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0대-50대 주부 다이어트, 중년다이어트를 위한 기초대사량 높이는 약, 기초대사량 높이는 법

커피 한 잔의 여유 2015. 7. 20. 17:05

40대-50대 주부 다이어트, 중년다이어트를 위한 기초대사량 높이는 약, 기초대사량 높이는 법 40대 주부 다이어트 중년의 다이어트 기초대사량 높이기 중년 여성 다이어트 기초대사량다이어트 기초대사량 높이는 방법 50대 여성 다이어트

 

40대-50대 주부 다이어트, 중년다이어트를 위한 기초대사량 높이는 약, 기초대사량 높이는 법


 

 


오! 며칠 전에도 중년다이어트는 젊었을 때와는 달라야 한다면서 뉴스에서 다이어트 비법을 알려주네요.


뉴스에서 알려준 내용을 먼저 살펴볼까요?


40대 이후로는 1년이 지날 때마다 1%씩의 근육 감소가 일어난다고 합니다. 이게 바로 나잇살이 점점 붙게 되는 원인이 되는 건데요.


따라서 근육의 양을 늘려야 하는 것이 중년 다이어트의 핵심이라고 합니다.


비법으로는 헬스장에서 역기를 들고 투명의자 동작을 반복하는 것과 무릎이 땅에 닿기 직전까지 굽혔다 폈다하는 동작을 하라고 하네요.

 

40대-50대 주부 다이어트, 중년다이어트를 위한 기초대사량 높이는 약, 기초대사량 높이는 법


50대인데도 20대 못지않게 탄탄한 몸매를 지닌 사람의 비결은 꾸준한 운동을 통해 근력을 생성해왔기 때문이라는데요.


근육이 많아야 기초대사량이 늘어나고 그렇게 되면 남들만큼 먹어도 남들처럼 살이 안 찌는 몸이 된다고 친절하게 말해줍니다.


잘 안빠지는 살을 빼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도 함께 곁들어야 한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습니다.


ㅠㅠ


관절염은 아직 없더라도 이제 관절 마디가 좀씩 아파와서 움직이기가 겁이 나는 마당에 역기를 들고 앉았다 일어나기를 반복하라니... 여보시오 건강해서 좋겠수! 라고 무언가 가슴속에서 울컥 올라옵니다.

 

40대-50대 주부 다이어트, 중년다이어트를 위한 기초대사량 높이는 약, 기초대사량 높이는 법


아, 진짜 그런 거 말고.
솔직히 그렇게 운동을 해 봐도 안 빠지니까 문제지.


여름철이 되면 갑자기 사람들이 늘씬늘씬 해지던데 나 빼고 다들 뭘 한 건지 내심 궁금하긴 합니다. 다들 다이어트 약을 먹었는지 뭘 먹었는지 느닷없이 살이 쭉쭉 빠져서 한들한들 걸어 다니네요.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약이 있다면 참 좋을텐데, 과연 그런 게 있으려나요?


있죠.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없겠어요?


다만 건강에도 도움이 되면서 에너지 대사량을 늘려주는 그런 제품을 찾는 게 조금 어려운 거지 없는 건 아니랍니다.


일단 먼저 스스로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기초대사량 높이는 약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할게요.

 

 

#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방법


 

기초대사량에서 가장 주요한 것은 체온을 올리는 일입니다. 물론 근육의 운동은 에너지 요구량에 영향을 가장 많이 끼치게 되지만 근력이 받쳐주지 않는 상태라면 이것도 크게 해당 사항은 없습니다.

 

1. 조금은 춥게 살기

 

실내온도가 낮으면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가 소모됩니다. 불필요하게 기초적인 에너지가 소모되므로 결과적으로는 기초대사량이 높아지게 되는 셈이죠.


단, 지내고 있는 곳의 온도가 낮아졌다고 해서 신체의 온도까지 낮아지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한 현상입니다.


그럴 때는 강제적으로 움직여주면서 몸에 열을 내어 춥지 않도록 열을 내줘야 하는데요. 따뜻한 곳에서 움직이는 것과 추운 곳에서 움직여 안 춥게 만드는 것은 소비 에너지에 상당한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여름에는 어지간히 운동해도 살이 잘 안 빠지지만 쌀쌀한 가을에 운동하는 것은 여름보다는 에너지 소비량이 더 높아 효율이 더 좋게 나타나는 것과 비슷한 현상입니다.


좀 추운 곳에서 춥지 않도록 스스로 열을 내게 만드는 것은 비교적 쉽게 기초대사량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좀 귀찮다는 게 단점이지만 살을 빼려는 자에게 귀찮음과 게으름은 절대 용납해서는 안 될 일!!

 

40대-50대 주부 다이어트, 중년다이어트를 위한 기초대사량 높이는 약, 기초대사량 높이는 법

2. 끼니 거르지 않기

 

꼭 다이어트를 한 다고 하면 안 먹을 생각부터 하는데 결단코 잘못된 생각입니다.


안 먹는 것이 아니고 위장의 80%만 채운다는 생각으로 식사를 하는 게 다이어트 식단이죠.


평소 우리는 필요 칼로리보다 많이 먹어요. 배부른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먹지요. 포만감 따윈 진즉에 왔었지만 그걸 무시하기 때문에 살이 더더 많이 찌고 있는 거고요.


그건 이미 알고 있는 얘기죠. 항상 먹고 나서 후회하고.


만약 다이어트라고 끼니 거르기를 반복하게 된다면? 무서운 일이 벌어집니다. 한여름 등골 오싹한 소리를 하나 해드릴게요.

 


살쪄요.

 


자꾸 끼니를 거르면 근육이 급격히 줄어듭니다. 이럴수가!! 기초대사량을 높이려면 근육을 늘려야 한다는 소리에 귀에 못이 박힐 지경인데 반대로 근육이 없어진다니? 이 얼마나 끔찍한 일입니까?


게다가 자꾸 반복되는 기아 상태를 대비하기 위해 지방 소모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최대한으로 저장하기 위한 체계로 바뀌게 됩니다.


다이어트 한답시고 자꾸 먹지 않으면 굉장히 쉽게 살이 찌는 스타일로 변하게 되는데 다시 돌이키기엔... 절레절레.
가망이 없어요.


이때는 다이어트 약이나 제품의 도움을 받는 편이 더 승산이 있을 겁니다.

 

40대-50대 주부 다이어트, 중년다이어트를 위한 기초대사량 높이는 약, 기초대사량 높이는 법

3. 단백질을 섭취하기

 

다이어트를 위해 풀떼기만 먹어대면 단백질이 부족해져 근육이 소실됩니다. 어머나, 이 놈의 근육은 만들기는 무진장 힘들면서 사라질 땐 연기처럼 순식간에 사라지네요.


근육을 만드는 운동은 못하더라도 최소한 있는 근육은 잘 지켜야죠. 내 수준에 맞는 기초대사량 높이는 법이란 건 “있는 근육 지키기”가 아닐까 합니다.


나잇살이 찌는 것을 막고 싶다면 양질의 단백질 섭취는 일부러라도 꼭 실시해야 하는 일입니다.

 

 

4. 수분섭취 하기

 

하루에 2리터쯤의 물을 마셔주면 체내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면서 노폐물 배출 및 독소 해독에 도움이 됩니다. 자연적으로 기초대사량도 높아지겠죠. 평소 안 하던 일을 하니까요.


하지만 한 번에 많은 양을 몰아서 마시면 저나트륨혈증으로 인해 사망에 이를 수도 있으니 반드시 여러 번에 걸쳐 나누어 마셔야 합니다. 여름에는 덥다고 물을 왕창 마시기도 하는데 클나요.

 

40대-50대 주부 다이어트, 중년다이어트를 위한 기초대사량 높이는 약, 기초대사량 높이는 법

5. 심장과 폐를 튼튼하게

 

심장과 폐는 양기를 담당하고, 열과 에너지를 많이 소비되도록 해주는 장기입니다. 그리고 배가 따뜻해야 면역력이 높아지고, 활동성이 좋아져 에너지 소비가 많이 되는 것이고요.


심장과 폐를 튼튼하게 하려면 유산소 운동이 제격입니다. 걷기라든지 자전거를 타는 등의 유산소 운동은 당장에는 효과가 나타나지 않더라도 꾸준히 하게 되면 필히 건강해지고, 기초대사량을 서서히 높여주게 됩니다.

 

 

# 기초대사량 높이는 약


 


다이어트약으로 포장되어 인체에 무리를 주는 제품도 있지만 천연 유래 성분으로 자연스럽게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약도 있습니다.


많은 다이어트제품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믿을만한 제품을 하나 골라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TV 광고에 간혹 나오는 김사랑의 뉴피니션 다이어트를 보신 적이 있나요? 요즘 다이어트 제품 중에서도 굉장히 핫한 제품인데요.


김사랑이라는 이름값도 있지만 그 전에 우리가 살펴봐야 할 것은 익히 봐왔던 부작용이 있는지 없는지를 살펴보는 것이 더 중요하겠지요.

 


레몬 다이어트의 단식에 의한 부작용, 파인애플 식초는 체질에 맞지 않아 다이어트 효과가 떨어진다는 문제, 부적절한 성분은 부작용 때문에 건강을 잃을 수도 있다는 문제까지도 생각해 봐야 하므로 면밀히 알아봐야 합니다.


✔ 김사랑 다이어트, 과연 안전한가?
 

기초대사량을 높이기 위해서라면 단식은 절대적으로 금물입니다.
물론 과식이나 폭식은 당연히 절제해야 하지만 적당량의 식사를 하지 않으면 기초대사량은 더 낮아지게 됩니다.


따라서 금식을 시키는 제품은 피해야 합니다.

당장은 다이어트 효과가 빠를지 몰라도 약을 끊게 되면 폭풍요요가 몰아칠 테니까요.

 


그리고 잘못 먹으면 위험할 수 있는 성분, 식약처에서 식품판매금치처분을 받은 성분이 들어있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1) 식사는 그대로 유지하는 다이어트인가?
(2) 식약처에서 체중감량 효과와 안정성을 승인받은 성분을 사용했는가?

 

위 두 가지가 반드시 충족되어야만 기초대사량을 높여 요요현상을 줄이고, 체중감소도 빠르게 이뤄낼 수 있습니다.


김사랑 다이어트 제품은 굶지 않으면서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식약처에서 체중감소를 인정한 개별인증 기능성 원료를 사용합니다.

 


신체의 근본적인 대사 활동을 활성화시켜주어 낮아진 기초대사량를 끌어올리고, 다이어트 기능성 재료를 통해 또 한 번 기초대사량을 높여주게 됩니다.


살이 빠지면 수분도 함께 빠져나가 피부 탄력이 굉장히 떨어지는데요.

김사랑 다이어트는 과학적으로 접근한 다이어트 제품답게 피부건강에도 특별히 신경을 썼습니다.
피부주름이나 처짐 현상까지도 케어해주는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였으므로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일 수 있게 됩니다.

 


✔ 김사랑의 다이어트, 과연 효과있나?


별다른 부작용 없이 안전하다고 해도 살이 잘 안 빠진다면 먹을 이유가 없죠!
그렇다면 김사랑 다이어트제품은 얼마만큼의 살을 빼줄 수 있을까요?


기초대사량이 높아지게 되면 낮에만 체지방 분해가 일어나는 과정이 잠을 자는 도중에도 멈추지 않고 지속됩니다.

체지방 분해속도가 그만큼 빨라지므로 체중감소도 빠르게 일어나지요.
그래서 수면다이어트라고도 부를 수 있습니다.

 

밤에 섭취하는 제품이 따로 있는 이유도 그러합니다.

낮에는 액티브, 밤에는 리셋.

 

 

 살이 빠지는 원리를 살펴보자면,
식사 후에 체지방이 합성되는 것을 경로를 막아주고, 체내에 쌓인 체지방을 분해시켜줄 수 있는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식사를 하면서도 체중이 감량될 수 있는 것인데요.

 


체내의 지질대사를 방해하고, 글리코겐의 합성으로 에너지를 생성하도록 돕기 때문에 지방축적이 감소하게 되는 원리입니다.


주로 내장지방과 복부의 피하지방 감소가 먼저 발견되는데요.

복부와 허벅지에는 원래 살이 많기 때문에 금방 눈에 띄는 것이지요.

 


만약 김사랑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안내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사이트에서 무료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해 놓았기 때문에 가격이라든지 기타 궁금한 사항을 부담 없이 물어볼 수 있습니다.

 

기초대사량 높이는 약

 

머리속으로만 다이어트를 하는 것보다는 행동으로 옮기는 편이 훨씬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단, 다이어트 제품의 특성 상 성인여성의 신체에 최적화되어 있다 보니 남성이나 아직 청소년인 사람들에겐 맞지 않으므로 참고하세요.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