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햇살론 신청 방법, 햇살론 신청자격, 햇살론 인터넷 신청 방법

커피 한 잔의 여유 2017. 1. 7. 17:04

햇살론 신청 방법, 햇살론 신청자격, 햇살론 인터넷 신청 방법


햇살론 대출이 정부에서 마련한 금융정책이다보니 믿고 이용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햇살론을 신청하고자 하는데요.

그래서 햇살론 신청방법, 햇살론 신청자격, 햇살론 인터넷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이란?


우선 햇살론이란 무엇인지 간단하게 살펴보고나서 햇살론 신청방법과 인터넷으로햇살론 신청하는 방법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햇살론이란 위의 그림에도 나와 있듯이 저신용자와 저소득층을 위해 정부에서 마련한 대출입니다.

소득이 많거나 신용이 좋은 분이라면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소득이 낮거나 신용이 낮은 분이라면 시중은행에서 대출 받기가 어렵다보니 대부업체 등에서 고금리로 대출을 받게 됩니다.

그렇지 않아도 소득이 낮아서 힘든데 이자 부담까지 높다보니 서민들에게는 이중고를 겪게 되는 것이지요.


이처럼 저소득층이나 신용이 낮은 분들도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정부에서 마련한 대출이 바로 햇살론입니다.

정부에서 지원해 주는 제도이니만큼 믿고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저금리로 대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자 부담도 크게 덜 수 있답니다.



햇살론 신청자격

햇살론 신청자격을 한마디로 정리하면 시중은행에서의 대출이 어려운 분이라면 누구나 햇살론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햇살론 신청자격을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직장인이나 근로자, 자영업자, 프리랜서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소득이 2천만원 이하인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소득이 2천만원 이상인 경우는 신용등급이 6~9등급일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이 1~5등급일 경우는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하므로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대출금리 및 햇살론 대출한도

햇살론의 대출금리는 연 7~9%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에서 5천만원으로 연소득이나 신용등급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직장인 및 근로자의 경우 대출금리는 연 8~9%이고,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입니다.

자영업자의 경우 대출금리는 연 7~8%이고,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입니다.

그 외의 경우는 연소득이나 신용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햇살론 신청방법 및 햇살론 인터넷 신청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마련한 금융정책으로 일부 금융기관에서만 취급을 합니다.

아울러 해당 금융기관이라 하더라도 일부 지점에서만 취급하기 때문에 가까운 곳의 금융기관마다 전화해서 햇살론 대출 신청이 가능한지 문의해 보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햇살론 대출을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햇살론 인터넷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햇살론 무료상담센터에 문의하시면 본인이 햇살론 자격은 되는지, 햇살론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등 햇살론 인터넷 신청방법을 상세히 알려드린답니다.


햇살론 무료상담센터는 햇살론과 관련한 것은 무엇이든지 무료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햇살론과 관련해서 궁금한 것들은 부담없이 문의가 가능하답니다.

아울러 햇살론 인터넷 신청방법도 상세히 알려드리기 때문에 직접 은행에 방문할 필요없이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모든 대출과정이 그렇듯이 햇살론 대출도 대출절차가 있다보니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급한 마음에 1~2시간 정도를 못 기다리고 대부업체로 전화를 해 대출신청을 하는데요.

대부업체도 대출절차가 있기 때문에 대출금이 통장에 들어오는 시간은 크게 차이나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대부업체를 이용하게 되면 연 27.9%라는 고금리로 대출을 받게 되기 때문에 이자 부담이 상당히 클 수 밖에 없습니다.

대출금리가 연 7%와 연 27.9%가 크게 차이 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대부업체에서 연 27.9%로 대출받을 경우 납부하는 이자가 400만원일 경우

햇살론에서 연 7%로 대출받게 되면 납부하는 이자는 100만원으로

대부업체를 이용할 경우 납부하는 이자의 25% 만 부담하면 되기 때문에 이자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답니다.


아울러 햇살론 대출은 서민들을 위해 정부에서 마련한 금융정책이니만큼 믿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아무리 대출이 급하시더라도 1~2시간 정도 더 기다린다는 마음으로 저렴한 햇살론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면서도 이자 부담을 덜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대출이 빠르게 필요하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지금 당장 햇살론 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담보가 있는 경우나 은행에서 대출이 쉽게 이루어지는 분이 아니라면 햇살론 대출만큼 저렴하게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은 없으니까요.


정부에서 지원해 주는 대출종류가 햇살론 외에도 몇가지가 더 있지만 햇살론 대출이 가장 저렴하니까요.

저신용자나 저소득층,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로서 저렴하게 대출받고자 하신다면 지금 당장 서두르셔서 당일대출 받으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무료상담센터]햇살론 신청자격, 햇살론 인터넷 신청방법 무료상담




대출이 필요하다면 비싼 이자 내면서 대출받지 말고 이제는 저렴하게 햇살론 대출로 대출받으셔요.

대출이자 부담이 서민들에게는 얼마나 큰 부담인지 고금리로 대출을 받아보신 분들은 아실것입니다.

이제는 저렴한 이자로 대출받을 수 있는 햇살론 대출 받으셔서 이자 부담을 크게 줄여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