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미100송이 선물 - 남자를 위한 쇼핑정보

커피 한 잔의 여유 2013. 2. 7. 17:19

 장미 100송이 선물할 때 효과 높이는 방법 - 남자들을 위한 쇼핑정보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장미꽃100송이를 선물하는 것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가요? 그런 분들은 위해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이별을 원하시는 분이나 이미 연애 고수이신 분들에겐 너무 가벼운 내용일 수도 있겠네요^^

 

장미꽃100송이를 선물했을 때 그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

 

"여자친구가 마음에 안 들어하면 어떡하지?"

 

 

특히나 여친에게 선물하는 첫 장미꽃이라면 더더욱 신경쓰일 수 밖에 없습니다.

 

 1. 장미100송이를 선물할 때는 꽃말에 주의하자. 

 

여자들은 남자들이 생각치도 않는 사소한 것에 의미를 부여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별것 아니라고 넘기다간 이유도 모른 채 날벼락이 떨어져 난감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지요.

 

꽃은 꽃의 종류, 색상, 몇 송이냐에 따라 같은 꽃이라도 그 꽃말을 달리합니다. 더욱이 장미는 그 명성이 대단하죠.

 

"꽃 같은 건 아직 선물해 본적이 없어요."

"저는 노란색을 좋아해서 화사한 노란장미가 더 마음에 드네요. 그녀도 이 노란장미꽃 처럼 밝고 화사해요."

"우리 자기는 순수해서 하얀 장미가 더 어울릴 것 같아요."

 

이런 생각을 하고 계신 분들께 권합니다.

 

그냥 무조건 빨간색 장미를 선택하자.

 

 

 

따져야 할 것이 많습니다. 이것저것 따지기 골치 아프다면 그냥 빨간색 장미로 고르세요.

 

참고로 이유인즉슨

 

일반적으로 장미100송이는 100%의 완전한 사랑을 의미하는데 흔히 99송이와 그녀를 합쳐서 완전한 사랑을 표현하기도 한다네요. 비오는 날에 선물하는 빨간 장미100송이 역시 "너무나 사랑한다."를 의미합니다.

 

장미가 몇 송이냐에 따라 그 이펙트를 달리합니다. 44송이는 "사랑하고 또 사랑해.", 20송이는 "열렬히 사랑해."를 의미하구요.

 

장미꽃100송이가 비용 측면에서 부담되는 분들은 44송이와 꽃말 멘트를 적절히 전해주셔도 될 것 같네요.

 

반면 하얀장미는 백기를 연상시키므로 하얀 장미100송이는 "그만 싸우자, 항복이다."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란장미는 몇 송이건 간에 이별, 배신 등 부정적인 의미가 강하므로 선물은 안하시는 것이 두고두고 이롭습니다. 잘못하면 그 예쁜 노란 장미를 평생 증오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전 노란 장미가 정말 예쁩니다. 그래도 혼자만 좋아할 겁니다.

 

 

 

 2. 장미100송이는 배경이다. 주인공은 따로 있다. 

 

장미100송이를 검색하시기 전에 혹시 보셨는지? 여자가 싫어하는 선물 Best3이 무엇인지를.

 

여자들이 받고 싶지 않은 선물 : 초콜렛(사탕), 꽃다발, 인형

 

왜? 원래 여자들이 좋아하는 거 아닌가?

 

저들은 전부 배경입니다. 단품으로 선물하면 선물 효율이 바닥을 칩니다.

 

반찬만 있고, 밥이 없어요. 그렇다고 달랑 "밥"만 있는 것도 화려함을 동반한 감동 이벤트에는 위배됩니다.

 

 

어렵습니다. 정말 선물하기 어려워요.

 

그렇다면 "밥"에 해당하는 것은 뭐가 좋을까요? 인터넷을 검색하다보면 이런 결론에 도달하게 됩니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선물 : 악세사리, 지갑, 화장품

 

그런데 깜짝이벤트를 준비하고자 몰래 주문하셨다면 아마도 여친의 80%는 디자인이나 색상을 마음에 들지 않아 할 것입니다. 물론 선물 받을 당시에는 무척 좋아해줄 테지만 그렇다고 그 모습을 순진하게 그대로 다 믿어버리면 여친은 곤란합니다. 낭패에요.

 

악세사리, 지갑, 화장품 등은 호불호가 명확하게 그어져 있는데다가 사실 여자친구 본인이 직접 사도 집에가면 맘에 안들어서 바꿀까 말까 고민을 하기도 합니다.

 

메인 선물을 함께 주되 교환할 수 있는 여지를 주자.

 

"가장 어울리겠다고 생각해서 고른 디자인이지만 더 좋은 것이 있으면 교환해도 좋아." 라는 멘트를 날려주면서 살포시 영수증을 감춰 함께 선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이미 센스쟁이~!!!

 

선물 가격을 보이는 것이 좀 별로라 생각하실 테지만 여친에게는 이미 가격은 스캔이 끝난 상태일 것입니다. 만약 영수증을 줄 수 없는 악세사리 선물이라던지, 멋쩍은 가격의 지갑이라면 다른 선물 종류를 고민해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솔직히 선물을 줬는데 생색나는 것이 좋지 않겠습니까?

 

 

 3. 그렇다면 장미100송이는 어떻게 사야할까?

 

기념일 이벤트는 한 달에 한 번씩은 마주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죠.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할로윈데이 등등 뭔 데이가 이렇게도 많은지 거기다 22기념일, 100일 기념일, 날짜가 잘 맞아떨어지면 여자친구생일선물도 챙겨줘야 합니다.

 

솔직히 비용 부담이 크다.

 

그런다고 꽃선물을 안하기도 그렇고, 어디가 싼지 일일히 비교해보는 것도 벅차고 머리가 지끈지끈해집니다. 그래서 대신 제가 비교해서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저도 모든 꽃집을 다 비교한 것은 아니고,  좀 유명하다 싶은 두 군데만 비교했습니다. 저도 벅차요. 그리고 인터넷 꽃배달집은 너무 많습니다. 대략 어느 정도인지 감을 잡으시는 데 도움은 드릴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 배달시간은 모두 전국, 전지역 2~3시간안에 배달

 

☞ 할인조건은 결론만 말하면 회원가입하면 5% 싸게 산다.

 

 

본격적으로 꽃집별 장단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꽃집(☜ 클릭하면 바로 이동)]

 

● 상품 개수 : 102개

 

● 가격대 : 13만원대, 14만원대, 15만원대, 16만원대

 

● 전체 평가 : 예쁘고 다양한 디자인이 많음, 고르는 데 시간 걸림, 세 군데 중 가격대가 가장 저렴함

 

 

[두 번째 꽃집(☜ 클릭하면 바로 이동)]

 

● 상품 개수 : 16개

 

● 가격대 : 16만원대, 19만원대

 

● 전체 평가 : 일반적인 디자인으로 구성, 고르기는 편함,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음

 

 

이 꽃그림은 첫번째 꽃집에 있는 메인화면에서 캡쳐한 이미지임

 

예쁜 사랑하세요~♥

 

참고로 첨부된 장미 사진 외에도 무료사진 다운로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제 직찍사진 공유합니다. 아래 링크 참고하셔요.

 

 

[IT 노트/이미지 공유] - 이쁜 꽃 사진 모음 - 노란장미, 해바라기, 무궁화

 

[IT 노트/이미지 공유] - 인도네시아 예쁜 꽃 사진 모음

 

[IT 노트/이미지 공유] - 예쁜 꽃 사진 모음 - 커피 꽃, 연꽃, 코스모스

 

[IT 노트/이미지 공유] - 인도네시아 꽃 사진 모음 - 무료 다운로드 가능

 

[IT 노트/이미지 공유] - 예쁜 꽃 사진 모음 - 무료 다운 받아가세요.

 

[IT 노트/이미지 공유] - 아름다운 꽃 사진 모음 -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가세요

 

[IT 노트/이미지 공유] - 예쁜 꽃 사진 모음-무료 이미지 다운

 

[IT 노트/이미지 공유] - 수수하고도 아름다운 들꽃 사진 모음

 

[IT 노트/이미지 공유] - 수수하고도 아름다운 들꽃 사진 모음

 

[IT 노트/이미지 공유] - 수수하고도 아름다운 들꽃 사진 모음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