 포탈에는 2가지 있어요. 우파루의 숲과 우파루의 신전이지요.

우파루의 숲은 이제 시작할 수 있으며, 우파루의 신전은 별 속성 우파루를 소환해야만 신전의 봉인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우파루의 숲 탐험시작을 선택합니다.

 

 

 

 

우파루의 숲 탐험에는 본인이 소유한 우파루 중 하나를 선택하고, 서로친구된 친구 3명을 선택하여 탐험하게 됩니다.

 

내 우파루는 가장 높은 레벨의 우파루를 선택해서 탐험을 하면 되고, 서로친구는 친구의 레벨이 가장 높은 3명을 선택해서 탐험하면 보상을 높게 받을 수 있습니다. 확률을 높이기 위해 고렙의 친구를 추가합니다.

 

 

 

탐험을 시작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왠지 서둘러서 진행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천천히 선택하시면 됩니다. 육각형 모양의 상자 10개를 천천히 선택합니다.

 

탐험에 데리고 간 우파루의 속성이 무엇이든지 탐험하게 된 곳의 속성이 무엇이든지 확률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어떤 분은 서식지의 속성이 천둥이면 천둥 중에서 고르라고 하는데 선택해 보면 크게 차이가 나는 것 같지 않습니다.

 

 

 

 

육각형의 상자를 선택할 때마다 마나볼이나 경험치, 먹이, 보석, 우파루 똥이 나오게 됩니다. 10개의 상자를 모두 선택하고 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지금까지 받은 보상을 모두 합해서 알려줍니다.

 

 

 

 

울창한 수풀 너머에 있던 건 마법의 숲이었습니다.

누가 놓고 간 건지는 모르겠지만, 꼭 당신을 기다렸다는 듯 선물이 놓여 있었어요.

 

우파루 숲 탐험하기를 마쳐서 퀘스트를 완료했네요.

퀘스트 보상으로 경험치 15,000과 20,000 마나볼을 받았습니다.

 

 

 

우파루 숲 탐험하기는 24시간 간격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우파루 숲 탐험을 해서 다양한 보상을 얻으세요.

 

 

 

 

루파의 단지에서 마나볼 얻기

 

 

 

우파루의 숲 포탈 옆에 루파의 단지가 있네요. 루파의 단지를 선택 후 메뉴에서 "루파의 단지"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루파의 단지를 선택하면 보유한 "우파루 똥" 수량이 나옵니다. 아래 화면의 경위 1,236개의 우파루 똥이 있네요. 주술을 시작하는데는 600개의 우파루 똥을 필요로 합니다. 2번의 주술을 진행할 수 있겠네요. 주술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주술을 시작하면 랜덤으로 다양한 보상이 나옵니다. 아래의 경우 217개의 먹이가 나왔네요.

 

 

 

 

다시 주술을 시작했더니 이번에는 11,742 마나볼이 나왔습니다.

 

 

 

 

주술을 진행해서 보상으로 마나볼을 얻었더니 루파의 단지에서 마나볼 얻기 퀘스트가 완료되었네요.

 

 

 

우파루 숲 탐험하기는 24시간 간격으로 진행할 수 있고, 별도의 마나볼의 필요하지 않으니 매일 매일 탐험해서 다양한 보상을 받아 보세요.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