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사잇돌대출 무방문 대출 이자 저렴한 대출

커피 한 잔의 여유 2016. 10. 18. 16:21

 

무방문으로 대출 이자 저렴한 농협 사잇돌 대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대출을 받고자 하는 분들은 대부분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무방문 대출 중에서 대출 이자가 저렴한 곳을 찾기 마련이지요.

요즘에는 인터넷이 발달해서 인터넷을 통해 무방문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있는데요.

인터넷 대출이라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인터넷을 이용할 때일수록 안전한 곳인가, 믿을만한 곳인가를 더욱 더 확인해 볼 필요가 있지요.

그 중에서도 이자가 저렴하다면 더더욱 좋고요.

 

그래서 인터넷을 통해 무방문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안전하고도 신뢰할 수 있는 농협 사잇돌대출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농협 사잇돌 대출은 신용등급 1등급에서 8등급까지 대출이 가능한 곳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연소득 1500만원 이상이면 가능하고,

사업자도 연소득 800만원 이상이면 가능하답니다.

 

무엇보다도 대출금리가 저렴하다는 것이 마음에 드는데요.

TV 등 여러 매체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대출업체의 경우 대부분 법정 최고금리인 연 39%에 육박하는데 반해

농협 사잇돌 대출은 연 10.6%에서 19.6%로 10%대의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의 그림은 천만원을 12개월간 대출받았을 경우 납입해야 하는 원금과 이자를 비교해 놓은 것인데요.

 

대부업체에서 연 39%의 대출금리로 대출을 받은 경우 납입해야 하는 총이자가 2,112,500원이고,

농협 사잇돌대출에서 연 10.6%의 대출금리도 대출을 받은 경우 납입해야 하는 총 이자는 574,166원입니다.

 

즉 연 39%로 대출받은 경우 211만원을 이자로 내야 하지만, 농협 사잇돌 대출을 받은 경우 57만원으로 약 154만원의 이자를 덜 내게 된다는 것이지요.

 

2,112,500원 - 574,166원 = 1,538,334원

 

 

위의 그림은 천만원을 36개월간 상환하는 경우에 대한 원금과 이자 비교인데요.

대출 상환기간이 길어질수록 그 격차는 더욱 커집니다.

 

천만원을 연 39%36개월간 상환하는 경우 납부해야 하는 총 이자는 6,012,499원이고,

천만원을 연 10.6%36개월간 상환하는 경우 납부해야 하는 총 이자는 1,634,166원으로

무려 440만원에 가까운 금액 차이가 납니다.

 

6,012,499원 - 1,634,166원 = 4,378,333원

 

이처럼 대출을 받고자 한다면 대출금리가 다만 조금이라도 저렴한 곳을 찾아서 대출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보니 대출이자가 저렴한 시중은행의 담보대출이 좋겠지만...

마땅한 담보도 없고, 신용도마저 그리 좋지 않다면 시중은행의 저금리 대출은 그림의 떡일 뿐이지요.

그렇다보니 인터넷을 이용해 이곳 저곳에 대출 문의를 해 보고 그 중에서 가장 저렴한 곳을 선택하려고 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어찌보면 상당히 현명한 방법처럼 보이지만 매우 위험한 행동 중 하나입니다.

내가 얼마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문의해 본다는 것은 돈이 없다는 것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대출가능금액을 문의해 보는 것만으로 신용도가 하락하게 됩니다.

운좋게 첫 번째 문의했던 곳이 대출이자도 저렴하고, 대출가능금액도 원하는 금액만큼 된다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고 대출이자가 너무 비싸다거나 대출이 거절되어 또 다른 곳을 문의해 보게 될 경우 이는 지속적인 신용도 하락으로 이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대출은 한 번에 대출이 가능한 곳을 찾아야 하며, 대출이자도 저렴한 곳을 찾아야 하는 것입니다.

아울러 내 소중한 돈과 관련된 것이니만큼 안전한 곳에서 대출을 받으셔야 하고요.

 

 

그렇다면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네요.

농협 사잇돌 대출을 이용할 경우 10%대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믿을만한 곳이니까요.

대출을 받은 후 여유돈이 생겨서 중도에 상환하더라도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여유돈만 생기면 곧바로 상환할 수도 있고요.

 

여기에 은행 방문할 필요없이 무방문으로 대출이 가능하지 금상첨화지요.

 

이제 더 이상 인터넷으로 이곳 저곳 문의하면서 신용도 하락시키지 마시고...

농협 사잇돌 대출로 최대 2천만원까지 10%대 저금리로 대출 받으시기 바랍니다.

대출금 상환도 최장 60개월까지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하기 때문에 매달 납부하는 이자에도 큰 부담이 없고요.

 

아래에 무료상담 받을 수 있는 곳을 연결해 두었으니 상담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상담은 1:1 비공개로 진행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농협 사잇돌 대출] 무방문 10%대 저금리 대출 무료상담 신청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