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무컨설턴트 모집공고, 재무설계사 금융전문가 PB 채용 공고[한국금융포털서비스(주)]

커피 한 잔의 여유 2016. 10. 19. 18:35

재무컨설턴트 모집공고, 재무설계사 금융전문가 PB 채용 공고[한국금융포털서비스(주)]

 

국내 최고의 재무컨설턴트 기관인 KFPS 한국금융포털서비스(주)에서는 재무컨설턴트(PB) 채용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재무설계사, 금융전문가라면 월 평균 급여 600만원 이상으로 6년 연속 챔피언을 달성한 한국금융포털서비스(주)에서 꿈을 이루어 보시기 바랍니다.

 

 

 

ㅇ 채용분야

- 개인 종합 재무설계 사업부

- 법인 / 기업 컨설팅 사업부

- 신보험 리모델링 사업부

- 특허기술활용 세미나 연금관리 사업부

 

ㅇ 자격요건

- 금융기관 출신으로 만 30세 이상 ~ 50세 이하

 

 

ㅇ 근무환경

- 영업방식 : 무료재무상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재무상담 서비스 진행

- 근무형태 : 주 5일 근무(9시 ~ 6시)

- 근무지역 :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1-11 서울빌딩 7층

 

 

한국금융포털서비스(KFPS)에서는

2007년 퍼미션 DB 영업을 시작하여

2009년 12월 최초 블로그 재무설계 DB를 생성하였으며,

현재 재무설계없계 최초 7년간 최고의 생산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재무컨설턴트 월 평균 급여 600만원 이상으로 6년 연속 챔피언을 달성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금융기관 출신으로 상위 1%의 연봉을 꿈꾸고 계신다면 한국금융포털서비스에서 재무컨설턴트로 젊음과 열정을 쏟아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금융포털서비스(주)에서는 10여년간의 DB영업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업체로 재무설계 및 보험 마케팅 전문기업인 (주)BJ PEOPLES와 함께 GA를 설립하여 재무컨설턴트를 대대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금융기관 근무 경력이 있는 분이시라면 대한민국 상위 1%의 꿈을 펼펴볼 수 있는 좋은 곳이랍니다.

 

 

한국금융포털서비스(주)에서는 타 GA와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PB가 부담하는 활동비용을 최소화하고, PB가 일하기 좋은 회사, PB가 활동하기 편한 회사가 되도록 하기 위해 국내에서 가장 낮은 단가의 DB를 지원하기 때문에 그동안 갈고 닦은 금융 노하우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실적에 따라 추가 인센티브도 지급하고 있으니 억대 연봉을 꿈꾸기에 충분한 곳이지요.

 

 

ㅇ 급여 및 복리후생

- 근무실적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 평균 급여 월 600만원

- 연도 대상 수상자 해외여행 제공

- 경조사 및 경조금 지원

- 산재보험 적용

 

 

금융기관 출신으로 대한민국 상위 1%를 꿈꾸고 있는 분이시라면 한국금융포털서비스(주)에서 재무컨설턴트, 재무설계사로 그 꿈을 이루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금융포털서비스(주)에서는 보다 많은 분들에게 수준높은 재무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정있는 전문가를 모집하고 있으니 재무설계 전문가로서 억대 연봉의 꿈도 이룰 수 있는 한국금융포털서비스(주)에서 그 꿈을 펼쳐 보시기 바랍니다.

 

재무컨설턴트로 함께 일해 보고자 하는 분이시라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채용신청하시고, 필요 서류 및 면접일정에 대해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채용신청은 과거 금융기관 출신만 가능하며, 만 30세 이상 ~ 50세 이하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금융포털서비스]재무컨설턴트(PB) 채용신청 및 면접일정 상담◀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