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파루마운틴 숲토템, 땅토템, 불토템 활성화

커피 한 잔의 여유 2013. 3. 17. 09:12

 

우파루마운틴의 우파루는 기본적으로 레벨 10까지 성장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토템을 활성화하고 10레벨의 우파루를 40마리 키우면 15레벨까지 성장을 시킬 수 있습니다.

 

 

 

우파루마운틴 땅토템 활성화

 

 

우파루마운틴의 마을 확장 2단계를 진행하면 숲토템이 나타나며, 마을 확장 3단계를 진행하면 땅토템과 불토템이 나타난다. 숲토템, 땅토템, 불토템은 활성화하는 100만 마나볼이 필요합니다.

 

숲토템활성화 및 마을 확장 2단계, 우파루 숲 탐험, 루파의 단지 정보는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클릭] 우파루마운틴 숲토템활성화 공략

[클릭] 우파루 숲 탐험하기, 루파의단지

[클릭] 우파루마운틴 마을확장 3단계, 땅토템 활성화, 불토템 활성화

 

[클릭] 우파루마운틴 조합법 총정리(소환석, 소환시간, 우파루 조합법, 우파루 소환법)

[클릭] 우파루마운틴 캔디럽 조합법 정리

 

마을 확장 3단계를 진행하고 나면 땅토템이 나타난다. 땅토템은 18 레벨이 되어야만 활성화를 진행할 수 있다.

 

 

 

 

땅토템 활성화는 100만 마나볼이 필요하다. 레벨이 오를수록 실로 어마어마한 마나볼이 필요하다. 진행하는 퀘스트마다 기본이 100만 마나볼이다보니 금액에 대한 부담이 상당하네요.

 

 

 

 

100만 마나볼로 땅토템 활성화를 진행하고나니 퀘스트가 완료되었다고 보상으로 경험치 30,000과 보석 1개를 지급해 주네요.

 

 

 

 

땅토템을 활성화하니 땅토템이 그럴듯한 모양이 되었네요. 모양은 두더쥐 같은 느낌?

 

 

 

 

땅토템을 활성화해서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우파루 마운틴 저 너머에 세워져 있던 미지의 조각상

우파루의 힘을 받아 조금씩 자라납니다. 땅의 기운을 가지고 있어요.

땅의 우파루들을 40마리 모으면 더 높은 레벨로 키울 수 있어요.

 

 

 

땅 속성의 우파루를 먹이를 주어 10레벨로 성장시키면 성장 마리수가 누적되어 나타납니다. 위의 그림은 40마리 중 15마리를 성장시킨 상태입니다. 10레벨로 성장시킨 후 팔아도 마리수는 계속해서 누적됩니다.

 

우파루를 15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면 마나볼의 생산효율이 좋아져서 더 빨리 마나볼을 모을 수 있습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