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굶지않는 다이어트로 효과좋은2주다이어트 성공, 효과좋은식욕억제제

커피 한 잔의 여유 2015. 5. 1. 19:06

 


굶지않는 다이어트 효과좋은2주다이어트 성공, 효과좋은식욕억제제

 

굶지않는 다이어트로 효과좋은2주다이어트 성공, 효과좋은식욕억제제


굶어본 사람은 압니다. 그 후폭풍이 얼마나 굉장한지.


2주 만에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보려면 굳이 굶을 것은 아니지만 이 식욕을 좀 잠재워줄만한 그 무언가가 필요하다는 사실. 우리는 이미 알고 있죠.


만약 ‘굶기만 하겠다’, 또는 ‘식욕억제제를 복용하겠다.’ 라고 결심했을 때,


이 2경우 모두 제대로 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우선 이 두 경우의 후기를 비교 해보도록 하죠.

 

홍보배너링크

 

 

※ 굶기만 하면 어떻게 되는가?


단순 굶기뿐만 아니라 저녁만 굶기 또는 저녁을 토마토나 기타 약간의 채소과일로 대체해서 먹기 등 모두 결과는 동일합니다.


이틀 정도는 버틸만합니다. 왜냐면 다이어트에 대한 열망이 그 정도는 커버해주거든요. 그런데 3일째 되는 날 내 안의 그 누군가가 깨어납니다.


진짜로 '내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생각하고, 행동하려고 하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인데요.

 

목적은 단 한가지입니다.


“눈앞에 있는 이것은 최대한 먹어 치우고, 혹시 내가 못 보고 있는 것도 있을지 모르니 찾아서 먹자.”

 

굶지않는 다이어트 효과좋은2주다이어트 성공, 효과좋은식욕억제제


이건 분명 '내'가 그런 거 아닙니다. 난 다이어트를 결심했었는데 다른 누군가가 생겨났습니다. 우리는 흔히 그걸 “본능”, “살고자 하는 의지”라고 명명합니다.


살은 못 빼더라도 굶어죽기는 싫었던 모양입니다. 그 정도 되면 먹고 싶은 건 따로 없고 일단 주변에 있는 음식이란 존재부터 먹어치우길 갈망하게 됩니다.


아, 맞다! 있어요. 먹고 싶은 거 있었어.

 

김이 모락모락나는 하얀 쌀밥에 내가 좋아하는 반찬을 한 젓가락 소복이 얹어서 한입 그득 입에 넣고 싶었어요.


희한한 건 피자나 통닭 같이 칼로리 높고, 좋아했던 간식류가 생각나는 게 아니라 그저 밥에 대한 열망이 더 강해졌다는 거예요.

 


굶으면 미칠 것 같은 식욕폭발에 살이 빠지기도 전에 요요가 옵니다. 살이나 빠지고 나서 요요가 오면 덜이나 억울할 터인데.


고작 3~4일 굶은 거로는 살이 그렇게까지 빠지지는 않네요.


다이어트에 효과적으로 성공하고 싶다면 우리 몸을 속일 수 있어야 합니다. 대놓고 그렇게 안 먹고, 영양분 섭취를 제한하면 대책없이 본능만 깨우는 꼴입니다.


불필요하게 ‘살고자 하는 욕망’을 불러일으켜 좋을 건 없어요.

 

매우 전략적이고, 기술적으로 접근해야 함을 강조 드리고 싶습니다.

 

굶지않는 다이어트 효과좋은2주다이어트 성공, 효과좋은식욕억제제

 

※ 식욕억제제 효과는 어떠할까?


여기서 말하는 ‘식욕억제제’라는 것은 몸에 좋지 않은 성분으로 조제된 식욕억제제를 일컫습니다. 그 효과가 강력하면 강력할수록 부작용이 만만치 않죠.


먼저 식욕억제제의 효과를 먼저 말씀드리자면 밥맛이 뚝 사라집니다.


음식을 먹는 게 고역일 정도로 꺼끌꺼끌한 흙 집어먹는 느낌? 별다른 맛도 느끼지 못하겠고, 먹어야 한다는 상황은 짜증을 유발합니다.


겨우 많이 먹는 다는 게 절반이고, 그 정도도 못 먹고 숟가락을 내려놓게 됩니다. 못 먹겠어요.


그러다보니 살은 빠지긴 합니다.

 


문제는 살이 빠져가는 만큼 성격이 나빠져 갑니다.

 

밥을 쳐다보고 있으면 짜증이 솟아난다? 그 상태에 이르렀다면 다른 사람들에게까지도 상당한 히스테리를 부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물론 본인은 그 정도인지 몰라요.

"내가 그랬어?"


자기는 평소와 똑같다고 생각하지만 주변에서는 그렇게 생각 안 해요. 되게 피곤하고, 신경질적인 성격이라면서 싫어하고 있습니다.

 


효과가 좋은 식욕억제제일수록 그 성분 또한 장담하기가 힘든데요.


몸에 안전하지 않은 성분을 사용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심장이 두근두근 거린다거나 근육통이 생긴다거나 하는 등 몸에 이상증세를 호소하게 됩니다.


이것 또한 본인은 쉽게 인지하지 못합니다.


‘그저 조금 피곤할 뿐이야. 오늘도 그냥 기분이 그저 그러네.’


이 정도로만 생각하고 넘어가는데 실제로는 몸이 망가져 가고 있는 중입니다. 따라서 식욕억제제가 필요하긴 하지만 너무 강력한 것은 위험해요.

 

본인이 스스로 컨트롤하고 있는 것이라고 착각할 수 있을 정도의 효과만 있는 것이 더 좋은 식욕억제제입니다.


실제 자신의 모습은 식욕억제가 힘든 스타일이지만 어느 순간 ‘내가 잘 해서 식욕억제를 잘 하고 있는 거야’라고 생각이 들게끔 해주는 식욕억제제라면 그건 성공한 케이스라고 볼 수 있지요.

 


★ 그렇다면 다시 문제를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안 먹어야 살이 빠지는 게 당연지사, 하지만 본능을 깨우지 않으면서 칼로리 섭취를 제한할 수 있어야 한다!


(2) 적당한 식욕억제는 환영, 하지만 몸에 안 좋은 식욕억제제라면 오히려 역풍을 맞게 된다!

 


이 두 가지를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사정은 좀 달라지겠죠.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완성시켜 주는 믿을 만 한 제품이라면 한 가지를 꼽을 수 있습니다. 한의사 김오곤의 수면다이어트 제품이죠.


어떤 면에서 굶지 않고도 살이 빠지는 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보배너링크

 

 

김오곤 한의사의 수면다이어트란?


★ 가장 큰 특징부터 살펴보자면,


* 먹으면서 다이어트
* 운동없이 다이어트
* 잠자면서 다이어트


엄청 말도 안 되는 소리 같긴 한데요.


어째서 저 이상한 다이어트가 먹히는지는 원리를 알아보면 이해가 될 겁니다.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실은 이게 정답입니다. 다이어트는 먹으면서 해야 하는 거잖아요.


빨리 안 빠지니까 급한 마음에 그냥 무작정 굶고 보는 거지 원래는 먹으면서 하는 게 옳은 겁니다.


몇 끼니를 굶는다고 살이 잘 빠지는 것도 아니고 탈모, 피부탄력 저하, 변비 등 부작용만 심각해지죠.


그럼 어떻게 먹으면서도 살이 빠질 수 있다는 말인가?

 


우리 몸을 속이는 트릭을 쓰면 됩니다. 섭취된 칼로리가 지방으로 전환되는 지질대사 과정을 중간에서 방해하여 그대로 에너지로 소비되게끔 유도하는 트릭이 필요합니다.


이 방법은 두 가지의 특징이 동시에 나타나게 되는데요.


먹으면서도 칼로리 흡수량이 1/10로 줄어들어 안 먹은 것 같은 효과를 내고, 지방으로 바뀌지 못한 에너지는 그대로 열량으로 소모되도록 작용을 하므로 운동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지니게 됩니다.

 


★ 결론적으로 지방축적이 억제되고, 지방연소를 촉진시키는 작용을 하게 되는 것이죠.

 

 

 

운동없이 다이어트


운동으로 살을 빼는데 성공하려면 어지간히 해서는 빠른 효과를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살이 빠질 만큼의 운동량을 보장하지 않는다면 1년이고 2년이고 아무리 해도 몸매는 그대로겠죠.


김오곤 다이어트의 검증된 효과 중 하나인 칼로리 소모 효과를 보자면


런닝머신이나 윗몸일으키기, 수영하기 같은 운동 효과에 버금가는 칼로리 소비가 일어나 운동을 하지 않아도 운동을 한 것 같은 효과가 나타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운동이 좋다는 건 누구나 알지만 살이 빠질 만큼의 운동이라면 필시 몸에 무리가 따라야만 하는데요.


어렵사리 온 몸에 근육통을 달고 있으면서도 작심삼일로 끝나는 운동이라면 차라리 안 하는 게 더 나을지도 모르죠. 잘못 움직였다가 뼈에 금이 간다거나 무릎관절에 무리가 가는 사람들이라면 섣불리 운동을 할 수가 없습니다.


단순 건강증진이 아니라 체중감량을 목적으로 하는 운동이라면 김오곤다이어트로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수면다이어트


자면서 어떻게 살이 빠진다는 말인가?


체지방이 감소되는 때는 원래 낮 시간이죠. 그나마도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을 때 어느 정도 지방연소가 일어날 것입니다.


그럼 밤에 잘 때는? 당연히 몸도 쉬고, 머리도 쉬겠죠.


하지만 잠을 자면서도 체지방이 분해되는 과정은 쉬지 않고 진행되도록 하는 것이 바로 수면다이어트의 핵심입니다.


낮에도 밤에도 계속 체지방이 분해될 수 있도록 하므로 빠른 감량이 용이해지는 것이죠.


하루종일 잠만 자면 충분한 감량이 일어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낮에 활동을 할 때 더 많은 체지방분해가 일어날 것이고, 밤에 그 작용이 멈추는 것을 막아 계속 지방분해가 일어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니까요.

 

 

김오곤 수면다이어트 성분 분석


그럼 어떤 성분으로 되어 있기에 그런 작용들이 가능하다는 말인지 새삼 궁금해집니다.


몇 년 전쯤 뉴스에서 국내 연구진에 의해 비만 유전자가 발견되었고, 비만퇴치 원천기술이 개발되었다는 소식이 보도된 적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버려서 조금 가물가물해졌는데요. 이후 삼성제약과 함께 연구를 거듭하여 제품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김오곤 수면다이어트 제품이 바로 그 뉴스에 소개되었던 성분으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그 동안 5개국 특허를 획득하면서 세계적으로도 그 효과를 입증 받았죠.

 


출시된 지는 몇 년 되었습니다. 신상은 아니에요. 그런데 사람들은 어떻게들 알고 많이 애용을 했나봅니다. 2013년, 2014년 다이어트 제품 1위를 연속으로 차지하고 있었거든요.

 


★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식품으로 비만해소 및 콜레스테롤 수치도 감소시키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 그 위험하다는 내장지방까지도 감소가 되었던 사실이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확인되었고요.

 


★ 그 외에는 한방 발효 성분을 이용하여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이나 피부탄력 케어를 해줄 수 있도록 서포트합니다. 만약 갑자기 살이 확 빠지면 살이 트고, 피부가 쳐지게 되어 영 보기 싫거든요.


김오곤 수면다이어트는 그러한 면도 신경을 써서 인기가 좋은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김오곤 다이어트 효과는?


김오곤 수면다이어트 제품은 자신이 있나 봅니다.


100% 책임감량 보증제도를 운영하여 고객의 목표체중의 100% 감량을 약속한다고 하네요. 직접 그렇게 말을 했으니 피 같은 내 돈을 날려먹는 일은 없을 거라 안심을 해도 되겠습니다.

 


일반 성인 30~40대를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에서 허리둘레 수치와 체중이 감소되었음이 확인되었고, 내장지방 역시 3주간 50%의 감소효과가 나타났습니다.

 

 

김오곤 다이어트 가격은?


김오곤 수면다이어트 가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홈페이지에서 무료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개인별 비만 정도나 목표감량 수치에 따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맞춤 적용되므로 비용적인 측면은 직접 알아보는 것이 확실합니다.


상담을 받았다고 해서 꼭 구매를 해야 하는 것도 아니고, 어차피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므로 큰 부담은 없습니다.

 

 

 

..☞ [링크] 효과좋은2주다이어트 김오곤 수면다이어트 가격문의 / 무료상담

 

 

 

 

 

 


[Copyright ⓒ memor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