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피생두 다이어트 방법, 커피 생두 파는곳, 그린 커피 빈 다이어트 가격

커피 한 잔의 여유 2016. 10. 18. 17:47

커피생두다이어트방법, 커피 생두 의 효능, 그린 커피 다이어트 후기, 그린 커피 빈 가격

 

커피생두 다이어트 방법, 커피 생두 파는곳, 그린 커피 빈 다이어트 가격

 


최근의 유행은 와일드망고씨앗 다이어트인데요. 하지만 이와 쌍벽을 이루는 다이어트가 있죠. 바로 커피 생두 다이어트입니다. 그린 커피 빈이라고도 부르지요.


이 커피 생두에서 추출된 성분이 다이어트에 꽤 기가 막힌 효능을 발휘한다고 하는데요. 원래 커피 다이어트라는 말은 익히 들어 알고 계실 테지만 카페인과는 전혀 다른 성분이라고 하네요.


블랙커피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여 일부러 찾아 마시는 분들도 계셨을 테지만 안타깝게도 볶아버린 커피에는 요 다이어트 성분이 많이 파괴되어 별로 남아있지 않다고 해요.

 

막 채취한 초록색 커피콩에 다량 함유되어 있으므로 이 생두를 섭취해줘야 좋다는 군요.


도대체 뭐가 어떻게 좋다는 건지, 커피 생두의 효능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커피 생두 구입, 커피 생두 가격, 생두다이어트 후기, 커피 생두 파는곳


대한민국의 성인이라면 고혈압과 당뇨, 지방간에서 자유로울 수가 없잖아요. 평소 지병으로 안고가야 하는 상태에서 살을 빼라고 하니... 이것도 안 된다, 저것도 안 된다~


무조건 소식해라~ 운동해라~


근데 그게 되냐고요. 소식하고 운동해서 살 빠지면 누가 비만으로 고생해요? 전부 그냥 적당히 통통하고 말겠지. 남의 일이라고 참 말들 쉽게 해요.


(속닥속닥) 순수하게 운동해서 살 뺐다는 건 다 거짓말 같지 않나요? 운동한답시고 뱃살을 아무리 흔들어 제쳐도 지방분해제를 따로 안 먹어주면 안 빠지던데?


그니까요. 지방분해제를 먹으면서 운동을 해야 그게 빠지는 거지, 운동만 한다고 빠지나?

 

그린빈 커피 가루 다이어트 가격, 초록 커피콩 다이어트법

 

 

이게 또 악순환이에요.


고혈압이다~당뇨다~해서 다이어트약도 못 먹게 하니까요. 솔직히 다이어트를 진짜로 1년 365일 하는 건 아니잖아요. 그냥 특정 기간만 하고, 평소엔 그냥 먹잖아요. 그러니 살이 안 빠지지.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커피 생두 추출물 같으네요.


커피 = 카페인? 노노, 아니에요.
카페인이 아니고 ‘클로로겐산’이라는 성분이에요.


물론 커피 생두를 통째로 끓여 마시면 당연히 카페인도 몽땅 같이 섭취하는 셈이 되므로 각성효과가 함께 나타나겠지요. 만약 클로로겐산만 따로 추출한 제품을 복용하게 되면 카페인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겠지만 그건 본인 선택이지요.


클로로겐산은 커피가 자랄 때 곤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낸 물질로,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항산화 물질이에요. 그래서 그린 커피콩에만 존재하며 로스팅하게 되면 90%가 파괴되어 없어져버려요. 아깝죠.


생로병사 및 천기누설 등 많은 건강 프로그램에 소개될 정도로 현대인의 비만 및 성인병 치료예방에 도움이 많이 되는 성분이기도 해요.

 

커피 생두 구입, 커피 생두 판매, 그린빈 커피 다이어트, 그린빈 가루

 

커피 생두(그린 커피빈)의 효능

 


(1) 신체에 저장된 지방연소
(2) 지방의 흡수 및 에너지 전환
(3) 혈당조절 및 혈압 강하
(4) 대사증후군
(5) 지방간 억제
(6) 체지방 감량 및 체중감량 효과

 


현대인들은 기름진 음식을 참 많이 먹죠.
이 기름진 음식을 몸속에서 처리하지 못하면 이게 병이 되는 거잖아요.


미국 조지아대학의 연구팀에서 클로로겐산에 대한 실험을 15주간 진행했었는데요. 거의 4개월이네요. 실험용 쥐에게 지방이 잔뜩 포함된 식사를 제공하고 일주일에 2번씩 클로로겐산을 주사해주었습니다.


기름진 음식을 4개월이나 실컷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쥐는 체중이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클로로겐산은 지방이 많은 음식을 섭취하여도 체중 증가를 방지해주는 효능이 있다는 사실인데요. 이는 곧 비만을 방지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지요.

 


클로로겐산은 당을 조절하고, 인슐린 수치를 안정화하므로 당뇨에도 안전하게 체중 감량을 시켜주는 다이어트 성분이지요.


혈압을 떨어뜨리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므로 고혈압이 있거나 대사증후군이 있다면 역시 클로로겐산 추출물로 효과를 볼 수 있게 됩니다.

 


지방간을 40%나 억제시켜주는 효능도 있어요. 간 때문이야~ 간 때문이야~ 나이가 들수록 간수치는 올라갈 수밖에 없죠.


일본 미츠코시 종합건강센터에서 1999년부터 5년간 성인 400명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진행했었는데요. 클로로겐산은 간세포를 보호하고, 산화를 억제하여 간에 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하여 간기능을 개선시켜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간이 제대로 작동해야 탄수화물 및 지방 대사, 혈액 중 노폐물과 독성물질 제거, 피로에 찌든 몸이 좀 가뿐해지겠지요. 피로회복을 외칠 때 꼭 간기능 개선제를 먹는 이유가 괜히 있는 게 아니랍니다.

 

 

그린빈 다이어트, 그린 커피 가루, 그린 커피 빈 다이어트, 그린 커피 빈 다이어트 방법

 

커피 생두 먹는 법


 그린 커피빈 추출물에 들어있는 클로로겐산의 효능은 건강하지 못한 몸일지라도 체중감량에 꽤나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지방분해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간에 좋다고 정리할 수 있겠네요.


커피 생두로 다이어트 효과를 보려면 혈당 조절을 위해 식전에 복용해야 하는데요. 초록색 커피콩을 볶지 않은 채 그대로 가루로 만들어 따뜻한 물에 녹여 수시로 음용하면 됩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마시면 위에 자극을 줘서 위염이 생길 수도 있고, 카페인 과다 복용 때문에 불면증이 올 수 있으며 심장이 두근거릴 수 있으므로 식전 2-3회만 마실 것을 권장합니다.

 

 


그렇게 먹어서는 어느 세월에 지방이 분해되고, 언제 살 빠져요? 구더기 무서워 장 못 담그는 격이죠. 여기서 구더기는 카페인이 되겠군요.


체지방 분해와 빠른 체중감량을 원한다면 그냥 클로로겐산만 따로 추출한 제품을 복용하는 것이 좀 더 나을 것입니다.


클로로겐산을 따로 추출하게 되면.. 카페인은 미량만 포함되기 때문에 예민한 사람이 아니라면 별다른 자극은 느껴지지 않아서 부담이 적어져요. 심장떨림이나 신경과민, 위장자극이 나타나지 않으므로 한결 낫거든요.

 

안전하고 믿을만한 다이어트제품은 없을까?


 

여러모로 따져보면 차라리 전문적으로 만들어진 검증된 다이어트 제품을 먹는 것이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문제는 “효과가 없으면 어떡할 거냐?”

솔직히 많이 당해본 사람들도 여럿 있을 겁니다. 사먹어 봤는데 살은 하나도 안 빠지더라?

다이어트 제품이라고 다 좋은 건 아니니까요.

 

 다이어트제품을 고를 때는 유의해서 체크해야 할 항목이 있습니다.

 

(1) 먹으면서 다이어트
(2) 운동없이 다이어트
(3) 피부미용 및 탄력 케어

 

먹으면서 다이어트?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의 핵심은

먹은 칼로리를 소화흡수 시키지 않고, 그대로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데 있습니다.

 

먹었지만 안 먹은 척.

이러한 역할을 가능하게 해줄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아야 하죠.

 

 탄수화물 차단, 지방흡수 차단
이 두 가지가 동시에 이루어져야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운동없이 다이어트?



운동없이 다이어트의 핵심은
내가 움직여서 소모시킨 칼로리보다 월등히 많은 칼로리 소비가 일어나도록 체내에서 발전기를 돌려주는 데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살이 빠질 정도로 칼로리를 소모시키려면 암벽등반, 이종격투기 등 엄두도 안 나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격한 운동을 할 여력도 없고, 엄두도 안 나고.
그래도 살은 빼보려고, 동네 한 두 바퀴를 돌아보고 스트레칭도 해보았지만 결과는 감감무소식.

 


 다이어트 보조제의 힘을 빌리면,
순환이 되지 않아 구석구석 쌓여버린 지방이 제거됩니다.
뻣뻣하게 굳은 부위를 스트레칭 해주는 정도만으로도.


또한 평소대로 걷기 정도만 해줘도 격한 운동을 한 것과 비슷한 정도의 칼로리 소모가 일어나 점점 살이 빠지는 원리입니다.


힘들고 아픈 운동을 하지 않아도 꼭 운동으로 살을 뺀 것과 유사한 몸매가 된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죠.


원래 운동으로 살을 빼야 살결이 탱탱하고, 피부의 처짐 없이 예쁘죠.
예쁘게 빼려면 가벼운 운동과 스트레칭쯤은 해주는 노력은 필요합니다.

 

피부미용과 탄력케어, 주름개선


 

아무리 운동 효과가 나타난다고는 하나 갑자기 살이 빠지면 튼살이 생기고, 남은 거죽이 축 늘어져 엄청 안 예쁩니다.


살이 빠져도 탄력 없는 피부는 여전히 뚱뚱하다는 느낌을 전달하지요.

살만 빼주는 제품의 예상치 못한 부작용이에요.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에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어 콜라겐이 무너지는 것을 막아주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되는데요.


생각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라면 이러한 점도 함께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검증된 다이어트 제품은 없을까?


 

주의사항에 알맞은 제품을 찾는 것도 힘든 일이죠.
앞서 들었던 항목을 모두 만족하면서도 안전한 제품은 어디 없는지?


일단 김사랑의 뉴피니션 다이어트부터 살펴보고 가실게요.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다이어트 공학을 내세우는 김사랑의 뉴피니션은 “뉴트리”“연세대학교 생명공학과”의 기술 접목으로 개발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뉴피니션 다이어트의 특징을 보자면,


활동하는 낮 시간을 위한 액티브!
휴식과 안정을 취하기 위한 리셋!


이렇게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낮과 밤을 따로 분리하여 관리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낮 시간 동안에는
활동에너지를 높여 움직이는 상태에서 더 많은 칼로리가 소비가 이루어지도록 유도합니다.


또한 지방 연소에 관련된 효소 및 호르몬 분비를 가속화시켜 빠르게 살이 빠질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특히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촉촉한 수분을 유지시키는 피부미용 관리 측면도 눈여겨 볼만 하고요.

 


 밤 시간 동안에는
저녁을 먹고 난 이후 수면을 취하는 시간까지도 지속적인 칼로리 소모가 일어나 빠른 감량을 이룰 수 있도록 작용합니다.


한참 유행했던 수면다이어트와도 그 맥락을 같이 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김사랑 뉴피니션 다이어트 가격은?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TV CF에서 광고를 하기는 하지만 오프라인 구매는 아직, 온라인 구매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1:1 무료상담으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다이어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에서부터 뉴피니션 가격까지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