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파루마운틴]우파루동굴 1단계로 우파루 30마리를 보관하자!

커피 한 잔의 여유 2013. 3. 15. 10:54

 

우파루마운틴 동굴 1단계를 구입했습니다. 서식지에 있는 우파루들이 꽉 차 있을 경우 몇 시간에 걸쳐서 소환된 우파루를 배치할 곳이 없게 되는데 이 경우 우파루를 소환석제단에서 곧바로 팔면 경험치도 받을 수 없으니 실로 아까울 수 밖에 없지요.

 

숲토템이나 땅토템, 불토템 등 토템을 보면 10레벨 이상의 우파루를 40마리 채우면 토템을 2단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우파루의 레벨도 15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니 마나볼의 생산력도 높아져서 훨씬 빨리 생산할 수 있지요.

 

 

 

 

우파루 동굴 1단계 정보

 

 

ㅇ 우파루 동굴 정보

 

- 우파루 동굴 1단계 보유수 : 30마리

- 우파루 동굴 2단계 보유수 : 60마리

- 우파루 동굴 3단계 보유수 : 100마리

- 우파루 동굴 4단계 보유수 : 150마리

 

- 우파루 동굴 1단계 구입비용 : 300만 마나볼

- 우파루 동굴 2단계 구입비용 : 보석 200개

- 우파루 동굴 3단계 구입비용 : ?

- 우파루 동굴 4단계 구입비용 : ?

 

서식지에서 우파루를 선택하고 서식지 이동을 누르면 이동 가능한 곳이 화살표로 표시되는데 이 때 서식지와 우파루 동굴에 표시가 됩니다. 우파루 동굴로 이동시키고자 하면 우파루 동굴을 선택하면 됩니다.

 

우파루 동굴을 업그레이드 하면 더 많은 우파루가 동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10레벨로 키운 우파루를 팔지 말고 우파루 동굴에 보관하면 좋겠지요. 하지만 우파루 동굴의 구입비용이 300만 마나볼이라는 어마어마한 금액!

 

 

 

 

 

우파루 동굴 구입

 

 

우파루 동굴은 상점-건물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파루 동굴 1단계 구입 금액은 300만 마나볼입니다.

우파루 동굴 1단계를 구입해서 마을에 배치하면 별도의 건설시간없이 즉시 설치가 됩니다.

 

 

 

 

우파루 동굴을 구입했더니 "우파루 동굴을 구매해서 설치하기" 퀘스트가 완료되었네요.

보상으로 경험치 50,000과 보석 1개를 지급받았습니다.

 

 

 

 

우파루 동굴을 선택 후 "동굴보기"를 클릭하니 아래 그림처럼 동굴이 텅~ 비어 있네요. 뭔가 있기를 기대했는데~~

 

 

 

 

얼음서식지에 있는 츄파를 선택해서 서식지 이동을 진행하니 우파루 동굴 위에 빨간색 화살표가 나타나네요.

 

 

 

 

서식지에 있는 츄파와 페페를 서식지 이동 기능을 이용해서 동굴로 이동시켜 보니 아래 그림처럼 나오는군요.

이제야 동굴이 그럴듯 하네요.

 

 

 

 

이제 토템의 레벨을 올리기 위해 우파루를 10레벨로 만든 후 팔지 않아도 되겠네요. 적어도 30마리의 공간이 생겼으니 좀 여유로울듯...

참고로 우파루동굴에 있는 우파루는 마나볼을 생산하지 않으며, 우파루 소환 시 조합에도 동참할 수 없답니다.

 

숲토템 활성화, 우파루 숲 탐험, 우파루 조합법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클릭] 우파루마운틴 마을확장 3단계, 땅토템 활성화, 불토템 활성화

[클릭] 우파루마운틴 돈벌기 공략, 우파루마운틴 레벨업 공략, 우파루마운틴 팁

[클릭] 우파루 숲 탐험하기, 루파의단지

 

[클릭] 우파루마운틴 숲토템활성화 공략

[클릭] 우파루 캔디럽 조합법 정리

[클릭] 우파루마운틴 조합법 총정리(소환석, 소환시간, 우파루 조합법, 우파루 소환법)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