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용대출 금리 비교(2016년 10월) 저금리 신용대출 이자 싼곳

커피 한 잔의 여유 2016. 10. 18. 17:29

2016년 10월 기준 신용대출 금리 비교저금리로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 이자 싼 곳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신용대출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그 차이가 큰 편인데요.

전국 은행의 1016년 10월 기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전국 은행 신용대출 금리 비교표(2016년 10월 기준)]

 

위의 그림에서처럼 신용등급에 따라 신용대출금리에 큰 차이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공무원이나 근속년수가 많고 연봉이 많은 직장인의 경우 신용등급은 6등급 이내이고,

그렇지 않은 경우 신용등급은 그 이하 등급이 대부분입니다.

 

근속년수가 몇 년 이상이면 신용등급이 몇 등급이고, 연봉이 얼마이면 신용등급이 몇 등급이라고 딱 잘라서 말씀 드리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신용등급은 연체 기록이나 대출 여부, 그리고 대출금 상환을 제 때 제대로 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지며, 재산상태 등에 따라 달라지니까요.

 

대출이 필요한 분들 중 신용등급이 좋은 분이나 담보물이 있는 경우에는 시중은행에서 저금리로 대출을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시중은행의 저금리로 대출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지요.

은행대출의 경우 대출자격 조건이 까다롭고 엄격하며 대출한도도 높지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대출조건도 까다롭고 서류 준비 및 대출까지의 기간이 너무 많이 소요되는 시중은행보다는 인터넷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는 분들이 많지요.

이처럼 인터넷 대출의 경우 무서류로 대출이 가능하며, 자격조건도 까다롭지 않아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거절되더라도 대출이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이니 인터넷을 통해 대출을 진행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인터넷 대출의 경우 주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요.

무심코 이곳 저곳에 대출 상담을 신청할 경우 신용도가 더욱 하락할 수도 있습니다.

금융업체에서는 대출가능금액을 조회하는 것만으로도 신용도를 하락시키기 때문에 인터넷 대출은 한 번에 대출이 가능한 곳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아울러 저렴한 금리로 대출이 가능한 곳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요.

대출금이 많을수록 약간의 대출금리 차이로도 금액 차이가 상당히 발생하게 되니까요.

 

[신협 햇살론 대출 - 6%대 저금리 신용대출]

 

최근 들어 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대출이 대부분 중단되다보니 서민들이 저금리로 대출을 받기가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데요.

 

한가지 희망적인 것은 10%대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신협 햇살론 대출이 있다는 것입니다.

농협 사잇돌 대출은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듯이 신뢰할만한 곳이면서 6~7% 의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위의 그림처럼 신용등급도 1등급에서 8등급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시중은행에서 신용대출을 받기 어려웠던 분들도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6~7%대로 신용대출금리로는 매우 저렴하지요.

상환기간60개월로 대출금 상환에 대한 부담도 크게 덜 수 있답니다.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것이니만큼 무서류로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절차도 간단해서 신속하게 대출이 진행된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도 없기 때문에 언제라도 여유돈이 생기면 중도에 상환하더라도 별도의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중도 상환이 가능하답니다.

 

300만원 이내의 소액대출이 필요한 경우에는 간편대출로 대출이 더욱 쉽게 진행된답니다.

 

아래에 인터넷으로 신협 햇살론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무료상담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지금 곧바로 신청하셔서 10%대 저금리로 안전한 곳에서 빠르게 대출 받으시기 바랍니다.

 

[신협 햇살론 대출] 무방문 6%대 대출 무료상담 신청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