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장인대출 쉬운곳, 직장인신용대출, 직장인대출이자, 직장인대출자격, 직장인대출조건

커피 한 잔의 여유 2016. 10. 17. 17:35

 

 

직장인대출 쉬운곳, 직장인신용대출, 직장인대출이자, 직장인대출자격, 직장인대출조건

 

직장인대출 쉬운곳, 직장인신용대출, 직장인대출이자, 직장인대출자격, 직장인대출조건


직장인은 고정적인 수입이 있다보니 대출이 대체로 쉬운 편이며, 대출금리도 낮은 편인데요.

공무원이나 대기업에 종사한다면 시중은행에서도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금리가 낮은 시중은행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에는 TV나 신문에서도 대출광고를 쉽게 접하게 되는데요.

광고내용만 보면 5분이나 10분 내로 내 통장에 입금될 것처럼 광고를 하기도 하는데요.


대출광고를 유심히 살펴보면...

5분내로 대출가능여부 확인~~

대출 신청 클릭... (하늘에서 돈이 쿵~~)


이런식으로 광고를 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5분내로 내 통장에 입금될 것처럼 착각하는 것이지요.

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답니다.


그리고 대부업체의 경우 특별히 신용이 나쁘지 않은데도 법정대출금리 최고한도인 연 27.9% 정도의 고금리로 대출이 진행됩니다.


이보다는 연 8~9% 정도의 저금리로 대출받는 방법이 있다면 

1~2시간 정도 기다려서라도 저금리로 대출받는 것이 좋겠지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연 8% 정도의 저금리로 대출 받을 수 있을까요?

정답은 바로 햇살론 대출입니다.

직장인도 당연히 햇살론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햇살론 대출이란?


햇살론 대출은 저소득층 서민들이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도록 정부에서 마련한 금융정책이랍니다.


햇살론 대출은 금융감독원에서 2010년 7월 26일부터 5년간 한시적으로 시행한 제도인데, 서민들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추가로 5년을 더 연장해서 시행하고 있습니다.


시중은행에서 대출받기 어려운 저소득층이나 저신용자,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에게 연 8~9% 정도의 저금리로 대출을 진행해 준답니다.


 


햇살론 대출자격은?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서민들을 위해 마련한 대출정책이다보니 소득이 낮아도 대출이 가능하고, 신용등급이 낮아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대출이 가능한 경우

직장인(근로자), 자영업자, 프리랜서의 경우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소득이 4천5백만원 미만인 경우 신용등급이 6등급 ~ 9등급의 경우는 대출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대출이 불가능한 경우

하지만 연소득 4천5백만원 이상이면서 신용등급이 1등급 ~ 5등급의 경우는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는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연체, 부도 상태, 개인회생, 파산 절차 중인 경우는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햇살론 대출금리 및 대출한도

햇살론은 서민들을 위해 정부에서 마련한 금융정책이니만큼 대출금리도 저렴하답니다.

(참고로 대부업체의 경우 대부분 대출금리 법정최고한도인 연 27.9%로 대출이 진행됩니다.)


대출금리는...

직장인(근로자)의 경우 연 8~9%이고,

자영업자의 경우 연 7~8%입니다.


대출한도는...

직장인(근로자)의 경우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하고,

자영업자의 경우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프리랜서 및 그 외의 경우는 소득금액이나 신용에 따라 대출금리 및 대출한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본인이 햇살론 대출자격이 되는지, 대출금리 및 대출한도는 얼마나 되는지는 햇살론 무료상담센터를 통해 상세하게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대출 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햇살론 대출은 농협, 수협, 신협, 산림조합,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등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햇살론 대출은 일부 지점에서만 취급하다보니 본인이 거주하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또한 햇살론 대출을 취급하는 지점이라 하더라도 햇살론 대출이 거절될 수 있기 때문에 햇살론 승인이 잘되는 곳을 찾아 대출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햇살론 대출금리는 대출금리 상한 이내에서 지점이 자율적으로 정하기 때문에 어느 지점에서 대출을 진행하느냐에 따라 대출금리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햇살론 승인이 잘되는 곳이면서 대출금리도 저렴한 곳을 찾아서 햇살론 대출을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이 필요한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라면 햇살론 무료상담센터로 문의하셔서 가장 가까운 햇살론 취급지점은 어디인지, 햇살론 승인이 잘되는 곳은 어디인지, 대출금리가 저렴한 곳은 어디인지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무료상담센터는 본인이 햇살론 대출자격이 되는지, 대출서류로는 무엇이 필요한지 등 햇살론과 관련된 것은 무료로 상담할 수 있는 곳이니 대출이 필요하다면 부담없이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무료상담센터] 햇살론 대출자격, 대출서류, 햇살론 취급지점 무료상담

 

 

 


 

 

 

직장인대출 쉬운곳, 직장인신용대출, 직장인대출이자, 직장인대출자격, 직장인대출조건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