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소 배출 다이어트, 독소 빼는 다이어트,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

커피 한 잔의 여유 2015. 5. 18. 17:42

독소 배출을 통해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챙기자!

독소 배출 다이어트

 

독소 배출 다이어트, 독소 빼는 다이어트,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

 

오늘은 독소 배출 다이어트, 독소 빼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TV에서도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에 대한 얘기가 자주 나오는데요.

출산 후에 빠지지 않던 체중을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를 통해 2~3개월 정도만에 10키로 이상 감량했다더군요.

 

임신으로 인해 늘어났던 체중이 출산 후에는 빠질 것이라 믿었지만...

출산으로 빠지는 체중은 태어난 아이의 몸무게만큼만 빠지고 더 이상은 안빠지지요.

 

임신 후에 10키로 가까이 체중이 불었는데...

아이 출산 후에 정확히 아이의 체중인 3키로만 빠지고 더 이상은 빠지지 않아 다이어트 방법을 고민하던 중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를 통해 10키로를 빼서 임신 이전의 몸무게로 돌아갔다는 얘기이더군요.

 

그렇다면 이렇게 다이어트 효과가 좋다는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는 어떻게 하는 것인지...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에 사용하는 바나나 식초액은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독소 빼는 다이어트

 

 

우선 식초의 효능부터 살펴봐야겠네요.

 

식초의 효능은...

 

1. 다이어트 효과

2. 독소 및 노폐물 배출

3. 변비 해소

4. 소화 촉진

5. 면역력 상승

6. 살균 효과

 

등 다양합니다.

 

식초의 효능으로는 다이어트 효과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바로 독소 및 노폐물 배출이 아닐까 싶네요.

우리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몸속에 독소나 노폐물이 쌓이게 됩니다.

음주나 야식, 그리고 화학첨가물 등을 통해 독소나 노폐물이 많이 쌓이죠.

 

그 외에도 부족한 수면이나 스트레스, 수분 부족 때문에도 생기지요.

그리고 많은 양은 아니지만 우리가 먹는 거의 대부분의 음식물을 통해서도 쌓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수시로 몸속의 독소 및 노폐물을 배출시켜 줄 필요가 있습니다.

 

 

식초의 효능

 

 

그렇다면 나의 몸에도 독소나 노폐물이 쌓였는지 확인해 볼까요?

 

 독소 및 노폐물 체크사항

 

1.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무겁다.

2. 아침에 일어나면 손발이 자주 붓는다.

 

3. 얼굴에 뾰루지나 여드름, 부스럼이 자주 생긴다.

4. 식사를 충분히 해도 쉽게 피로를 느낀다.

 

5. 오후가 되면 종아리나 발이 붓는다.

6. 변비, 설사가 잦거나 만성 변비이다.

 

7. 속이 더부룩한 경우가 많다.

8. 입안이 끈적이는 느낌이 나고, 혀에 백태가 많이 끼어 있다.

 

9. 먹는 양과 관계없이 복부 비만이 심하다.

10. 소변이 누런 색이거나 거품이 많고 냄새가 심하다.

 

위의 항목 중 3가지 이상이 해당된다면 독소나 노폐물을 배출시켜 주어야 하며,

5가지 이상이라면 정도가 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홧팅2

 

디톡스(독소 배출)를 통해 몸속의 독소 및 노폐물을 배출시켜 주어야만 다이어트도 가능하다고 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를 떠나 건강을 위해서라도 하루 빨리 디톡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초에 들어있는 초산과 사과산의 유기산은 체내에 들어가면 구연산 사이클이라는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며, 몸속 독소 및 노폐물에도 큰 도움이 된답니다.

 

그리고 바나나에 함유되어 있는 포도당은 구연산 사이클을 더욱 활발하게 하기 때문에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서 칼로리 소모를 높이기 때문다이어트 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있지요.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

 

 

바나나 식초액 만드는 방법

 

바나나 식초액은 바나나와 식초 흑설탕을 1:1:1의 비율로 만듭니다.

 

1. 흑설탕 200g을 식초 200g에 붓습니다. 흑설탕은 식초에 잘 녹지 않기 때문에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돌려주어 흑설탕을 녹여줍니다.

 

2. 껍질을 벗긴 바나나를 2cm(엄지손가락 굵기보다 조금 굵게) 간격으로 잘라줍니다.

 

3. 자른 바나나를 식초액에 넣고 2주간 냉장고에서 저온 숙성 시킵니다.

 

바나나 식초액을 숙성시키는데는 2주간의 기간이 필요합니다.

 

지금 당장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를 진행하고자 한다면 인터넷으로 구매하셔도 됩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바나나 식초액을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바나나 식초액 만드는 방법

 

 

바나나 식초액 먹는 방법

 

바나나 식초액을 먹는 방법은 2가지로 나뉩니다.

 

1. 하루 세번 식후에 바나나 식초를 한숟가락씩 먹는다.

 

2. 물에 연하게 희석해서 수시로 마신다.

 

1번과 2번의 경우 모두 효과는 비슷합니다.

1번의 경우는 식사때마다 바나나 식초액을 챙겨 드실 수 있는 분에게 적당한 방법입니다.

 

2번의 경우는 바나나 식초액의 신맛이 심해서 한숟가락씩 먹기 불편하며 음료처럼 마시는 것이 편한 분에게 적당한 방법입니다.

 

 

바나나 식초 먹는 방법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효과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는 독소 제거 및 피로회복에도 좋습니다.

또한 바나나에 함유되어 있는 칼륨은 붓기 해소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아침마다 손발이 붓는 것을 막아줍니다.

 

그리고 바나나 식초액에 함유된 아밀라아제(당 성분을 분해해 주는 성분)도 함유되어 있고, 장 청소 및 대장의 연동 운동을 개선시켜 주는 팩틴도 함유되어 있어 만성 변비로 고생하는 분의 변비해소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바나나에는 베타카로틴 성분도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노화방지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부작용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부작용

 

바나나 식초액은 이처럼 바나나의 장점과 식초의 장점이 서로 잘 맞아떨어져서 독소 배출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큰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식초에 함유된 구연산은 위액의 분비를 자극시키는 성분이기 때문에 공복에 섭취할 경우 위벽이 상할 수 있으며,

소화기관이 약한 분이나 위산과다나 위궤양 등 소화기관 관련 질병을 앓고 있는 분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식초는 찬성질을 띠고 있는 식품으로 손발이 차다고 느끼는 냉체질에는 맞지 않는 음식입니다.

흑설탕이 식초의 차가운 성분을 중화시켜 주기 위해 넣는 것이지만, 찬성질이 모두 사라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냉체질인 분에게는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를 권하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효과빠른 다이어트 방법은?

 

 

효과빠른 다이어트 방법은 없을까?

 

지금까지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만드는 방법, 바나나 식초의 효능부작용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아직까지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를 진행해 보지 않은 분은 지금 당장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를 진행해 보기를 권해 드립니다.

 

하지만 체질상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가 맞지 않는다거나, 소화기관이 약한 분은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이 좋겠네요.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외에도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있지만, 민간요법이나 입소문으로 퍼져있는 다이어트 방법들은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부작용도 있으며, 체질에 따라 해도 되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는가 하면 해서는 안되는 다이어트 방법도 있습니다.

 

내 체질에는 어떤 다이어트 방법이 맞는지 잘 알지 못한다면 체질별로 분석해서 최적화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는 다이어트 제품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로 단기간에 살빼자!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해야!

 

대부분의 다이어터가 주변에서 어떤 다이어트 방법으로 몇키로를 감량했다는 말만 듣고 따라 하는데요.

이는 상당히 위험한 방법입니다.

다이어트 방법이 본인의 체질과 맞다면 동일한 효과를 볼 수도 있겠지만...

체질이 맞지 않다면 부작용으로 고생하거나 오히려 살이 떠 찔수도 있으니까요.

 

한의학적으로 보더라도 태양인, 태음인, 소양인, 소음인 등 체질을 고려해서 진행하는 것이 좋은데요.

본인의 체질을 잘 모르시는 분이 많다보니 나에게 맞는 방법이 어떤 방법인지 잘 몰라 고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쉽게 구분하는 방법을 설명드리자면,

 

 

사상의학에 기초한 체질별 다이어트 방법 제시

 

 

소양인 체질

소양인은 기운이 위로 잘 뻗고 속에 열이 많은 체질로...

감정적인 기복이 심하다보니 기분이 좋을 때는 활동량도 많고 의욕적이지만...

외부환경이 갑작스럽게 바뀌거나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게을러지거나 우울해지면서 활동량이 떨어지고 폭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자친구와 헤어진다거나 외국여행 후에 갑자기 살이 찌는 경우인데요.

이런 경우에는 속의 열을 내리고 혈액과 진액을 보충해주는 약을 써서 기분을 조절하는 것이 다이어트 및 건강을 위해서도 좋습니다.

 

 

소음인은 속이 냉하고 기운이 처지는 체질

 

 

소음인 체질

소음인은 속이 냉하고 기운이 쳐지는 체질로...

흔히 물살이라고 하는 무른 살이 많고, 특히 하체나 엉덩이, 종아리가 부은듯이 살이 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겉으로는 마른 듯 보이기도 하는 체질인데요.

속살이 많은 체질이지요.

이런 소음인 체질은 무작정 식사량을 줄이면 안됩니다.

식사량을 줄이면 체중은 줄더라도 더 붓고 하체는 더 찔 수 있으므로...

기운을 올리고 속을 데워서 붓기를 빼고, 근육양을 늘리는 근본적인 치료를 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건강에도 좋습니다.

 

 

태음인은 식탐이 많다.

 

 

태음인 체질

태음인은 기본적으로 식탐이 많으며, 소화기능이 좋다보니 먹는 것을 참기 어렵습니다.

또한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오히려 식욕이 댕기게 되어 있습니다.

태음인 역시 식욕을 조절하는 약을 사용할 필요가 있는데요.

컨디션을 조절하게 되면 식욕도 억제될 뿐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이 되지요.

 

이 외에도 한방에서는 기허형, 담응형, 위열형 등의 사상체질로 구분해서 처방을 하기도 하지요.

다이어트는 단순히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인다고 해서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닙니다.

근본적인 원인을 분석하고 치료하는 것이 건강을 위해서도 그렇고, 다이어트를 위해서도 우선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것이지요.

 

지금까지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에 대해 제조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본인의 체질에 맞는 방법이라면 2~3주 정도 투자해서 진행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민간요법이나 입소문에 의지해서 시간만 낭비하는 것보다는 전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시간 낭비 없이 성공확률을 높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은 없을까?

 

여러모로 따져보면 차라리 전문적으로 만들어진 검증된 다이어트 제품을 먹는 것이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문제는 “효과가 없으면 어떡할 거냐?”

솔직히 많이 당해본 사람들도 여럿 있을 겁니다. 사먹어 봤는데 살은 하나도 안 빠지더라?

다이어트 제품이라고 다 좋은 건 아니니까요.

 

 다이어트제품을 고를 때는 유의해서 체크해야 할 항목이 있습니다.

 

(1) 먹으면서 다이어트
(2) 운동없이 다이어트
(3) 피부미용 및 탄력 케어

 

먹으면서 다이어트?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의 핵심은

먹은 칼로리를 소화흡수 시키지 않고, 그대로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데 있습니다.

 

먹었지만 안 먹은 척.

이러한 역할을 가능하게 해줄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아야 하죠.

 

 탄수화물 차단, 지방흡수 차단
이 두 가지가 동시에 이루어져야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운동없이 다이어트?



운동없이 다이어트의 핵심은
내가 움직여서 소모시킨 칼로리보다 월등히 많은 칼로리 소비가 일어나도록 체내에서 발전기를 돌려주는 데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살이 빠질 정도로 칼로리를 소모시키려면 암벽등반, 이종격투기 등 엄두도 안 나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격한 운동을 할 여력도 없고, 엄두도 안 나고.
그래도 살은 빼보려고, 동네 한 두 바퀴를 돌아보고 스트레칭도 해보았지만 결과는 감감무소식.

 


 다이어트 보조제의 힘을 빌리면,
순환이 되지 않아 구석구석 쌓여버린 지방이 제거됩니다.
뻣뻣하게 굳은 부위를 스트레칭 해주는 정도만으로도.


또한 평소대로 걷기 정도만 해줘도 격한 운동을 한 것과 비슷한 정도의 칼로리 소모가 일어나 점점 살이 빠지는 원리입니다.


힘들고 아픈 운동을 하지 않아도 꼭 운동으로 살을 뺀 것과 유사한 몸매가 된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죠.


원래 운동으로 살을 빼야 살결이 탱탱하고, 피부의 처짐 없이 예쁘죠.
예쁘게 빼려면 가벼운 운동과 스트레칭쯤은 해주는 노력은 필요합니다.

 

피부미용과 탄력케어, 주름개선


 

아무리 운동 효과가 나타난다고는 하나 갑자기 살이 빠지면 튼살이 생기고, 남은 거죽이 축 늘어져 엄청 안 예쁩니다.


살이 빠져도 탄력 없는 피부는 여전히 뚱뚱하다는 느낌을 전달하지요.

살만 빼주는 제품의 예상치 못한 부작용이에요.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에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어 콜라겐이 무너지는 것을 막아주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되는데요.


생각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라면 이러한 점도 함께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검증된 다이어트 제품은 없을까?


 

주의사항에 알맞은 제품을 찾는 것도 힘든 일이죠.
앞서 들었던 항목을 모두 만족하면서도 안전한 제품은 어디 없는지?


일단 김사랑의 뉴피니션 다이어트부터 살펴보고 가실게요.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다이어트 공학을 내세우는 김사랑의 뉴피니션은 “뉴트리”“연세대학교 생명공학과”의 기술 접목으로 개발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뉴피니션 다이어트의 특징을 보자면,


활동하는 낮 시간을 위한 액티브!
휴식과 안정을 취하기 위한 리셋!


이렇게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낮과 밤을 따로 분리하여 관리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낮 시간 동안에는
활동에너지를 높여 움직이는 상태에서 더 많은 칼로리가 소비가 이루어지도록 유도합니다.


또한 지방 연소에 관련된 효소 및 호르몬 분비를 가속화시켜 빠르게 살이 빠질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특히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촉촉한 수분을 유지시키는 피부미용 관리 측면도 눈여겨 볼만 하고요.

 


 밤 시간 동안에는
저녁을 먹고 난 이후 수면을 취하는 시간까지도 지속적인 칼로리 소모가 일어나 빠른 감량을 이룰 수 있도록 작용합니다.


한참 유행했던 수면다이어트와도 그 맥락을 같이 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김사랑 뉴피니션 다이어트 가격은?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TV CF에서 광고를 하기는 하지만 오프라인 구매는 아직, 온라인 구매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1:1 무료상담으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다이어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에서부터 뉴피니션 가격까지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얼마동안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지, 몇 Kg 까지는 빼줄 수 있는지, 폭풍 다이어트가 필요한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 전문가의 설명을 들어보시고 나와 잘 맞는 것 같다는 판단이 들면 그때 구입하시면 됩니다.


가격이 저렴한 곳, 뉴피니션 구매까지도 생각하시는 분들도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